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글로 미니 블랙 컬러 후기, 시크한 한정판 GLO MINI 스타일 에디션

반응형

시크한 블랙 컬러로 취향 저격! GLO MINI BLACK EDITION



다양한 모델과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선택의 폭을 넓혀가는 글로의 한정판 스타일 에디션 블랙 컬러가 출시되었습니다. 그동안 밝은 계열의 컬러를 가진 글로 미니만 있어서 아쉬워하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세련된 시크한 멋을 담은 블랙 컬러의 출시로 그런 아쉬움이 좀 해소되는 느낌입니다.


이번 블랙 컬러는 한정판 레드 컬러와 함께 출시되었는데,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되겠지만 아무래도 블랙 컬러는 화이트와 함께 기본이 되는 컬러이기도 하고 세련미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이번 블랙 컬러도 좋은 반응을 얻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글로 미니 블랙에 맞춰 케이스에도 변화가 좀 있었는데요. 기존에 라벨만 바꿔서 컬러를 표기해 준 것과는 다르게 이번 한정판 블랙 컬러는 케이스도 블랙 컬러로 맞춰서 제작되었습니다. 갈수록 신경을 많이 쓰고 있네요.





패키징도 깔끔하고 글로의 느낌을 잘 담아내고 있는 제품이라 꺼낼 때마다 기분이 좋네요. 기존의 한정판 바이올렛 컬러와는 다르게 컬러만 바뀌었을 뿐인데도 분위기나 느낌이 상당히 많이 다릅니다.





액세서리는 기존의 것과 다르지 않은데요. 그래도 꼭 필요한 액세서리와 유틸을 잘 챙겨주고 있습니다. 청소가 간편하니 좋은데, 사실 저는 저 청소솔을 한 번도 사용해 본적이 없다는... 그만큼 유지 관리가 편하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기존 컬러들도 잘 뽑아내긴 했지만 블랙 컬러는 기존의 컬러와는 다른 시크한 멋이 있는데요. 블랙 컬러가 베이스가 되는 컬러긴 하지만 사실 멋스럽게 뽑기가 꽤 어렵습니다. 상단의 유광과 하단의 무광으로 투톤의 느낌을 가지고 있는데, 글로가 컬러는 확실히 잘 뽑는 것 같습니다. 





사이즈가 작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책상 위에 꺼내 놓고 있어도 꽤 느낌이 좋습니다. 사실 관심 없는 사람들들은 이런 유의 제품일 거라고 잘 생각하지 못하더라고요. 그냥 모바일이나 IT 액세서리 정도로 인식 하는듯 싶습니다.





글로 2도 좋지만 글로 미니가 개인적으론 더 좋은데, 끝으로 갈수록 조금 두꺼워지는 디자인의 일반형에 비해 글로 미니는 슬림 해진 모습이라 가지고 다니기도 편하고 그립이 더 좋습니다. 





한 손에 들어오는 스타일이다 보니 휴대성도 좋고 무게도 가벼워서 그냥 휙휙 들고 다니기도 좋더라고요. 보통 블랙 컬러는 고급스런 느낌이 강한데, 블랙 컬러의 제품이 많다면 깔 맞춤으로 고려해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름은 미니이지만 성능은 그렇지 않은데요. 아무래도 사이즈가 작아져서 배터리 용량이 적어진 탓에 사용시간이 줄긴 했지만 충분히 하루를 버텨주는 배터리이고 기존 제품들보다 20% 정도 부피가 줄어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충전은 USB 5핀을 이용하지만 충전도 빠른 편이고 기존 제품 대비 33% 정도 충전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한번 충전으로 15번의 사이클을 사용할 수 있으니 그다지 나쁜 편은 아니죠? 


하단에 청소용 커버가 있는데, 여길 잘 열어본 기억이 없습니다... 정말 이런 면에서는 칭찬할만한데, 최근 스틱도 변경되면서 풍미가 더해져 사용감도 나쁘지 않고요.





무게와 부피가 줄어서 휴대가 아주 간편해졌는데요. 이제 여름이라 옷차림이 가벼워지고 얇아지는데, 바지 주머니에 넣어도 부담이 없고 사이즈가 작으니 어디든 쉽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아주 작은 가방에도 쉽게 넣어 다닐 수 있고요.





원버튼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고 대기 시간도 길지 않습니다. 버튼 주변의 LED를 통해 4단계로 배터리 정보나 사용 시간 등의 간단한 알림을 알 수 있습니다. LED가 있으니 상태를 비교적 쉽게 파악할 수 있어서 편하더라고요. 





글로 미니의 새로운 한정판 컬러인 레드와 블랙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글로 미니를 구입한 구매 고객 대상으로 구글 홈 미니와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새로 구입한 사람뿐만 아니라 기존 글로 미니 구입자도 응모할 수 있으니 대박이죠?


글로 미니를 구입하고 구매후기를 남기면 선착순으로 커피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니 글로 미니 구매자라면 서둘러 참여해보세요.


>> 글로 미니 출시 기념 이벤트 바로가기 <<






원래 디바이스 마케팅의 정석은 컬러 마케팅인데 글로는 참 그런 것을 잘 활용하기도 하고 컬러를 잘 뽑아내서 선택하기가 참 어렵기도 합니다. 글로 미니는 베이스가 되는 블루블랙 컬러를 제외하면 모두 한정판 컬러기 때문에 원하는 컬러를 선택하려면 빠른 구입이 필요합니다. 한정판 컬러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있으니 좋은 기회이기도 하고요. 나만의 개성을 담아 줄 한정판 컬러로 조금은 색다르게 글로를 즐겨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