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예준이 육아일기

[마감되었습니다]플로렌스 파티 하우스 - 독산점 공구(공동구매)를 급 진행 합니다.

반응형

마감되었습니다.
 

플로랜스 파티 하우스 독산점 공구를 급 진행 합니다.ㅎㅎ
원래 공구 안하고 할려고 했는데,, 예준맘이 급 진행하라는 엄명이 떨어져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ㅋ
공구로 참여하면 할인이 많이 되니까 플로렌스 하실려는 분들은 꼭 공구에 참여해서 진행하세요.

날짜는 언제 하셔도 상관없고 공구의사만 알려주시고 계약 하시면 되요. 
지금 계약하시고 내년에 하셔도 상관 없습니다..하하

저희는 5월 16일 3시에 예약을 끝냈습니다.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았다고 생각하시는 부모님들 서둘러 예약하셔야 합니다. 저도 여유 있다고 생각 했는데 벌써 자리가 별로 없더군요. 좋은 시간대는 금방 예약이 끝나 버리니까 여유있게 언능 예약하세요...^^
1월중에 계약하시면 추가 할인 혜택까지 있으니 이번 공구를 놓치지 마세요~ ㅋ

플로랜스파티 하우스 독산점은 4개의 단독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4개의 홀이 각각 컬러가 다르고 분위기도 다 달라요. 각 홀마다 식사도 따로 들어와서 복잡하지 않고 좋더라구요.
저희는 인원이 그다지 많지 않을것 같아서 걱정했는데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되고 좋습니다. http://www.fph.co.kr/ 홈페이지 가시면 사진과 정보 보실수 있답니다. 
 
공구혜택은 

A메뉴 : 27,000원 B메뉴 : 30,000원 C메뉴 : 33,000원  D메뉴 : 36,000원 

3인공구 - 1000원 할인

5인공구 - 2000원 할인

7인공구 - 3000원 할인

어떤 메뉴를 선택하시던 공구 혜택은 같아요~B메뉴부터는 탄산 음료 포함 입니다~ (단 주류는 포함 안됨)

여기서 부가세 10%, 봉사료 5%추가인데... 이 부분은 어느 곳에서 돌잔치를 하나 다 부가되는 부분이고 현금결제시 부가세는 할인해주신다고 하네요~ 

그리구 지금하시면 돌패키지 100만원짜리가 35만원에 된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오픈행사로 하고 있내요. 엄마가 준비할것은 답례품과 스냅사진,엄마아빠 의상밖에 없어요.
돌상,돌잡이,생화장식,테이블장식,덕담카드,아이옷,돌영상앨범....돌잔치에 필요한모든것이 35만원에 준비된답니다. 엄마들이 가장 힘들어 하시는 성장 동영상도 포함되서 편리하겠더라구요. 패키지 성장 동영상이 맘에 들지 않으면 3만원을 DC해준다니까 다른곳에 의뢰 하셔도 됩니다.

각 룸에는 수유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으니 이곳에서 옷을 갈아 입으시거나 아이가 힘들어하거나 보채면 쉬게 해 줄수도 있습니다.

위치는 금천구청역 근처에서 약간 걸어와야 하는거리 에요. 차로 한번 가봤는데 완전 가깝다고 생각이 들지는 않지만 완전 멀지는 않더군요.

자세한 사항은 플로랜스 홈페이지 http://fph.co.kr/ 에 가시면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실수 있습니다.

공구에 참여 하길 원하시는 분은
비밀댓글로 연락처와 성함을 남겨 주시면 됩니다. 그럼 언능 언능 참여해 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시면 특별한 일이 없는 한 1시간 정도 안에는 전화를 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