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배스밤(입욕제) 하나면 아이들도 목욕이 즐겁다

반응형

배스 밤으로 촉촉하고 향기로운 목욕시간 만들기

햇살이 따가워지는 여름이 왔습니다. 장마 기간이긴 하지만 우리나라도 기후가 많이 바뀌어서 그런지 예전처럼 지겹게 비가 이어지지는 않는군요. 어제는 물폭탄 이더니 오늘은 햇빛 어택을 제대로 받고 있습니다.

 

이런 계절에는 시원한 샤워로 하루 피로를 푸는 일이 잦은데요. 배스 밤 하나만 욕조에 넣으면 간편하게 힐링이 되는 목욕 시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아이들도 좋아해서 목욕 싫어하는 아이들을 욕조로 유인하기도 좋죠.

 

 

Smith & Vandiver, Bath Party Fizzie Fun, 2.2 oz (60 g)

가격 US $2.00 달러 (한화 약 2,299원) - 바로가기

 

김군네 집에 사용하는 브랜드는 Smith & Vandiver 제품인데요. 아이들을 위한 작은 장난감이 들어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하거든요. 물론 어른들을 위한 제품도 판매되고 있고, 여러 개 묶음으로 된 것도 있어서 어른이나 아이들 모두 만족할만합니다.

 

 

가격이 아주 저렴한 수준은 아니지만 직접 만드는 비용이나 크게 차이가 없어서 시간과 노력을 줄이면서 즐거운 목욕 시간을 만들 수 있죠~

 

 

우리 집 아이들도 무척 좋아하는데, 배스 밤을 욕조에 넣으면 보글보글 거품이 나기 때문에 신기해서 그런지 목욕 싫어하는 둘째도 요것만 넣으면 후다닥 달려옵니다.

 

 

컬러에 따라 향이 다르고 물에 넣으면 물색이 바뀝니다. 은은하게 향이 나는데, 물을 빼도 꽤 잔향이 남아서 욕실에 들어올 때 기분이 좋더라고요.

 

 

반응형

 

녹고 나면 안에 작은 장난감이 들어 있는데, 아주 퀄리티 좋은 것은 아니지만 아이들은 무척 좋아하더라고요. 물론 조금 지나면 금세 잊히긴 하지만...ㅋㅋㅋ

 

 

목욕 후에는 부들부들한 피부를 느낄 수 있는데, 어른인 제가 들어가도 좋더라고요. 향기 가는 욕조에 봄을 잠시 담그고 있으면 하루 피로가 풀리는 기분입니다. 저는 라벤더향을 선호하지요~


더 좋은 브랜드의 제품이 있겠지만, 이 정도면 꽤 괜찮은 제품이라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에는 러시 꺼 몇 번 썼는데... 가격이 가격인지라 선 듯 쓰지도 못하고 부들부들 떨면서 썼죠....ㅋㅋㅋ 요건 나름 가격대도 저렴하니 괜찮더라고요. 매번 목욕할 때마다 사용할 수는 없겠지만, 가끔은 배스 밤으로 특별한 목욕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Smith & Vandiver, Bath Party Fizzie Fun, 2.2 oz (60 g)

가격 US $2.00 달러 (한화 약 2,299원) - 바로가기

 

신규회원 10%  기존 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산양 우유로 만든 아이허브 천연비누 줌 바(Zum Bar)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거품목욕제, 시어버터가 들어간 에브리데이 버블바스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모양도 귀여순 아이허브 손세정제, 아이허브 메소드(Method) 미키마우스 포밍 핸드워시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바디로션, 세타필 대용으로 좋은 보습 로션 알바 보타니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