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애드센스와수익모델

온라인 쇼핑을 할인하자! 쇼핑몰 캐쉬백 시스템 샵포탈

반응형

온라인 쇼핑을 할인하자! 쇼핑몰 캐쉬백 시스템 샵포탈

요즘 온라인으로 안파는 물건이 없습니다. 그만큼 선택의 폭도 넓고 할인경쟁도 심한곳이 온라인장터 입니다.
그렇지만 할인정보나 쿠폰을 모아 놓은 그런 사이트는 없습니다.
그러나~ 인터넷 쇼핑몰들의 쿠폰만큼이나 유용하게 쓰고 현금까지 더 돌려 받을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ㅋㅋ

얼마전 링크프라이스라는 제휴 마케팅 을 소개해 드린바 있습니다. 김군의 포스트 보기
이곳에 가입을 하게 되면 샵 포탈이라는 자신만의 쇼핑몰을 받을수 있습니다.


샵포탈이 무었이냐 하면,
각종 이벤트, 쿠폰, 쇼핑기획전, 상품검색, 스타샵 까지 한곳에서 확인할수 있는 개인 상점 입니다.
자신의 로고를 만들어 넣어서 자신의 쇼핑몰로 활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샵포탈에서 자신이 매출을 발생해도 일정 금액을 리워드로 제공 받을수 있습니다.
만약 G마켓을 예로 든다면, 자신의 샵포탈을 거쳐서 G마켓을 가게되면, 매출발생에 의한 커미션도 받을수 있고 자신이 G마켓에 가지고 있는 할인 쿠폰도 쓸수 있으며, G마켓 적립금까지 챙겨갈수 있는 것이지요.
정말 쓸모 있지 않습니까?ㅋㅋ

전요즘 모든 인터넷 쇼핑은 샵포탈을 통해서 하고 있습니다. 회사 물품 구입도 이곳을 통해서 하도록 유도하고 있습니다.ㅋㅋ

요즘은 추천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최다 추천왕 1명에게는 금 1돈을 증정 하는군요.
상위2명을 제외하면 아직은 라면 1박스의 가능성도 있으니 추천왕에 도전해 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추천왕이 되는 방법은 저처럼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홍보글을 올려주거나 자신의 샵포탈 에서 지인에게 초대장을 메일로 발송할 수도 있습니다.


샵포탈에서 물건 구입 뿐만 아니라 회원가입이 되면 광고료를 지급하는 CPM광고도 있습니다.
회원가입이 이루어지면 일정 금액을 커미션으로 지급 받게 됩니다.
잘만 활용하면 어짜피 살물건들 사면서 돈으로 돌려 받을수 있는 1석3조의 효과를 가져 올 수도 있습니다.

쇼핑몰을 자신이 만들지 않아도, 포멧을 제공하고 때되면 알아서 업데이트도 해 주니까 좋겠죠?^^
샵포탈을 홍보해서 매출발생만 시켜주면, 자신에게 수익금이 돌아오니 가족이나 친구분들에게 홍보하고 몇명만 같이 사용해도 금방 적립금이 쌓여갈거에요.

저희집에선 와이프와 저 둘이 쓰는데요.. 인터넷으로 잘 사진 않지만 살때 마다 뿌듯함을 느낀 답니다.ㅋㅋ
많은 쇼핑몰들이 들어와 있어서 쓸만한 기획전이나 할인정보도 많아요. 쿠폰도 많이 있구요. 꼭 가입하셔서 ~ 인터넷 쇼핑몰을 할인받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