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블로그TIP!

스타가 되고 싶으면 연락해~ 믹스업 스타로^^; 믹스업 스타로 블로그 추천 스타되기


스타가 되고 싶으면 연락해~ 믹스업 스타로^^; 블로그 추천 스타되기


사실 이글은 이웃블로거 이신 sky~ 님의 글에서 강한 뽐뿌를 받아서 쓰게 된 글 입니다.
믹스업 스타~ 라는 단어를 들으니까 갑자기 개콘이 생각나서요 ㅎ

이 믹스업 스타 라는것은 얼마전 김군이 소개해 드린 메타블로그 활용하여 방문자 늘려보기 라는 포스트에서 소개해드린 믹시라는 메타블로그에서 활동지수를 나타내는 말 입니다.

블로그를 하면서 느낀 것 이지만, 사람과의 소통과 편식하지 않는 글의 흡수가 정말 중요 한것 같아요.
취사선택되어 내 입맞에만 맞는 글만 읽다보면 정말 편협한 사고만을 가지게 되는 수가 있습니다.
다른이들의 글을 읽고 방문의 흔적을 남겨주면 나에게도 돌아 오게 됩니다.
다른 이들의 글도 읽어보고 나와 다른 사람들의 생각도 들어보면서 나의 생각의 영역을 어느정도 넓혀 갈수도 있거든요. 그런의미에서 김군의 블로그는 로그인 하지 않은 사람도 댓글을 달수 있도록 해 놓았고 때때론 수많은 악플에 시달리는 일도 생기곤 하지만 말입니다.ㅎ

믹시는 많은 분들이 애용하시는 메타 블로그 입니다. 매일 엄청난 포스트가 포워딩되고 그중에 많은 추천을 받은 글을 사람들이 읽게 되지요. 바로요 추천지수가 높은 사람이 믹스업 스타가 될수 있습니다. 글을 써서 남에게 보여주기 위해 송고만 하는것이 아니라 실제로 다른 사람의 글을 읽고 소통하는 사람들의 랭킹이라고 생각 하면 쉽겠죠?
글만 보내서 다른사람이 읽는것만을 즐기는분은 별 의미가 없는 일 이겠지만 말이죠.


믹스업 스타가 되면 메인에 등극되는 영광을 누릴수 있습니다. 자기 블로그의 또다른 홍보 효과도 누려볼 수가 있겠죠?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자기 블로그에 방문자가 늘고 댓글이 늘어가는걸 싫어할 사람은 아무도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블로그 홍보에도 열을 올리는 것이구요.
김군은 제 블로그에 방문자가 줄어가는것이 정말 가슴이 아프답니다.^^;
메인에 올라 있는 만큼 다른이들의 주목을 받을 확률도 그만큼 높아 지겠죠? 그로인한 방문자수도 무시하지 못할 부분일 것입니다.
실제로 어디에 메인에 제 포스트가 하나라도 올라가 있는 날에는 방문자수가 배로 뛰니까 말이죠.
그리고 활동을 열심히 하다보면 꼭 ! 득이 되는 것이 있습니다. ^^

Sky 님이 믹스업 스타 12위를 목표로 하셨길래 저도 열심히 해 보았지만 김군은 이제 겨우 108위가 되었습니다. 그래도 낮에보단 무려 89위나 뛰어 오른 엄청난 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ㅋ
사실 김군은 믹시에 글을 송고 하기만 했지 남의글에 추천을 하거나 남의글을 일고 방문하는 일에 참 소홀했던것 같아요. 글쓰는 시간도 부족하고.. 낮에는 회사에 있다보니 블로그를 하는것도 쉽지만은 않군요.
남의 글도 읽고, 다른 사람 블로그에 제가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야 다른 이들도 저에게 관심과 애정을 보여 주겠죠? 아직까지 초보 블로거인 김군을 자주 들러봐 주시는 여러 이웃 블로거님들에게 정말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저도 열심히 해서 믹스업 스타가 되어 보아야 겠습니다.

스타가 되고 싶으면 연락하세요~ 믹시로~ ^^
Comments.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