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갤럭시 Tab과 함께한 크리스마스 이브 보내기

반응형

벌써 크리스마스가 지나 갔습니다. 시간 참 빠르내요.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될 것으로 예상 했는데 때 아니게 크리스마스가 다 지나서야 눈이 내리고 있습니다그것도 폭설로 말이죠..

연아양의 갤럭시 탭 크리스마스 CF를 보며 갤럭시 탭으로 나름 멋지게 보낼 방법이 없을까 고민을 하게 되었습니다. 갤럭시 탭이 일단 화면이 대 화면이기 때문에 많은 것을 할 수가 있겠더군요.

갤럭시 탭과 함께 보낸 크리스마스 이브를 함께 따라와 보실까요?^^


저녁 6 30 : 퇴근길에 아이나비 3D 네비게이션으로 빠른 길을 찾아 슝슝~
혼잡이 예상되는 퇴근길 갤럭시 Tab에 내장된 아이나비 네비게이션을 켜고 집으로 향 합니다.
이제 막 이사를 끝낸 아내는 집에서 열심히 정리하고 있을 터이니 집에 가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해 줄 생각에 마음이 급해 집니다.

19:00
: 내 생일은 아니지만 그래도 케익 하나 정도는 구입 하자
그래도 특별한 날인 만큼 케익 하나 사가지고 가야 한다는 생각이 들어서 다음 지도로 주변을 검색해 봅니다. 갤럭시 Tab의 화면이 커서 그런지 다음 지도를 보는것도 굉장히 시원 시원 합니다.
가장 가까운 거리에 있는 아내가 좋아하는 제과점을 찾아 케익 구입~ 예준이에게 줄 뽀로로 모자는 뽀너스~!ㅋㅋ

17:30
: 아내를 위한 서프라이즈 깜짝 고백
T sotre
에서 러브 액츄얼리 어플리케이션을 받아서 깜짝 고백을 준비 했습니다. 유리지갑의 직장인인 김군이 돈으로 무언가 해 줄 것은 없고결혼 할 때도 제대로 프로포즈도 못 해줘서.. 이런거 한번은 꼭 해주고 싶었는데.. 마침 러브액츄얼리 어플리케이션을 발견하고 제대로 한번 써먹기로 했죠..ㅎㅎ
러브액츄얼리 어플리케이션은 영화 러브액츄얼리에서 보았던 스케치북 프로포즈를 디지털로 표현해서 스케치북을 넘기듯 한장 한장 슬라이드를 만들어 줄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21:00
아내와 함께 트리를 보며 와인한잔의 여유를~
집안에 트리가 있지만 이사하면서 완전 다 망가져서 ... 불만 겨우 깜빡이고 있습니다. 멀리서 보면 좀 분위기 있어 보이지만 기까이 에서 보면 완전 장난 아니거든요.ㅎㅎ
마침 구입한 갤럭시 Tab의 키보드 독에 세워서 뮤직트리로 크리스마스캐롤과 함께 예쁜 트리를 보며 아내에게 1년 동안 고생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함께 와인 한잔씩 했습니다.
크리스마스 트리 뿐만 아니라 크리스마스 카드를 보낼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예쁜 배경의 크리스 마스 카드를 보낼 수도 있고 라이브 배경을 이용하면 바탕화면을 크리스마스 배경으로 변신~~ 시킬 수 있습니다.^^

갤럭시 Tab과 함께한 크리스마스이브~ 좀 스마트해 보였나요?^^
올해는 이사 한다고 아무데도 가지 못하고 아무것도 못했습니다..ㅠㅠ
그래도 갤럭시 탭을 들고 여기 저기 기웃거리면서 크리스마스 기분을 내려고 많이 노력했죠. 올해 크리스마스는 유난히 크리스마스 같지 않던데.. 저만 그랬나요?^^;;
스마트 기기들과 함께 하면 다양한 방법으로 기념일과 행사를 즐길 수 있는 일이 많아 집니다.
검색을 해보니 크리스마스 선물로 갤럭시 Tab을 선물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던데, 저에게 아직 그런 능력은 없군요…^^; 내년에는 아내와 함께 커플 갤럭시 Tab이 되길 희망해 봅니다.
남은 2010년도 마무리 잘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