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항산화제의 끝판왕 아이허브 셀레늄 라이프 익스텐션 슈퍼 셀레늄 복합체

반응형

비타민E의 1800배의 효과 셀레늄을 주목하자

 

한살한살 나이를 먹으면서 특히 신경 쓰게 되는 것이 항산화입니다. 글루타치온과 함께 항산화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영양소로 셀레늄과 비타민E를 꼽을 수 있습니다.

 

특히 셀레늄은 항상화 영양소에 대표라 할 수 있는 비타민E의 1800배에 달하는 항산화 능력을 갖추고 있는데요. 전립선 건강과 항산화 효과 그리고 DNA의 손상을 막아 피부 미백과 항암에도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면역력 증강에도 탁월하니 요즘 같은 시대에는 꼭 필요한 영양소라 할 수 있죠.

 

 

Life Extension, Super Selenium Complex & Vitamin E, 200 mcg

가격 : US $10.50달러 (한화 약 12,657원) - 바로가기

 

셀레늄의 효능이 좋다고 알려져 있어서 판매되는 제품이 정말 많은데요. 가성비 좋은 셀레늄을 아이허브에서 추천하라면 라이프 익스텐션 슈퍼 셀레늄 복합제를 꼽을 수 있습니다.

 

함량높은 복합체로 비타민E까지 들어있고 3가지 형태의 셀레늄 복합체로 가성비가 매우 뛰어납니다. 100 캡슐이니 3개월은 충분히 먹을 수 있으니 꽤 괜찮죠?

 

 

하루 1캡슐로 하루 권장량의 비타민E와 셀레늄을 채울 수 있고 최적의 건강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3가지 셀레늄이 들어 있습니다. 

 

 

하루 한 캡슐로 복용이 간편하고 유전자 변형을 하지 않은 Non GMO 원료를 사용하는 LE 인증을 받아서 안심할 수 있습니다. 가장 진화한 형태의 셀레늄을 제공한다고 하는데 기술적인 부분은 알 수 없지만 갑상선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도 추천되고 아이허브에서 살만한 영양제로 의사 선생님이 개인적으로 알려준 영양제라 저는 믿음이 가더라고요.

 

 

캡슐이 작아서 그런지 패키지 자체도 작아서 휴대나 보관이 간편한데요. 너무 많은 양의 제품들은 먹다보면 지치기도 하고 너무 크면 질리기도 하는데 딱 이 정도가 적당한 것 같습니다.

 

 

뚜껑은 원터치 방식이고 입구가 넓어서 섭취할 때 편하더라고요. 완전 밀폐가 되지는 않겠지만 크게 문제되진 않더라고요. 보관도 그냥 실온에 하면 되니까 잘 보이는 곳에 두고 잊어버리지 않게 챙겨 먹을 수 있습니다.

 

 

캡슐 사이즈도 작고 얇아서 먹기에 편리 합니다. 알약 형태의 제품을 직구하면 태블릿이 큰 경우가 종종 있어서 부모님들은 먹기에 불편해하시는 경우도 있는데 목 넘김이 편해서 거부감이 없습니다.

 

셀레늄 특성상 특유의 향이 있는데 이건 다른 제품들도 마찬가지더라고요.

 


셀레늄은 대표적인 항산화 영양소로 면역력을 강화하고 임파구와 백혈구의 세포를 증가시켜 암세포를 억제하는 작용을 합니다. 채소에는 함량이 적은 편이라 채식하는 사람들은 꼭 보충해 주어야 하는 영상 소이기도 하고요. 최근에 채식을 위주로 식단을 바꾸면서 셀레늄의 중요도가 더 높아졌는데요. 피부에도 좋아서 남녀노소 비타민과 함께 섭취하면 좋습니다.

글루타티온의 흡수를 돕기 때문에 함께 섭취해야 효과가 좋으니 함께 복용해 보세요.

 

 

Life Extension, 슈퍼 셀레늄 복합체 & 비타민E, 200mcg, 베지 캡슐 100정

 

kr.iherb.com

 

신규회원 10%  기존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