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가격의 고기능성 스포츠 고글, 칸투칸 S36 에드먼드 힐러리 스포츠고글
가을을 제촉하는 비가 한바탕 내리더니 반가운 햇살이 고개를 내밀고 있습니다. 여름철에 야외 활동이 많아지지만 여름 만큼 야외 활동이 많은 계절이 가을 입니다. 요즘은 봄과 가을의 경계가 명확치 않아서 날이 추워지기 전에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더욱 늘어 나고 있구요.
가을도 여름철 만큼이나 햇살이 강렬하고 따갑기 때문에 레포츠 및 아웃도어 환경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소포츠고글 하나 정도 구입해 두면 다용도로 쓸모가 많이 있습니다. 난 굳이 명품을 사야해! 라면 어쩔 수 없지만 합리적인 가격에 고 기능성 제품을 찾는 다면 칸투칸 S36 에드먼드 힐러리 스포츠고글을 추천해 드립니다.
" 칸투칸? 처음 듣는데 ? 먹는거냐? "
제 블로그에도 여러번 소개를 해 드린 칸투칸은 합리주의 아웃도어를 표방하고 있는 국내 브랜드 입니다. 가격이 낮다고 품질이 낮은 그런 제품이 아니라 적당한 가격과 품질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고 오프라인 매장도 점차 늘려가고 있는 토종 브랜드 입니다.
" S36 에드먼드 힐러리 스포츠고글을 보여줘! 저렴한 녀석이니까 디자인도 저렴 하겠지? "
멋스럽게 칸투칸의 로고가 세겨진 블랙박스에 담겨 S36 에드먼드 힐러리 스포츠고글이 도착 했습니다. 스포츠 고글의 크기를 생각해 보면 약간 큰 박스라고 할수 있겠내요.
박스를 오픈하면 어른 손보다 약간 큰 크기의 케이스가 들어 있습니다. 이 안에 S36 에드먼드 힐러리 스포츠고글이 완벽한 보호를 받으며 들어 있습니다.
케이스를 열면 완벽하게 충격을 흡수 할 수 있도록 꼼꼼하게 쌓여진 S36 에드먼드 힐러리 스포츠고글을 만날 수 있습니다. 완충제가 많이도 들어 있군요. 앞에 비닐로 쌓여 있는 것은 교환용 렌즈 입니다.
2개의 교환용 렌즈가 들어 있는데 하나는 실버 코팅이 되어 있는 편광 렌즈 입니다. TAC 렌즈로 S36 에드먼드 힐러리 스포츠고글이 자랑하는 방탄렌즈는 아닙니다. 엘로우 색상의 렌즈는 야간에 사용하는 렌즈로 선명하고 밝은 시아를 제공한다고 하는데 야간에 써봐도 큰 차이는 모르겠지만 운전 할 때 써보니 전방에서 오는 차량의 라이트를 약간 차단해 주어 눈부심을 덜어 주었습니다.
렌즈는 이렇게 살짝 잡아 당기면 쉽게 탈착이 가능 합니다. 그렇다고 덜렁덜렁 거리면서 렌즈가 움직이는 일은 없으니 움직임이 많은 야외 활동을 할 때도 불안하지 않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S36 에드먼드 힐러리 스포츠고글 입니다. 컬러가 참 예쁘죠? 김군의 S36은 이어 쪽이 레드로 장식된 블랙프레임 레드이어 색상 입니다. 이것 외에 2개의 색상이 더 있어서 선호하는 색상을 선택하면 됩니다. 기본 렌즈도 프레임의 색상에 맞게 제공해 주기 때문에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여 주고 있습니다.
S36 에드먼드 힐러리 스포츠고글은 코 받침을 가지고 있는 모델 입니다. 눈썹이 길거나 코가 낮은 사람들은 코 받침이 일체형인 모델을 사용하면 얼굴형에 맞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코 받침을 통해서 높낮이를 어느정도 조절해 줄 수 있습니다. 이것과 비슷한 모델로 코 받침이 없는 S37모델도 칸투칸에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안경의 다리가 접히는 부분 입니다. 단순하게 처리하지 않고 디자인적인 요소를 가미해 두어서 접어 두었을 때도 상당히 멋스럽습니다. 디자인적인 부분 뿐만 아니라 저 돌기 부분이 견고하게 받쳐 주기 때문에 착용했을 때도 얼굴에 착 달라 붙어 있습니다. 무게도 상당히 가볍구요.
앞서 언급했듯이 레드 이어 색상이라서 귀쪽 부분에 붉은 커버로 마감이 되어 있습니다. 블랙 색상도 있는데, 어차피 아웃도어 환경에서 사용하게 되니 조금은 스포티하게 화려한 색상이 좋을것 같아서 레드이어로 결정~
케이스 이외에 별도로 작은 파우치가 제공이 됩니다. 케이스는 좀 부피가 있기 때문에 가볍게 들고 다닐 수가 없으니 파우치가 요긴 합니다. 파우치는 S36 에드먼드 힐러리 스포츠고글의 렌즈를 닦는 크리너 역활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안경 착용자를 위한 도수클립도 판매를 합니다. 기본 제공은 아니고 옵션으로 구매를 해야 하는 아이템 입니다. 김군은 안경을 착용하기 때문에 항상 요것이 신경 쓰이더라구요. 대부분의 스포츠 고글들이 도수클립을 제공하긴 하지만 고글의 디자인 때문에 불편한 경우도 많았는데, S36 에드먼드 힐러리 스포츠고글의 도수클립은 눈에 딱 맞게 편안 했습니다.
코 받침 옆으로 작은 구멍이 있고 구멍에 끼워 넣으면 간단하게 장착이 가능 합니다. 처음에는 좀 어려운데 한번 해 보면 쉽게 탈/착이 가능 합니다. 견고하게 고정이 되기 때문에 흔들리지도 않아요~
도수클립을 착용하고 밖에서 본 모습 입니다. 실내에서 조명에 비춰서 사진을 찍어서 클립이 잘 보이지만 실제로 주간에 밖에서 보면 크게 표시는 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완전 까만 안경은 아니라서 약간은 비춰 보이기도 합니다. 이건 다른 고글 들도 마찬가지... 도스클립을 사용해야 하는 사람이 감수 해야 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S36 에드먼드 힐러리 스포츠고글의 품질 보증서. 1년의 워렌티를 제공하기 때문에 1년간 품질을 보증 받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가보면 알겠지만 렌즈에 대한 자신감이 대단 합니다.
" 가격이 저렴하다면, 렌즈도 싸구려 겠내? 조그마한 충격에도 잘 깨지는거 아냐? "
칸투칸 스포츠 고글은 방탄렌즈를 사용해서 총알로도, 트럭으로 밟아도 깨지지 않는다며 자신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정말 한번 부셔 볼까요?ㅋㅋ
하지만 김군은 S36 에드먼드 힐러리 스포츠고글을 무척 아끼고 있기 때문에 밟아 볼 용기는 나지 않습니다. 대신 칸투칸에서 제공하는 실험 동영상으로 대신 합니다.ㅋㅋ 영상을 보면 정말 무지막지하게 캐터필러로 밝고 지나가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그래도 깨지지 않습니다. 칸투칸 홈페이지에 가 보면 공사용롤러로 밟고, 엽총으로 쏘고, 포크레인으로 찍어내리는 등의 실험 동영상이 있는데, 그런 상황에서도 절대 깨지지 않는 기염을 토하고 있습니다. 완전 신기해요.
" 보기만 예쁜것 아냐? 착용하면 이상하지? "
결론적으로 이야기하면... 역시 패션의 완성은 얼굴인지라... 착용하는 사람에 따라 상당히 다른 그림을 만들어 줍니다..ㅋㅋㅋ 좀 더 넓은 면적을 가리고 싶다면 칸투칸 S37모델을 추천 합니다...ㅋ
측면 샷~ 캠핑 나간다고 머리 정리를 못했더니 완전 덥수룩 하내요. S36 에드먼드 힐러리 스포츠고글 만 봐주세요..^^;; 귀로 가는 부분이 레드라서 포인트~
밑에서 살짝 올려다 본 모습~코 받침이 있어서 저는 너무 편하더라구요. 눈과 살짝 거리가 있지만 떼어져 있다는 이질감은 들지 않습니다. 저는 도수클립을 사용하는데 제 눈썹이 좀 긴편이라서 저것도 살짝 조정해야 했어요.
정면 샷~ S37는 렌즈와 렌즈를 연결하는 부분 까지 렌즈로 처리가 되어서 더 넓게 시선을 잡아 주는데 S36은 코 받침 부분 때문인지 중간이 프레임으로 되어 있습니다.
아들녀석에게 착용..ㅋㅋ 좀.. 많이 크내요. 그래도 아빠보다는 좀 더 비주얼이 좋내요.... ;; 아들 녀석 처럼 코가 좀 낮은 분들은 S36모델을 착용하시면 조절이 가능해서 좋아요~
아내에게도 착용 해 보았습니다. 남자들 뿐만 아니라 여자들이 착용해도 좋은 비주얼을 만들어 주더라구요. 아내의 강력한 요청에 의해서 코 밑 부분은 자체 검열 되었습니다.ㅋ 개인적으로는 마치 여전사 같은 느낌을 주더군요.
레드 이어 색상은 렌즈도 레드로 코팅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실내보다 야외에서 보았을 때 더욱 멋지게 보이더라구요. 이것 착용하고 나가면 완전 스포츠맨 같을 까요?ㅋㅋ
자연과도 너무나 잘 어울어 지는 S36 에드먼드 힐러리 스포츠고글~ 레드 코팅도 보는 방향에 따라서 색이 조금씩 달라지기 때문에 상당히 멋스럽습니다.
제가 가장 주로 애용하는 공간은 바로 제 애마 입니다. 주간에 운전 할 때 눈부심 때문에 불편하곤 했는데 S36 에드먼드 힐러리 스포츠고글을 착용하고 나니 완전 신세계가 따로 없습니다. 렌즈 안에 도수클립을 착용했는데 잘 보이지 않죠?^^
예전부터 저는 선글라스 보다 스포츠 고글을 주로 사용했는데, 도수클립을 장착해도 디자인을 해치지 않기 때문입니다. 선글라스를 착용하면 컨택트렌즈를 따로 끼거나 돗수 있는 렌즈를 사용해야 하는데 도수 있는 렌즈를 따고 구매 하면 이중으로 돈도 들고 원래 선글라스가 가진 디자인을 많이 벗어나게 되더라구요. 또 이런 선글라스를 사용하게 되는 환경이 주로 아웃도어 환경인데 그럴 때 선글라스를 착용하면 떨어질까봐 움직임이 많이 제약이 됩니다.
S36 에드먼드 힐러리 스포츠고글은 무척 가볍습니다. 착용감이 아주 좋아요. 가격대도 저렴해서 크게 부담이 없고 렌즈도 튼튼해서 혹시 깨져서 눈을 다치게 될까 걱정하지 않아도 되니 1석2조인 셈이죠. 합리적인 가겨의 칸투칸 S36 에드먼드 힐러리 스포츠고글~ 아웃도어 활동에 추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