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

무한도전의 힘, 아직도 대단 하군요.

반응형

무한도전의 힘, 아직도 대단 하군요

김군은 무한도전이나 패미리가 떳다 같은 프로는 거의 재방으로 밖에 보지를 못합니다.. 그시간에 거의 집에 있는 경우가 드물기 때문 이지요..
오늘은 비도오고, 낮에 비를 맞으며 돌아다닌통에 급 피곤해져서 집에 일찍 돌아 왔습니다.
아내는 무한도전을 보고 있고 전 나들이 다녀온 것들을 치우고, 티비를 보았습니다. 들어온 시간이 무한도전 중간이라 함께 보다가 전 블로그를 보기위해 PC앞에 앉았죠.
근데 블로그에 들어온순간 방문자 수가.. 주말 제 블로그 방문자수와는 한참 거리가 멀게 엄청 들어오더라구요. 무슨일인가 했서 리퍼러를 찾아 보았습니다.

대부분 부천의 자유의 여신상을 찾아 들어오신 분들이더군요.
김군도 그 장면을 보았는데 어딘지 궁금해 지긴 했습니다.ㅎㅎ
어떤 건물이 옥상 같던데, 저도 어딘지는 잘 모르겠군요. 김군이 알고 있는 부천의 자유의 여신상은 아인스월드에 있는 자유의 여신상 이거든요. 제가 아인스월드를 2차례에 걸쳐 낮풍경과 야경을 포스팅한적이 있는데 그곳으로 전부 유입 되더라구요. 이걸 검색해 보는 사람도 있구나.. 이런생각과 함께, 아직도 무한도전을 시청하시는 분들이 참 많구나.. 이런 생각이 들더군요. 이걸 검색해 보시는 분들도 참 대단 하십니다.ㅎㅎ

오랜시간 유입된건 아니고 한 3~4 시간정도 이렇게 들어오셨는데 자유여신상 사진은 김군이 일본에서 찍은것 밖에 없는데 약간 죄송해 지더라구요. 아인스월드에 갔을땐 약간 자유여신상이 식상해서 찍지를 않았거든요.ㅎ

김연아 선수가 나왔을때도 뜨건운 관심을 받더니..
요즘 무한도전이 많이 식상해서 재방도 잘 안보게 되더니.. 오늘 보고 나니 약간 관심이 생겼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볼거리와 재밌는 소재로 다시금 강자로 우뚝 서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