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의류 및 악세서리

나이키 트랜스포머를 품다 - sweet toy box 리미티드 에디션


나이키 트랜스포머를 품다 - sweet toy box 리미티드 에디션


트랜스포머의 인기가 연일 상종가를 치고 있습니다, 트랜스포머를 보지 않고서는 왠지 숙재를 하지못한 찝찝한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얼마전 일본에서 나이키 트랜스포머가 나왔었죠?

바로 이녀석들! 운동화로 신을 수는 없는 완구 입니다..ㅋㅋ
일본에서 나이키 신발을 살때는 주의 하라는 포스트가 여기 저기 많이 올라 왔었습니다.^^
아웅 요것도 가지고 싶군요..ㅎㅎ

트랜스포머  나이키의 패키지가 정식으로 나왔나 봅니다.

하나는 범블비고, 또하나는 옵티머스 프라임 버전 인건 알겠는데, 나머지 하나를 모르겠군요. 3가지의 테마로 각각 제작되어 매니아의 눈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웬지 트랜스포머 마크가 좀 아동틱 하기도 하지만, 하나 갖고 싶군요.^^


물론 피큐어는 들어 있지 않은 나이키 트랜스포머 패키지 입니다.
트랜스포머의 원판 애니가 그려진 한정판 입니다.
예전 트랜스포머 애니를 보신 트랜스포머 매니아 분들 이라면 탐을 낼만 하겠죠^^
색도 원작에 충실하게 색을 나눠 놓아서, 보기만 해도 어느 누구의 컨셉인지 알겠군요.
박스를 가지고도 무언가 할수 있는것 같던데 김군이 영어가 짧아서 ㅡㅡ;;

갈고리 모양의 걸쇠 부분이 되어있는 패키지, 아마 사게 된다면 신지는 않고 집에 고이고이 모셔 둘듯 합니다.^^

Comments. 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