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er스토리/아이디어&디자인상품

봉춤을 추는 USB 인형, pole dancer 성인버전과 아이용버전

반응형

봉춤을 추는 USB 인형, pole dancer 성인버전과 아이용 버전

2006년 봉춤을 추는 USB인형이 나와서 한참 날리던 때가 있었습니다.ㅋㅋ
마침 크리스마스 시즌과 맞물려서 없어서 못팔정도가 되었다더군요. 가격은 53달러~
우리나라에도 들어왔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사실 봉춤은 요런 아가씨가 나와서 멋지게 춤을 추어주는 그 맛 입니다만.. 남성분들만 좋아하시겠죠..ㅋ

요것이 한참 인기가 높았던 POLE DANCER 성인판입니다..ㅋㅋ

위아래로 움직이고 빙글빙글 돌면서 조명을 받는 그런 간단한 것이지만 인기가 아주 높았다고 합니다.

 

 

 

이것이 이번에 새로 나온 유아판의 봉춤을 추는 Pole Dancer입니다.
아래위로 움직이고 빙글빙글 도는 것은 같지만 뭔가 느낌이 팍팍 다르죠?ㅋㅋ
전 아직 봉춤을 추는 모습을 티브이에서나 영화에서만 잠깐씩 보았는데, 현장에 가서 직접 보고 싶은 생각이 가끔 들더군요.. 하하

 



사실 저런 Pole Dance를 생각하면 스트리퍼들이 나와서 춤을 추는 음침한 바를 연상하시는 분들이 대부분 이겠지만, 세계적인 대회를 가지고 있을 만큼 대중적인 댄스라고 합니다.
우리나라 여자 가수들 몇몇 분이 시도해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적이 있었죠.. 우리나라에서는 거의 볼일도 없고, 영화에서 암울한 이미지로 나와서 그런 이미지가 형성된 것 같아요.
저런 섹시한 봉춤을 추는 인형을 옆에 두고 일하면 왠지 일이 더 잘될 것 같지 않은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