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 밤으로 촉촉하고 향기로운 목욕시간 만들기



햇살이 따가워지는 여름이 왔습니다. 장마 기간이긴 하지만 우리나라도 기후가 많이 바뀌어서 그런지 예전처럼 지겹게 비가 이어지지는 않는군요. 어제는 물폭탄 이더니 오늘은 햇빛 어택을 제대로 받고 있습니다.


이런 계절에는 시원한 샤워로 하루 피로를 푸는 일이 잦은데요. 배스 밤 하나만 욕조에 넣으면 간편하게 힐링이 되는 목욕 시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아이들도 좋아해서 목욕 싫어하는 아이들을 욕조로 유인하기도 좋죠.



Smith & Vandiver, Bath Party Fizzie Fun, 2.2 oz (60 g)

가격 US $2.00 달러 (한화 약 2,299원) - 바로가기



김군네 집에 사용하는 브랜드는 Smith & Vandiver 제품인데요. 아이들을 위한 작은 장난감이 들어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 하거든요. 물론 어른들을 위한 제품도 판매되고 있고, 여러개 묶음으로 된 것도 있어서 어른이나 아이들 모두 만족할만 합니다.





가격이 아주 저렴한 수준은 아니지만 직접 만드는 비용이나 크게 차이가 없어서 시간과 노력을 줄이면서 즐거운 목욕 시간을 만들 수 있죠~





우리집 아이들도 무척 좋아하는데, 배스 밤을 욕조에 넣으면 보글보글 거품이 나기 때문에 신기해서 그런지 목욕 싫어하는 둘째도 요것만 넣으면 후다닥 달려 옵니다.





컬러에 따라 향이 다르고 물에 넣으면 물색이 바뀝니다. 은은하게 향이 나는데, 물을 빼도 꽤 잔향이 남아서 욕실에 들어올 때 기분이 좋더라구요.





녹고나면 안에 작은 장난감이 들어 있는데, 아주 퀄리티 좋은 것은 아니지만 아이들은 무척 좋아하더라구요. 물론 조금 지나면 금새 잊혀지긴 하지만...ㅋㅋㅋ





목욕 후에는 부들부들한 피부를 느낄 수 있는데, 어른인 제가 들어가도 좋더라구요. 향기가는 욕조에 봄을 잠시 담그고 있으면 하루 피로가 풀리는 기분 입니다. 저는 라벤더향을 선호하지요~


더 좋은 브랜드의 제품이 있겠지만, 이정도면 꽤 괜찮은 제품이라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에는 러쉬꺼 몇 번 썻는데... 가격이 가격인지라 선듯 쓰지도 못하고 부들부들 떨면서 썻죠....ㅋㅋㅋ 요건 나름 가격대도 저렴하니 괜찮더라구요. 매번 목욕할 때마다 사용할 수는 없겠지만, 가끔은 배스 밤으로 특별한 목욕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Smith & Vandiver, Bath Party Fizzie Fun, 2.2 oz (60 g)

가격 US $2.00 달러 (한화 약 2,299원) - 바로가기



 

김군의 페이지 링크에는 누구나 다른 할인코드와 중복 할인이 가능 

장바구니 전체 5% 할인 코드가 적용 되어 있습니다.

신규회원 할인코드Welcom5를 추가로 입력하면 하면 5달러의 추가 할인을 받게 됩니다.

링크를 클릭하거나 추천코드 epi935를 입력하고 5% 추가 할인 받으세요~ 위의 쿠폰을 클릭해도 됩니다






김군의 블로그 글은 모두 김군의 허락없이 스크랩과 재 발행을 금합니다.
김군의 글에 대한 저작권 원칙은 [저작권 및 운영정책]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김군의글 전체보기 N
TECH
사진으로보는리뷰
앱(APPS)
GAME
iHerb완전정복
사진으로떠나는여행
해외직구
Designer스토리
김군의이야기
드자이너김군's Blog is powered by Textc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