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빅뱅의 롤리팝! 롤리팝2 뮤직비디오와 메이킹

반응형

빅뱅과 롤리팝의 절묘한 만남! 롤리팝2 의 CF가 19일 온라인에서 먼저 선을 보인뒤 공중파를 통해 20일 부터 방송에 들어 갔습니다.

"걸~ 유어 마이 롤리팝, 이렇게 너만을 원하는 나"
김군이 잘 들리지 않는 귀로 열심히 들으니 이렇게 들리는군요..ㅎㅎ

롤리팝1 때에도 빅뱅의 팬들과 롤리팝걸들이 인기 가두를 달리면서 그 음원도 사랑을 받았는데요, LG 뿐만 아니라 삼성에서도 핸드폰의 출시와 함께 각종 음원들을 내어 놓으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음원사이트 멜론을 통해 공개되는 '롤리팝2' 음원은 YG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 테디(Teddy)가 다시 한번 작편곡을 맡았으며, 테디-지드래곤-탑의 공동작사로 톡톡튀는 일렉트로닉 힙합으로 듣는 사람도 부르는 사람도 모두 흥겨운 그런 리듬인것 같습니다.
전 이젠 빅뱅이니 이런것에는 열광하는 나이는 지났지만 몇번 들어보니 흥겹고 좋습니다..ㅎㅎ



롤리팝걸은 과연 누구?  
영상이 공개 됨에 따라 롤리팝 1 때와 마찬가지로 롤리팝걸의 등장이 있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것 처럼 베일에 쌓여서 말이죠..^^ 롤리팝1 때는 2NE1 이었나요?
막대 사탕으로 얼굴을 가리고 나와서 빅뱅의 사랑을 한몸에 받으시는 저 분! 빅뱅의 팬들이 무척 궁금해 하겠군요. ㅎㅎ
이번 롤리팝걸은 일반인을 대상으로 뽑는다고 하던데, 뽑히시는 분도 궁금하지만 저 분도 무지 궁금 하군요.
과연 누구이신지.. 한간에는 황정음씨가 아니겠냐는 이야기가 있지만, 어디까지나 소문은 소문일뿐~

롤리팝2의 CF와 메이킹이 함께 담긴 동영상 입니다. 자유분방한 빙뱅의 모습을 보고 있으니 저도 모르게 이 노래를 흥얼거리고 있습니다.
기존 '롤리팝' CF가 빅뱅의 발랄하고 통통 튀는 귀여운 매력을 발산 하면서 여성 팬들을 자극 했다면, 이번 롤리팝송 속의 빅뱅은 성숙한 남성미를 물씬 풍기며 여심을 유혹한다! 라고 기사에 나와 있더군요.ㅋㅋ
롤리팝2의 롤리팝걸 과연 누구 일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