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iPhone

아이폰5 9월 출시 확정? 목업과 케이스 사진 유출

반응형

이제 아이폰5에 관한 루머는 거의 기정 사실화 되었고 출시 시기나 출하량등이 외국의 애플 전문 잡지나 사이트등을 통해서 전해 지고 있습니다.
전해진 바에 따르면 아이폰5는 9월 2째주에 40만대를 출하하고 400만대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하내요.

중국의 아이폰 제조공장에 아이폰5의 생산라인이 돌고 있고 박스에 선명하게 아이폰5라는 글귀가 세겨 진것을 보면 이제 아이폰5의 출시는 루머가 아니더라도 얼마 남지 않았다는것을 시사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전면 베젤의 모양을 보았을때 기본적인 디자인은 크게 바뀌지 않을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또 하나! 중요한것 9to5MAC.com에 의하면 KT시스템에 아이폰5의 모델이 등록되었다고 합니다. 이정도면 거의 출시는 확실한것 같은데 9to5MAC에서 어떻게  KT의 등록정보를 얻었을까요? 심히 의심스럽내요.ㅋ


아이폰5의 케이스라고 발표된 사진 입니다. 아이폰4 보다는 좀 더 커졌고 둥글둥글 해 질것으로 예상이되는 상황입니다.

이와 함께 아이폰5로 추정되는 캐드 도면이 함께 유출이 되었는데 라운딩 된 방식으로 발표가 될것이라는 가설이 더욱 힘을 얻는 부분이죠. 기존의 디자인에서 크게 벗어나지는 않지만 아이폰3Gs와 많이 닮아 있내요.
홈버튼을 없애려던 잡스의 계획이 뜻대로 되지 않자 홈 버튼 대신 좀더 획기적인 UI를 접목 시킬것으로 생각이 되는데 넓게 자리한 홈 버튼의 위치를 보아 터치로 구동되는 작은 패드를 가지게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LCD화면의 크기는 4인치가 될것이 확실해 보입니다.



아이폰4에서 문제가 되었던 테두리 안테나는 애플로고 부분으로 이동될것으로 전망 되었습니다. 위와 비슷한 디자인이 될것 같은데 이렇게 보니 아이폰 보다는 아이팟터치와 비슷해보이내요.

아직까지는 아이폰5를 둘러싼 모든 이야기들이 루머 이기는 하지만 이런 저런 정황들을 보았을 때 아이폰5의 출시가 임박하기는 했나 봅니다. 4인치로 즐기는 아이폰! 생각만해도 기분이 좋군요. 아직 약정이 한참 남아 있지만..ㅋㅋ
어찌 되었건 9월에는 새로운 아이폰을 만나 볼수 있기를 기원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