현대자동차,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으로 강남을 축제의 장으로 만들다 With 2AM, 이승환, 김태우
2014년 청마의 해가 밝았습니다. 이제 지난 해의 아쉬움은 모두 잊고 새로운 해에 대한 기대감으로 한해를 시작해야 겠죠? 2013년의 마지막을 장식하기위해 저마다 계획들을 가지고 있으셨을 텐데, 김군은 2013년을 보내는 아쉬움을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과 함께 했습니다.
지난 포스트에서 현대자동차가 진행하는 브릴리언트 카운트 다운행사에 대해 알려 드렸습니다. 브릴리언트 카운트 다운 행사에 앞서, 모두의 소망을 담아 줄 대형 위시볼들이 강남 대로변을 따라 쭈~욱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사랑하는 연인 혹은 친구나 가족과 함께 소원을 담는 모습을 여기저기서 쉽게 볼 수 있었습니다. 사실 저는 위시볼 이런거 해 놔도 누가 쓸까? 했는데 역시 오는 해에 대한 작은 소원을 담는 모습은 예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는것 같습니다.
이렇게 저마다의 소망을 위시볼에 담아 가는 해의 아쉬움은 날려버리고 밝아오는 새해의 대한 기대감으로 한해를 시작 하는것이죠. 참 다양한 소망들이 담겨있죠? 김군도 살짝 소망을 담아 놓았네요.
대형 위시볼들은 강남대로를 따라 설치가 되었고, 카운트다운 행사는 강남역 사거리에 있는 M-Stage에서 진행이 되었습니다. 올해로 벌써 3번째가 되는 행사로 이제 명실공히 강남의 문화행사이며 보신각타종과 함께 중요한 해맞이 행사가 되어 가고 있네요.
10시30분부터 행사가 시작이었는데 벌써 M-Stage 주변은 발 디딜틈도 없이 사람들로 꽉차 있습니다. 이 인파를 뚫고 지나가려면 엄청난 용기가 필요할 듯..ㅎ 날씨가 다른해와 달리 포근해서 그런지 더 많은 사람들이 몰린것 같더라구요.
M-Stage 옆에 휴대폰 판매점이 하나 있는데 여기 안에서 구경하는 분들이 꽤 많더라구요. 아마도 여기가 명당자리가 아닐까 하지만, 무대 앞에서 직접 즐기는 것이 더 감동적이니 취향에 따라~
첫 무대는 2AM의 무대~ 4남자의 하모니가 강남에 울려 퍼지면서 카운트다운 행사의 시작을 알리고 있습니다. 이런 라이브 무대를 즐길 수 있다니 참 좋죠? 그것도 강남 한복판에서 말이죠.
여기저기 오늘의 무대를 휴대폰으로 담는 사람들이 눈에 띄이더라구요. 아마도 함께 오지 못한 분들과 나누려고 하는듯 열심히 담고 있는 모습들을 종종 볼 수 있었습니다.
저기 저 파란 미키마우스 머리띠는 현대자동차에서 준비해 준 작은 선물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행사가 작은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이 되었는데, 덕분에 분위기가 더 좋더라구요. 파란 불빛이 반짝 반짝 거리니 여지껏 느끼지 못했던 연말 기분이 비로소 실감이 나는 순간.
2AM의 공연이 끝나고 컬투와 김연아 선수등 각계 각층의 인사들의 새해 축하 인사가 이어졌습니다.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이 단순히 홍보의 장이 아닌 강남구와 현대자동차가 함께 만드는 진정한 문화의 한마당이 되는것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남겨 주었습니다.
지난 번에 언급했듯 이번 브릴리언츠 카운트다운에서 꿈을 이룰 두명의 천재, 김남걸군과 김태호씨를 소개해 드렸는데 많은 성원을 받은 덕분에 두명다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발달장애를 가지고 있지만 꿈을 향에 열심히 전진하고 있는 천재화가 김태호씨는 현대자동차의 후원으로 갤러리에서 전시회를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2월경에 청담동에 있는 갤러리에서 열리게 될 것이라고 하니 저도 한번 꼭 방문해 봐야 겠습니다.
천재적인 음감과 피아노에 재능을 가지고 있지만 발달장애를 가지고 있는 그러나 너무나 사랑스런 천재 피아니스트 김남걸군의 작은 연주회가 곧 이어 졌습니다. 중간중간 핫팩으로 언손을 녹여가며 연주하는 모습이 참 감동적이더라구요. 이렇게 많은 사람들 앞에서 연주하는 꿈을 이뤘으니 행복하겠죠?^^
김남걸군은 이번 연주 뿐만 아니라 현대자동차의 후원을 받아 앨범제작의 행운까지 거머쥐게 되었습니다. 기념촬영에서 개구진 모습으로 촬영하는 것을 보니 너무나 귀엽기도 하고 사랑스럽기까지 하군요. 아직 나이가 어리니 앞으로 더욱 멋진 날개를 펼쳐 보일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직접 작곡도 하는데 수준급이더라구요.
시간이 지나 자정을 향해 가도 자리를 떠날줄 모르는 사람들의 모습. 정말 열기가 대단했는데 그 중에는 외국인들도 상당히 많이 자리하고 있더라구요. 역시 K-POP의 힘 일까요?^^
갑자기 사람들의 환호성이 들려서 봤더니 무대위로 김태우씨가 모습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이번에 브릴리언트 카운트 다운의 무대가 중앙무대 뿐만 아니라 상단 무대와 측면 무대까지 만들어져서 뒤쪽에 있는 사람들도 함께 어울릴수 있도록 무대가 짜여져 있어서 더욱 좋았던것 같습니다.
무대를 자유자재로 이동하면서 멋진 무대매너와 함께 공연을 보여 준 김태우씨~! 역시 노래도 잘하고 사람들을 빨아들이는 무대매너를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금방 열기가 후끈 달아 오르더라구요.
김태우씨의 클로즈업 샷 투척~ 저는 정면 무대쪽에 자리를 하고 있어서 너무 멀어서 김태우씨 얼굴을 제대로 못볼것 같았는데 제 바로 앞으로 와주는 매너 덕분에 클로즈업샷을 촬영 할 수 있었네요. 바로 앞에서 노래 부르는 김태우씨를 보니 완전 감동 +_+
김태우씨가 부르는 꿈을꾸다 입니다. 아이리스 주제가로 많은 사랑을 받았죠? 저도 무척 좋아하는데 이렇게 직접 부르는 것을 들을 수 있으니 너무나 감동적이더라구요.
2013년의 마지막을 함께 해준 김태우씨의 무대가 끝나고 이제 본격적인 카운트다운에 들어 갑니다. 새해가 60초가 남은 상황이 되니 저도 은근 떨리고 그렇더라구요.
드디어 카운트 다운이 끝나고 2014년이 밝았음을 축하하는 축포와 함께 새해맞이 인사를 여기저기 하느라 사람들은 정신이 없습니다.
하늘에서 눈처럼 내리는 꽃가루를 맞으며 다들 사진으로 담아 추억을 간직하고 함께 하지 못한 사람들에게 전송하고 있더라구요. 저도 함꼐한 분들과 작지만 인사를 나누며 새해가 밝았음을 축하 했습니다.
이렇게 끝이 나는 줄 알았더니 측면 무대에서 뛰어 나오는 한사람! 바로 이승환씨~ 제가 이승환씨 데뷔했을 때 부터 완전 팬이었는데 이렇게 갑작스럽게 보게 될 줄이야!
제가 알기론 65년생으로 알고 있고, 올해로 딱 반백년을 살아온 것으로 알고 있는데 여전히 최강 동안에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매너 그리고 파워풀한 가창력까지! 이승환씨의 시계는 거꾸로 가는듯...ㅎ
여전히 팬층이 두터워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자리를 뜨지 못하고 함께 즐기고 있더군요. 저 혼자 사진찍고 있는게 무색할 만큼 모두들 흥겹게 무대를 즐기는 모습을 보니 참 좋더라구요.
2014년의 시작과 함께 하늘로 띄워진 위시볼. 하늘로 날려 보내면 좋겠지만 안전상의 이유로 하늘로 날려 보내지는 못하고 대신 이렇게 하늘로 띄우며 소망을 담아 봅니다.
이승환씨가 부르는 슈퍼히어로를 담아 왔습니다. 현장에 함께 하지 못한 분들도 현장의 열기를 한번 느껴 보세요~
현장 사진을 찍은게 많지만 여기까지~ ㅋㅋ 여전히 청중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무대는 정말 너무나 좋다는... 아이돌들도 좋지만 저는 이런 분들의 무대가 더 좋더라구요.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밝혀주고 있는 대형 위시볼들~ 위시볼에 담긴 모든 사람들의 소망이 2014년에는 꼭 이루어 졌습니다. 좋겠습니다.
현대자동차의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어떤가요? 해마다 전 보신각에서만 이런 행사가 있는 줄 알았더니 강남에서도 이런 멋진 행사가 있네요. 보신각은 너무나 사람이 많은데, 그나마 강남은 함께 즐길 수 있을 만큼만 모여 있어서 보신각보다 더 좋은것 같아요. 2015년을 맞이 하는 행사는 더 많은 분들이 모일라나요?ㅎㅎ
김태우씨와 이승환씨등 가창력있는 가수들의 무대를 함께 하면서 맞이하는 새해라서 그런지 더욱 기분이 좋더라구요. 다음에는 좀 더 많은 지인들과 함께 가야 겠습니다. 사실 별로 감흥없는 카운트다운 행사일줄 알았는데 너무 좋았거든요.
위시볼에 소망을 담지 못한 블로그 이웃분들이 더 많을 텐데, 마음속으로 가지고 있는 소원과 소망 그리고 바램들이 모두 이루어지는 새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이 글은 해당기업의 후원으로 작성 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