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

아이 동화책 한권이 78만원???

반응형

아이 동화책 한권이 78만원???

몇일전에 우리 예준이 50일 촬영이 있었습니다.
이제 곧 100일 돌.. 이렇게 촬영이 또 있겠죠. 거기에 관한 포스트는 따로 정리하겠습니다.

오늘 풀어드릴 이야기는 촬영에 관한것이 아니고 아이들 책에 관한것 입니다.
곧 돌이 될것이라는 압박이 느껴져서 이런런것을 찾아 보다가 발견한 78만원 짜리 동화책!
지난번 3000원에 베스트셀러사기에 관한 소개를 해 드렸는데요. 믿을수 없는 가격의 동화책이 있군요.
한권에 78만원.두둥!
무슨책이 이렇게 비싼가 하고 봤더니 아이 성장앨범을 동화책으로 만드는것 이더라구요.
구매자가 글을 적어서 신청하면 한장한장 손으로 그려서 한권의 책으로 만들어 주는것 이지요.

와~ 이건 정말 무슨 .. 아이의일 이라면 무조건 좋은것만 해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이용하는 완벽한 아이를 이용한 상술의 결정판! 이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부모라면 지갑을 다 털어서 라도 아이에게 좋은것을 해 주고 싶은 욕구가 강하 겠지만..
이걸 보여주면, 제 아내가 저와 싸우고 홧김에 긁어 버리지 않을까 심히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아이의 성장 앨범을 사진으로 하나 만드는것도 돈이 많이 들던데,, 수작업 일러스트라서 그런가 완전 비싸요.
우어.. 50일 사진 찍으면서도 아이를 이용한 상술에 완전 맘 많이 상했는데 ㅡㅡ;;

사이트는 http://www.grinbook.co.kr/
그린북 이라는 사이트 이고 진행은,요런 프로세스로 진행이 되는군요.

아무리 아이들 상품은 불황이 없고, 얼마전에는 명품 아기 상품들이 불티나게 팔린다는 뉴스도 보았지만 이건 정말 비싸내요... ㅡ.ㅡ;;
김군의 지갑을 털려고 별게 다 나옵니다.
김군이 요새 예준이 해줄만한 상품이 나오면 눈이 뒤집어 져서 찾아 다니고 있거든요...ㅋㅋ
갑자기 김군도 혹! 해지고 있지만, 너무 비싸서 마음을 먹기에는 좀 무리가 따릅니다...



이런 형태로 제작이 됩니다. 일러스트를 그리고 완벽한 패키지에 담아서 책으로 보내 주는군요. 살짝 구미가 당기기도 합니다 ㅡ.ㅡ;;

내 아이의 이야기로 10장의 그림을 일일이 그려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책을 만들어 준다니 기존 돌앨범이 식상하다면 도전해 볼만도 하겠습니다. 그린북의 모토대로 '아이가 평생간직할 선물'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성장한 아이가 돌앨범보다는 좀더 소중한 부모님의 선물로 여겨 줄수도 있으니까요.


지금 베이비라는 잡지에서 체험단 응모가 있군요.
7월 15일 까지 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어서 어서 응모해 보세요.
혹시 아나요.. 이런 고가의 상품을 체험할수 있는 기회가 찾아와 줄지 말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