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SK-II 시그니처로 되돌리는 나의 스킨파워

반응형

SK-II 시그니처로 되돌리는 나의 스킨파워

 
사람의 피부는 정말 신비한것 입니다.
아주 얇은 막으로 되어 있는데, 스스로 외부 자극에는 저항하고 상처가 상기면 치유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죠.
아기일때 피부는 연약해서 외부 자극에 민감하긴 하지만 이런 순환 능력이 아주 강하기 때문에 항상 깨끗한 피부를 유지 할수 있는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 순환 회복력이 30대가 지나가면 이런 스킨파워가 어느순간 마구 감소 하게 되는걸 느끼시는 분들이 많을것이라 생각 됩니다. 김군은 남자라서 여성분들 보다는 느끼는 강도가 덜하기는 하지만 요즘 피부가 칙칙해지고 점점 너무나 꺼칠어 진다고나 할까요. 모공도 넓어지고 눈가엔 주름까지..
눈가의 주름을 없애기 위해 아이크림도 여럿 써보고 피부에 좋다는 안티에이징 크림도 아내에게 얻어 써보고 하곤 하지만,,이젠 정말 아저씨 피부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한때는 정말 뽀얀 피부의 소유자 였지만.. 계속되는 야근과 3D 업종이라 불러도 좋을만큼 노가다 판인 IT업종에 있다보니.. 잠은 부족해지고.. 피부관리는 꿈도 못꾸고 점점 황폐해져 가는 피부를 보고는 피부관리를 결심하고 열심히 방법을 알아 보고 있습죠..

그러던중에 마침 찾아온 기회~ 그 좋다는 SKII의 체험단 기회가 김군에게 찾아 오고야 말았던 것입니다~!두둥!

아내에게 SK-II 체험단이 되었다고 완전 자랑 했는데.. 집에 온것은.. 코딱지 만한 셈플.. 2.5g OTL
아내가 무슨 이런걸 체험단이라고 하냐고 완전 꾸사리주고.. ㅠㅠ쥘쥘
그래도 김군의 피부를 예전처럼 되돌릴수 있다면 셈플을 써보고 한병 사리라 굳은 결심을 하였죠..ㅋㅋ

사실 SK-II 를 생각하면 여성분들의 전유물 처럼 생각 할수 있는데, 요즘은 피부에 신경쓰는 남자들도 많아 졌고 남성용 화장품도 많지만 SK-II 만큼 확실한 효과를 나타내는것을 본적이 없어요.
그리고 SK-II 홈페이지에 가보면 피부 나이에 관한 남성용 테스트를 하는것이 있거든요.

물론 피부에 가장 민감한 사람들이 여성분들이라 타겟이 여성분들이 되어 있지만 남자들에게도 충분히 효과를 가져다 주리라 생각 됩니다.

SK-II 홈페이지에서 스킨파워 테스트 하기


셈플 뚜껑에는 완벽하게 일본어로 써 있습니다..ㅋㅋ 일제라고 셈플에도 일본어가 써 있군요.
측면에 원산지 표시에도 일본으로 분명히 써 있습니다. 물 건너 온것이라는 것을 자랑이라도 하듯이 말이죠.
일단 이런게 중요한건 안니니 패스~

피부에 살짝 발라 보았습니다. 발라본 결과 참 흡수가 빠르더군요. 끈쩍이지도 않고.
처음에는 일반적인 화장품 발랐을때의 느낌 이었는데, 금방 흡수되서 사라 졌습니다. 정말 신기하게도 말이죠.

음.. 빛의 방향에 따라 보이는게 조금 차이가 나는데요. 완전히 확 바뀌는 것은 아니니 차이가 미미 하긴 합니다. 딱1번 사용이었으니 큰 효과를 기대 할수는 없겠죠?
비포에 보시면 조금은 건조해 보이지 않으세요? 제 손이 원래 좀 건조한 편인데 쓰고 나니까 약간 촉촉한 느낌으로 바뀌었습니다. 글을 쓰기 전에 발라본 것인데 약2시간 전에 바른건대도 지금 육안으로 봐도 차이가 느껴지는군요.

사실 모두 늙지않고 살수는 없습니다. 나이를 먹을수록 피부가 점점 힘을 잃어가고 탄력이 없어지기 때문에 모들 안티에이징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돈을 수없이 써대고 있죠.
전 원래 SK-II 라면 무조건 적인 신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ㅋㅋ
저희 회사 분 자꾸만 피부가 안좋아 지시나다고 하길래 SK-II 쓰라고 했더니, SK-II는 여자의 마지막 보루다 왜 그걸 벌써 쓰느냐. 이런 말을 하더군요.. 그만큼 확실한 효과와 많은 분들에게 검증된 화장품 이란 이야기 이겠죠? 

남자도 가꿔야 밖에서 인정받는 그런 시대가 왔습니다. 승진이나 연봉협상등을 할때도 여성분들 만큼이나 남성들도 외모로 평가받는 그런 사회가 되었죠. 물론 능력이 전재 되어야 합니다.
김군도 사회생활을 하고 사람들을 만나는 기회가 많으니 이제 부터라도 피부 관리에 신경써야 겠는데, SK-II 스킨 시그니처 잠깐 써본 봐로는 아주 좋군요. 촉촉하고 부드러운것이.. 확실히 효과는 기대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항상 피곤해 보인다는 말을 듣는 남성분들! 이제부터라도 한번 피부를 가꾸는것에 도전해 보세요. SK-II는 여성분들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전 요것 하나 구입해서 아내와 함께 피부 미녀 미남으로 거듭나 보아야 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