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갤럭시S와 안드로이드 초보 사용자를 위한 김군의 책이 나옵니다 - 책에서 풀지 못한 에필로그

반응형

참으로 오랜만에 김군의 이야기를 블로그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이웃분들을 잘 찾아 뵙지 못하고 블로그도 거의 방치 상태로 놓아 두어서.. 너무 죄송 하군요..ㅎ
8월은 책의 막바지 작업으로 완전 탈진이 되어서 한동안은 체력을 회복하느라 조용히 지냈습니다.

그간 김군이 준비해 온 이야기 중에 하나가 책으로 엮어져 나오게 되었습니다.
김군의 블로그가 점점 온라인 광고판이 되어가는 것 같아서 블로그에 회의가 들 무렵 .. 출판사 사장님으로 부터 책 출간의 제의를 받았고 모자란 실력에 한참을 망설 였지만, 많은 분들의 격려와 세진북스 사장님의 전폭적인 지원에 힘입어 집필을 결정하고 이제 그 결과물 중 하나가 세상에 태어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체제로 넘어오게 되면서 다양한 스마트폰 속에 안드로이드가 구글을 등에 업고 출발 하였고, 이제 스마트폰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양대 산맥에 의해 움직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둘의 경쟁은 치열 합니다.
아이폰은 아이폰 나름의 재미를 가지고 있고,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나름의 재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느것을 선택해도 무방 하지만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이 처음에 느낄수 있는 불편함을 해소 하고자 이렇게 책을 내게 되었습니다.

처음 시작은 참 빨랐는데,, 생각보다 많아진 원고 분량에 번번히 마감을 어기고 원고가 늦게되어.. 이제서야 세상에 나오는군요. 그간 늦은 원고에 맘고생 많이 하셨을 세진북스의 사장님과 직원 분들에게 너무나 죄송한 말씀을 전합니다. 항상 원고의 질이 좋아야 한다며 제촉하지 않으시고 느긋하게 기다려 주신 덕분에 맘 편히 작업 할 수 있었습니다.

제목이 갤럭시S의 활용서 이지만 , 갤럭시S의 특화 부분을 제외하면 일반 안드로이드 사용자들도 접근이 가능하게 구성이 되었고, 파워 유저 보다는 이제 막 안드로이드를 접하는 분들을 위해 안드로이드가 무었인지, 안드로이드는 어떻게 시작 되었는지 부터 자세하게 기록해 놓았습니다.
블로그에 글을 쓰는것과 책을 쓰는것은 참 다르더군요. 물론 블로그의 글도 허술하게 써서는 안되지만, 내 책을 보는 독자들은 자신의 돈을 지불하고 구입을 하는것 인데,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 않도록 알찬 내용을 만들기 위해 무척 애를 썻습니다. 그래서 책이 많이 늦어 졌구요.
아직도 안드로이드폰으로 전화만 받는 분이 계시다면 제책을 꼭 한권 보내 드리고 싶내요.ㅎㅎ

책의 분량이 500페이지가 넘게 나와 버려서 에필로그는 책에 싣지 못하고 김군의 블로그에 싣게 되었습니다. 아마도 제 주위 이웃분들은 대부분 IT블로거 분들이라서 제 책이 필요 없으실듯..ㅎㅎ
현제는 교보 문고 YES24 등의 인터넷 서점에서 예약판매 중이고 책은 다음주 화~수 사이에 나온다고 하내요.
인터파크와 제휴해서 제 블로그를 통해서 책을 구입하시면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니 많이 많이 구입해 주세요..ㅎㅎ
책에 제 이름이 들어가 있는것을 보니.. 왠지 쑥스럽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참 뿌듯 하기도 합니다.
다음주에 출간 기념 이벤트들을 몇가지 할 예정인데 블로그 리뷰를 써 주시면 책을 보내 드리는 이벤트도 있으니 많이 참여해 주세요~~ ㅋ

마지막으로, 책을 쓴다고 잘 놀아주지 못해서 미안했던 예준이와 집필에만 전념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던 아내에게 이 책을 바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