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에 레티나 아이패드 미니 나오나?
지난 포스트에서 외신들이 10월 22일에 아이패드 공개 관련 이벤트를 진행 할 것이라고 하는 예상을 전해 드렸는데, 애플 관련 루머는 거의 그대로 맞는지 10월 22일에 새로운 이벤트가 공식적으로 확정이 되었습니다.
지난 아이폰 공개 행사에 이어 오는 22일 샌프란 시스코의 예바부에나 센터에서 새로운 행사를 개최 한다는 미디어 초대장이 공개가 되면서 다시한번 애플앓이를 예고 하고 있습니다. 지난 아이폰 공개 이후 이번 이벤트까지 애플은 무척 분주한 가을을 보내고 있겠네요.
이번 초대장에는 'We Still have lot to cover' 라는 문구가 적혀 있습니다. 이는 아이폰 공개는 시작에 불과하며 더 많은 것이 준비 되어 있다 정도로 풀이해 볼 수 있겠습니다. 혹은 당신들의 지갑을 털것이 더 남았다 정도로?ㅎㅎ
이번 행사에는 5세대 아이패드가 공개가 될 전망 입니다. 가장 관심이 쏠리는 부분은 아이패드 미니의 레티나 버전이 공개가 되느냐 아니냐 인데 이부분은 상당히 의견이 갈리는 관계로 정확한 것은 뚜껑을 열어 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이외에 하스웰 프로세서를 적용한 맥북프로와 맥제품군이 공개가 될 전망이어서 그동안 새로운 맥 제품군을 기다린 사람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번에는 신형 Mac제품군에 탑제 될 OS 인 매버릭스의 정식 출시도 발표가 될 것 같네요.
애플이 이렇게 바쁘게 움직이는것은 연말 쇼핑성수기를 맞이해 계속 이슈몰이를 하면서 제품에 대한 관심을 업 시키고자 함이 가장 큰것 같습니다. 점유율이 떨어 진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애플 제품들은 매력적인 제품들이 많고 많은 사람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곤 하니까요.
이번 행사를 실시간 영상 중계할 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아마도 하지 않을까 합니다. 국내 시간으로는 23일 새벽2시에 열리게 되니 또 뜬눈으로 밤을 새워야 할 날이 하루 늘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