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5일간 매일 무료 게임이 제공되는 에픽게임즈 연말 홀리데이 세일

반응형

매일 1개의 게임이 무료로 제공되는 에픽게임즈 스토어

 

PC 게임 플랫폼 하면 스팀이 떠오를 정도로 스팀은 유저층이 탄탄한 플랫폼입니다. 아무래도 운영 기간이 길고 라이브러리에 쌓아 놓은 게임들이 많으면 그 서비스를 주로 이용할 수밖에 없으니까요.

 

에픽게임즈는 PC 게임 판매 플랫폼의 후발주자지만 막강한 자금력과 협력 게임사들의 지원을 바탕으로 유저층을 넓혀가고 있는데요. 실제로 굵직한 무료 게임이 풀릴 때마다 에픽게임즈의 유저들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기도 합니다.

 

 

에픽게임즈는 다양한 게임들을 무료로 제공하면서 유저들을 끌어 모으고 있는데요. 2021년 한해 동안은 매주 1게임씩 무료로 제공하면서 유저들의 발길을 돌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연말을 맞이해 1주 1게임 무료가 아닌 1일 1게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미 다양한 게임들을 풀어서 저도 라이브러리에 쌓아 놓은 게임들이 상당히 많네요. 스팀도 가끔 무료 게임을 제공하긴 하지만 정보 공개가 제한적이고 직접 찾아 들어가야 확인할 수 있지만 에픽은 지정된 영역을 가지고 있어서 확인하기도 편합니다.

 

 

이런 이벤트가 처음은 아닌데요. 이미 작년 연말과 올 여름에도 같은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어서 라이브러리에 쌓아 둔 게임들이 상당한 사람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홀리데이 세일과 함께 진행되고 있으니 그동안 눈여겨본 게임이 있는 사람이라면 저렴하게 구입해 볼 수 있는 찬스 이기도 합니다.

 

 

이번 무료게임은 쉔무 3으로 시작했는데요. 쉔무 3은 PC는 물론 플레이스테이션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은 게임입니다. PC 버전은 에픽에서 독점 제공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이번에 쉔무3로 시작을 했네요.

 

에픽 독점 게임은 비용이 들지 않는지 에픽에서 풀어주는 경우가 많네요. 물론 최신 게임보단 시간이 좀 지난 게임이지만 그래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니 게이머 입장에서는 나쁘지 않죠.

 

 

1일 1무료 게임은 무료 게임 영역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평소에는 1주마다 무료 게임이 공개되지만 남아 있는 시간이 무척 짧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일 이렇게 무료로 라이브러리를 채울 수 있으니 너무 좋네요.

 

 

이벤트 기간은 2021년 12월 17일 ~ 31일까지 15일간 진행 됩니다. 아직 기간이 많이 남아 있으니 앞서 게임을 받지 못했더라도 너무 상심할 필요는 없고요. 15일 내내 대작을 공개하는 게 아니라 인디게임들도 같이 공개가 되고 보통 마지막에 대작들이 공개되니 막판을 노려 보는 것도 좋습니다.

 

여름까지는 그래도 이벤트 게임의 리스트를 공개 했었는데 이번에는 리스트가 공개되지 않아서 매일 확인하는 수밖에는 없네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홀리데이 세일에 사용할 수 있는 에픽 상품권 11,000원이 모든 유저에게 제공되었습니다. 15,000원 이상 게임을 구입할 때 사용할 수 있으니까 최소 4,000원으로 게임을 구입할 수 있는 거죠.

 

장바구니에 5개의 게임을 담았다면 각각 11,000원의 할인이 적용되니 좋은 기회죠?


2022년에도 매주 무료 게임이 진행될지는 아직 결정되진 않았는데 무료게임 제공이 이어지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곧 닌텐도 스위치처럼 휴대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스팀용 윈도 PC 게임기 스팀 덱이 국내에도 출시될 예정인데요. 스팀 덱에도 다른 PC 플랫폼을 설치할 수 있게 개조할 수 있다는 정보가 나오기도 하고 요즘 휴대용 PC 게임 플레이어가 다시 인기를 얻고 있어서 이런 기회에 라이브러리에 차곡차곡 담아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당장 게임을 하지 않고 라이브러리에 담아 두기만 해도 언제든 게임을 즐길 수 있으니 한번 활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