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APPS)

포코팡 다이아 광고쿠폰 으로 공짜로 받자, 쿠폰입력 방법

반응형

짜도 너무 짠 포코팡! 다이아 공짜로 받아 보자

 

한손 퍼즐게임 포코팡! 요즘 많이들 하시죠? 게임을 잘 하지 않는 제 아내도 요즘 포코팡 하는 재미에 푹 빠져 있습니다. 다른 게임들에 비해 포코팡 같은 게임은 플레이 시간도 길지 않고, 간단하니까요.

 

하지만 포코팡의 게임머니인 체리나 다이아를 주는 이벤트는 정말 많지 않더군요. 게임에서 플레이 보상으로 주는 리워드도 상당히 짠데 이건머... 제가 모두의마블도 좀 플레이 하곤 하는데, 모두의 마블 할 때도 완전 조금준다고 생각 했지만 포코팡은 정말 더하더라구요. 아직 오픈 초기라서 그런지 뿌리는 양이 많지 않은것 같습니다. 쪽~ 빨아 먹겠다는 심산인게죠...ㅋㅋ

 

그렇다고 길이 없는것은 아니고 종종 이벤트를 열어주곤 합니다. 페이스북 페이지에 팬이 되면 페이스북 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가끔 아주 가~~끔 열여주곤하니 페이스북 페이지의 팬이 되어 들려오는 소식에 귀를 쫑끗 세워보는것도 좋겠습니다.

 

얼마전 소개해 드린 오픈 이벤트로 나온 쿠폰은 이제 더이상 다이아 지급이 되지 않는것 같고 새로운 이벤트 쿠폰이 등장 했습니다. 포코팡 광고 끄트머리에 나오는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되는 광고 쿠폰인데, 쿠폰 번호가 고정이라서 누구나 받을 수 있습니다.

 

 

BONI-POKO-PANG 을 입력하면 누구나 다이야 10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이벤트 떄 받은 거랑 합쳐서 전 동물 슬롯을 오픈해야 겠네요..ㅋㅋ 대소문자 구분없이 띄어쓰기나 대쉬 입력 하지 않고 그냥 입력 하면 됩니다. 모두의 마블에 비해 이건 붙여 넣기도 되고 해서 쿠폰 입력이 수월한게 마음에 드네요.

 

포코팡은 다른 게임들 처럼 메일로 확인하지 않아도 쿠폰번호만 정확히 입력하면 즉시 지급이 됩니다.

 

 

포코팡 다이아 쿠폰 입력 방법

다이아 쿠폰 번호는 얻었는데 어디서 입력하는지 모르겠다구요? 쿠폰 입력은 아주 쉽습니다. 

 

포코팡 접속 후 대기실 화면의 상단에 클로버 표시 되는 부분 즈음에 보면 2개의 버튼이 있는데 그 중에 톱니바퀴 모양의 버튼을 누르면 포코팡의 설정을 변경 할 수 있는 설정 메뉴로 이동 합니다. 여기에 쿠폰 등록이 있으니 다이아 쿠폰이 있다면 이곳에서 입력 하면 됩니다. 쉽죠?^^

 

 

짜도 너무 짠 것이 한게임것 이라서 그런가... 너무 리워드에 인색한것 같기도 하고... 포코팡 체리 벌기도 너무 어렵습니다...ㅠㅠ 아이템 팍팍 써야 점수좀 올릴수 있을 텐데... 8만에서 왔다갔다 하네요... 우리모두 공짜 다이아 모아서 고득점의 길을 열어 보자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