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er스토리/아이디어&디자인상품

스푼 나와라 뚝딱, 간편한 아이디어 박스 스푼

반응형

스푼 나와라 뚝딱, 간편한 아이디어 박스 스푼

시대가 변하고 사람들이 빨리빨리를 외치면서, 많은것이 변하고 세상도 이만큼 살만해 졌습니다.
무조껀 빨리빨리를 외치는것이 고속성장을 이루기 위한 우리 부모님 세대들의 노력이라고 생각하니 어쩐지 가슴이 찡~해 오는군요.ㅎ

이렇게 세대가 변하고 간편함을 추구 하면서 많은 패키지 디자인 용품들이 생겨났습니다.
물론 컨셉인것도 있고 실용화 되어 우리에게 많은 편리함을 안겨준것들도 있습니다.
얼마전 테이크 아웃 커피 뚜껑에 크림과 설탕을 끼워 놓을수 있는 제품을 보게 되었는데.. 참 아이디어 괜찮다 라는 생각을 했거든요. 이것도 테이크 아웃 패키지를 이용한 아이디어 입니다.


죽어 있는 박스 손잡이 부분을 활용한 손잡이 스푼~^^
종이로된 박스를 보면 접히는 부분이 있잖아요. 그부분 ㅎㅎ
종이로된 박스 손잡이 부분은 항상 버려지는 공간이기 마련인데, 이걸 손잡이로 이용하는거죠.
종이로된 스푼은 다른곳에 이미 상용화가 되어 있지만 버려진 공간을 활용하자는 의미 입니다.
프라스틱으로 된 수푼을 줄이고 절약도 되니 환경보호에도 좋겠군요.
음.. 조리퐁에도 들어 있었던것으로 기억 됩니다만.. ㅋ

단순 컨셉이고, 보완해야 할 부분이 많지만 이런 노력들 하나 하나가 모이면 생활이 윤택해지고, 환경보호에도 일조하는 그런 물건들이 많이 나와 주겠죠?^^
큰 스푼이 아니니까 간편하게 활용할수 있는 곳에 쓰면 좋을것 같습니다.  종이칼 이라던지 다른것으로 활용해도 좋을듯 싶구요.
건조한 식품, 컵케익이나 이런것을 떠 먹을때 좋겠군요.

Designers: Won-Jae Lee, Jun-Yong Lee, Sang-Jun Hahn, Sun-Kyu Kim & Yeo-Wool Kang

관련포스트


김군의 글이 포토 BEST에 올랐습니다. 항상 관심 주시는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