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떠나는여행/일본

2층기차 보셨어요? 안봤으면 말을 마세요 ㅋ

반응형

2층기차 보셨어요? 안봤으면 말을 마세요 ㅋ

김군은 지하철로 출퇴근을 합니다. 거의 매일을 지하철을 타고 다니죠. 지하철을 타고 다니면서 참 많은 것을 보게 됩니다.
일본여행 기간동안에도 지하철로 이동을 하면서 다녔습니다. 지하철을 타고 다녀야 여행하기가 수월하거든요.

그런대! 여지껏 김군이 지하철을 타고 다니면서 본것중에서도 참 신기한 풍경이 눈에 들어오더군요.
바로 2층으로 된 기차 입니다.

지하철역에 정차를 위해 잠깐 섯을때 눈에 들어온것은 분명 기차 인데 2층이로된 기차더라구요.
2층버스는 타봤어도. 2층기차는 들어본적도 없던 김군은 참 으로 신기하더군요.
우리나라는 한역에 1개 잖아요 1호선이나 되야 선로 몇개 있는곳 있지만 다른 라인은 서지 않잖아요. 그런데 일본은 한역에 각기 다른 다라인이 함께 정차 하는 경우가 많대요. 1호선역에 1호선 2호선이 함께 정차 한다고 생각하면 쉽습니다.
1호선처럼 기차가 같이 다니는 모양인데, 2층기차가 서 있길래 열~심히 셔터를 눌렀는데 마음이 급해서 였는지 건진건 이 한장 뿐이군요.^^;


이건 우에노에서 본 미니 버스 입니다. 원래 일본버스는 이런건지 잘 모르겠지만 일반 우리가 아는것과는 상당히 다른 미니 버스 입니다. 빨간 색이 눈에 잘 들어오내요. 약간 옛날풍으로 칠해진것 같아서 눈에 확들어오더라구요. 관광 버스 같기도 하고 말이죠. 일본어를 모르기 때문에 당췌 무슨 버스인지 알길이 없습니다.
아시는 분은 김군에게 좀 알려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