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모바일악세서리

갤럭시 워치 3 링케 베젤링 써보니 이런 단점도 있네

반응형

요즘 유행하는 베젤 링 나도 써봤다

 

이유는 각각 다르겠지만 요즘 스마트 밴드나 스마트 워치를 사용하는 사람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 밴드의 가격대가 무척 저렴하면서 성능이 좋아지는 이유도 있겠죠. 스마트워치도 이제는 보급이 많이 되면서 다양한 액세서리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중 가장 대표적인 액세서리가 베젤링과 액정보호 필름입니다. 

 

스마트워치는 스마트 밴드에 비해 사이즈가 크기 때문에 이것저것 스타일링하기 좋습니다. 반대로 사이즈가 크니까 여기저기 부딪혀서 가슴 아픈 순간이 종종 있죠. 특히 베젤은 여기저기 쓸리면서 스크래치가 나기도 하기 때문에 하나쯤 있으면 좋은 액세서리입니다.

 

 

갤럭시 워치 3을 구입하면서 이전에는 잘 구입하지 않았던 액정 보호필름과 베젤 링을 구입했습니다. 원래 베젤링을 먼저 구입했는데, 액정보호필름도 필요할 것 같아서 나중에 따로 구입했네요.

 

 

링케의 액세서리 패키지는 상당히 심플한데요. 작은 보호필름은 여러 장 들어 있는 경우가 많아서 보관할 때 부피가 적어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스타일링 베젤 링은 하나만 들어 있긴 하지만 배송 중에 스크래치나 파손이 생기지 않도록 완충된 케이스를 사용합니다. 나름 괜찮죠?

 

 

베젤링이 워낙 인기가 있으니까 디자인과 컬러가 다양해서 자신의 갤럭시 워치 3의 분위기를 바꿔주기에 좋습니다. 제가 구입한 것은 블랙 무광인데, 다음에는 좀 더 화려한 것을 구입해봐야겠어요.

 

 

베젤링 뒤쪽에 양면테이프로 되어 있고 핸들이 있어서 쉽게 떼어낼 수 있습니다. 양면테이프의 재단도 깔끔하고 사용하기는 편리하게 되어 있네요.

 

 

베젤 사이즈에 딱 맞게 가공되어 있어서 특별히 신경 쓰지 않아도 베젤 위에 툭 올려놓으면 끝~! 제건 베이직한 초침 패턴이 있는 스타일링인데, 어차피 베젤이 돌아가니까 크게 위치를 신경 쓰지 않아도 됩니다. 베젤이 돌아갈 때 틱틱 걸리게 약간의 간격이 있는데 그것만 좀 주의하면 크게 상관없고요.

 

 

짠~! 간단히 부착하니 완전 다른 느낌으로 변했습니다. 스타일에 변화를 주고 싶다면 베젤링만 바꿔도 쉽게 느낌을 바꿀 수 있으니 좋은 액세서리인 것 같아요.

 

링케 강화유리 액정보호 필름과 같이 매치했는데 느낌이 꽤 괜찮습니다. 물론 강화유리 액정보호 필름은 약간 두께가 있어서 완전 슬림해지지는 않더라고요.

 

 

베젤 링을 장착하면 기존과는 다른 멋스러움이 있지만 베젤링위에 덧붙이는 방식이기 때문에 약간 두께감이 생깁니다. 저처럼 두꺼운 스타일의 워치를 좋아하는 사람은 상관없지만 슬림하게 사용하기는 좀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물론 갤럭시 워치 3 자체도 좀 두껍기 때문에 더 그래 보일 수 있지만 어느 정도의 두께감은 감안해야 할 듯.

 

제껀 시간 표시 패턴이 있어서 좀 더 스포티한 느낌인데, 그냥 헤어라인 정도만 들어간 베젤 링을 선택해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원래 갤럭시 워치 3은 안쪽에 분침이 있어서 민짜 베젤링을 써도 좋을 듯.

 


베젤링은 없어도 그만이긴 하지만 베젤이 생각보다 스크래치에 취약하기 때문에 베젤링을 해두면 예방도되고 가장 실용적인 액세서리 인것 같습니다. 물론 알리익스프레스 같은 해외 멀티샵을 이용하면 좀 더 저렴한 제품을 구입할 수도 있으는데 배송이 좀 느리죠. 이 베젤링 싫증 나면 쓰려고 알리에서 몇 개 구입해 두었는데 도착하면 그것도 리뷰해 볼게요.

 

 

함께 보면 좋은 글

 

 

갤럭시 워치3 액정 보호필름 강화유리 링케 글라스 후기

스마트 워치도 액정 보호 필름이 필요할까? 갤럭시 워치 3과 애플 워치 6가 출시되면서 스마트워치나 스마트밴드 등의 웨어러블 디바이스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요즘은 피

blue2310.tistory.com

[사진으로보는리뷰/모바일악세서리] - 회전식 베젤 부활한 갤럭시 워치 3 블랙 언박싱 클래식한 매력을 더하다

[TECH/모바일] - 삼성 갤럭시 핏 2출시 미밴드 5와 어떤 차이가 있나?

[사진으로보는리뷰/모바일악세서리] - 애플워치 6 블루 알루미늄 이쁘네! 애플워치 SE와 차이점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