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소스, 써 켄싱턴 옐로우 머스타드

반응형

케첩으로 유명한 미식가들의 소스 써 켄싱턴의 머스터드 Sir Kensington's

음식을 하다 보면 음식의 맛과 풍미를 더해 주는 소스나 향신료를 종종 사용하게 됩니다. 케첩과 마요네즈 정도는 우리에게도 상당히 친숙한 소스죠.

 

써 켄싱턴은 케찹으로 유명해져서 현재는 머스터드와 마요네즈 등 다양한 소스들을 판매하고 있는데, 아이허브에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케첩을 살려고 했는데 품절돼서 일단 마요네즈랑 머스타드만 시켰네요. 곧 케찹도 주문해야죠.

 

Sir Kensington's, Yellow Mustard

가격 : US $ : 3.66 (한화 약 3,977원) - 바로가기

 

켄싱턴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유명한데, 용량에 따라 용기가 좀 다르지만 홀 푸드(유기농 식자제점)에서만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작은 유리병에 들어 있는 게 더 고급스러운데 아이허브에는 찹과 머스타드는 요런 플라스틱 통에 들은 것만 있더라고요. 

 

켄싱턴 하면 해외 유명 레스토랑에서도 쓰일 정도로 품질이나 맛을 인정받는 제품인데, 오리지널 마요네즈와 케첩도 있지만 치폴리나 할라피뇨를 넣는 등 믹스된 제품들도 있습니다. 특히 스페셜 소스는 맥도날드 햄버거에 들어가는 그런 맛을 내는 소스라 종류별로 구입해 두면 여기저기 쓰일 일이 많습니다. 

 

 

케첩과 머스타드는 요렇게 세워 둘 수 있는 통에 들어 있습니다. 케첩까지 같이 있으면 완벽한데... 케첩이 정말 유명하고 맛이 좋거든요. 케첩이나 머스터드 하면 하인즈를 보통 생각하지만 성분표를 비교해도 켄싱턴이 더 유기농에 가깝고 맛도 풍부합니다. 

 

 

용기도 물론 BPA-FREE 제품이고 Non-GMO 원료를 사용합니다. 각종 상을 받았을 만큼 공식적으로도 꽤 유명세를 타고 있는 브랜드구요. 

 

 

No.1 등급의 겨자만 사용하고 물, 증류수 식초, 겨자씨, 소금, 유기농 사탕 수수, 심황, 파프리카, 향료가 약간 사용됩니다. 치킨에 먹는 허니 머스터드는 아닌데, 약간의 꿀과 마요네즈를 섞으면 허니 머스터드도 만들 수 있습니다. 

 

 

국내에도 하인즈가 비슷한 방식의 뚜껑 제품을 판매해서 요즘은 이런 뒤집어 세워두는 방식의 패키지가 그리 신선하진 않죠? 뚜껑을 열어 짜서 쓰는 방식이고 2중 안전캡으로 새지 않고 안전합니다.

 

 

풍부한 맛에 깔끔한 오리지널 머스타드 입니다. 소시지 들어간 김이 모락모락 나는 핫도그랑 찰떡궁합이겠죠?  ^^ 

 

 

요건 함께 구입한 치폴리가 들어간 마요네즈~ 요런 병에 들어 있는 것을 촤라락 세워놔야 고급 지고 예쁜데 마요네즈와 스페셜 소스만 병에 들어 있는 제품이 있더라고요. 요것도 맛이 좋습니다. 저희는 맥주 먹을 때 마른오징어와 함께 애용하고 있죠...ㅋㅋㅋ

 

아이허브에 정말 없는 게 없는데 집에서 사용하는 향신료나 소스들도 유기농을 잘 갖춰져 있어서 자주 먹게 되더라구요. 국내에는 잘 없는 제품들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요. 켄싱턴 제품들은 국내에도 판매되는 곳이 있는데... 역시 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마치 소스계의 애플 같은 존재인데 국내에는 판매점도 별로 없더라고요. 

케첩과 마요네즈를 한 단계 끌어올린 프리미엄 소스이니 건강하고 고급진 맛을 원한다면 써 켄싱턴의 소스들을 한번 곁들여 보세요.

 

Sir Kensington's, Yellow Mustard

가격 : US $ : 3.66 (한화 약 3,977원) - 바로가기

 

신규회원 10%  기존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 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케찹, 애니스 유기농 오가닉 케찹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에서 구입한 글라인더 유기농 후추, 오가닉 포시즌 후추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에서 구입한 유기농 심플리 오가닉 향신료 3종세트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비누 추천 줌바 비누, 염소 우유로 만든 수제 비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