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수능 끝! KT에서 준비한 수험생 할인 꿀혜택 뭐가 있나?

반응형

수능의 부담 대신 이제 즐길 시간! KT 멤버십 할인으로 알차게 보내자



쌀쌀한 날씨 속에 2019년 수능이 끝났습니다. 매년 수능 때만 되면 날씨가 추워지는데 그동안의 텐션을 늦추지 않기 위한 하늘의 노력일까요? 올해도 어김없이 기온이 뚝 떨어지고 사건사고들이 있긴 했지만 무사히 시험을 치르고 이제 수험생이라는 무거운 짐을 덜고 자유를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수능이 끝나면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쏟아지는데요. KT에서도 수험생 여러분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럴 땐 수험생 여러분들이 너무나 부럽더라고요.





1999년에서 2000년 2월 사이의 KT 멤버십 회원 대상이고요. 기간은 수능 다음 날인 11/15(금) ~ 11/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자유를 느끼기 좋은 여행부터 테마파크와 영화 관람까지 할인과 특별한 선물까지 주어지는 알찬 혜택이니 KT 멤버십 수험생이라면 눈여겨볼만합니다.





그동안은 공부에 밀려 영화관은 자주 가지 못했을 것 같은데요. 영화 할인은 KT 멤버십 회원이라면 등급에 따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거기에 수험생들을 위한 KT 수험생 콤포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데요. 이게 대박인 게 스몰 콤보와 함꼐 캐릭터 컵(1만원 상당)을 받을 수 있어서 이런 굿즈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너무나 완소 합니다.


포인트 차감 방식으로 쿠폰으로 지급하고, 3,000 포인트로 쿠폰을 받아서 CGV 직원에게 보여주면 됩니다. 온라인으로 쿠폰을 발급받아도 되고 CGV 매점에서 현장 할인 구매도 할 수 있는데, 12,000명 선착순이니 빠른 선택이 필요하겠죠?





영화와는 별개로 미니언즈 특별 전시회 티켓을 추첨을 통해 지급하는데요. 이건 이벤트가 끝나면 12월 4일에 티켓을 전달해 줍니다. 동반 1인까지 챙겨서 티켓 2매와 미니언즈 엽서 2매를 제공하니 친구와 함께 전시를 즐기는 것도 좋겠죠?


당첨되면 3,000 포인트가 자동 차감되는데, 전시와 엽서까지 2인 세트로 제공되니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상당히 매력적인 혜택입니다.





이제 자신의 스타일 관리에도 신경을 많이 쓸 수 있는 시기라 뷰티에도 관심이 많을 것 같은데요. 랄라블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 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멤버십 포인트 1,000점 차감 방식이긴 하지만 1천 점으로 5천 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이득이죠. 물론 온라인샵과 오프라인샵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꼭 여자 수험생분들이 아니라도 남자들도 요즘은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아서 남자들도 유용할 것 같은데요. 요즘은 남자들 스킨케어 제품들도 종류가 많지만 가격대가 높아서 고민이기도 한데, 아버지 것 뺏어 쓰지 말고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구입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유를 즐기기에는 여행만 한 것이 없을 것 같은데, 제주항공 비행기 티켓 할인과 야놀자 숙박 할인까지 여행 준비에 꼭 필요한 할인 혜택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제주항공은 제주항공의 수험생 할인과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더 알차게 준비할 수 있겠죠? 저도 겨울 제주도 좋아하는데 넘나 부럽네유.





멀리 가는 여행이 부담스럽다면 가볍게 테마파크를 다녀와도 좋을 것 같은데요. 에버랜드를 최대 68% 할인으로 주중 15,000원/주말 17,000원의 가격으로 다녀올 수 있습니다. 요건 멤버십 포인트가 14,000점이 필요해서 포인트가 넉넉한 사람만 쓸 수 있긴 하겠네요. KT멤버스의 명의와 같은 수험생의 수험표가 필요하니 수험표를 챙겨 가는 것을 잊으면 안 됩니다.


요즘은 그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많은 곳에서 혜택을 제공해주고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수험표가 꼭 필요한 경우도 있어서 수험표를 꼭 챙겨 두는 게 좋고요. KT 혜택들이 KT멤버십 포인트 차감 방식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포인트가 부족하면 쓸 수가 없는 경우도 있지만, 가족 중에 KT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KT 패밀리박스를 통해 멤버십 포인트는 물론 데이터까지 나눠 쓸 수 있으니 부모님이나 형 혹은 누나에게 도움을 살짝 받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수험생 여러분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결과에 대한 걱정은 잠시 접어두고 KT의 혜택과 함께 알차게 시간을 보내 보세요. KT 수험생 혜택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KT멤버십 수험생 할인 혜택 보러가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