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빠르게 알아보는 아이폰 8 특징과 사전예약 혜택

반응형

아이폰8 특징과 KT 사전예약 혜택 알아보기



아이폰 8의 사전 예약이 27일 시작되었습니다. 전보다 인기가 좋지 못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지만 11월 3일 아이폰을 손에 받게 되는 우선 예약은 빛의 속도로 마감되는 저력을 보여주며 아직 아이폰의 인기가 식지 않고 있음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우선 예약은 마감되었지만 사전예약은 여전히 진행되고 있는데, 조금이라도 빨리 받아보기 위해서는 빨리 예약하는 것이 좋겠죠? 


발 빠르게 해외에서 이미 손에 넣은 지인들을 통해 실제 아이폰 8을 볼 수 있었는데, 생각보단 디자인도 괜찮고 성능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아마 아이폰 유저들이라면 많이 기다리고 있을 텐데, 빠르게 아이폰 8을 손에 넣기 위한 아이폰 8의 간단한 특징과 예약 혜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마지막 홈 버튼 모델이 될지모 모를 아이폰 8

"

아이폰 8의 디자인은 아이폰 7과 많이 닮아 있습니다. 전처럼 디자인의 변화가 크지 않아서 사람들이 더 실망했는지도 모르겠네요. 기존 아이폰7의 성능 강화와 업그레이드에 중점을 두고 있는데, 후면을 유리로 마감하는 등 세세한 변화가 있기는 했습니다.



아무래도 아이폰 8의 후면이 유리가 된 이유는 무선 충전의 적용일 것 같은데, 이미 후면이 유리로 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 출시되어 있기 때문에 느낌이 대충 비슷한 것 같습니다. 다만 애플 특유의 컬러감이 더해지니 매끈하고 좋더라구요.



A11 Bionic 칩을 사용하고 그래픽 성능이 향상된 GPU가 들어갔습니다. 아이폰 8이 2GB 아이폰 8 플러스는 4GB의 RAM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면 카메라는 700만 후면 카메라는 1200만 화소의 카메라가 들어갔습니다. 8 플러스는 전작처럼 준망원 렌즈가 적용된 듀얼 카메라를 가지고 있구요. 기본 카메라는 F1,8, 준 망원은 F2.4를 지원하고 아이폰 8과 8플러스 모델 모두 OIS를 지원합니다. 저조도 환경에서 사진 찍기가 더 좋아지겠네요.



감성의 아이폰답게 스펙보단 성능과 기능이 더 발전했는데, 새롭게 인물사진 모드를 개선했고 조명효과를 줄 수 있어서 마치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것과 같은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홈버튼은 아이폰 8에는 적용되어 있습니다. 아이폰 X는 홈버튼이 없어졌는데, 어쩌면 앞으로 아이폰에서 홈버튼을 볼 수 없을지도 모르니 홈 버튼을 중요시한다면 이번이 마지막 기회 일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론 홈버튼이 사라지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

KT 사전 예약 방법과 혜택

"


다양한 스마트폰의 사전예약을 진행해서 그런지 통신사의 사전예약 방법도 상당히 편리해지고 있습니다. KT는 5가지 채널을 이용해 사전예약을 받고 있는데, 상당히 편리하네요.


아이폰 X와 구매자가 좀 나눠지게 될 것 같지만 아무래도 아이폰 8이 좀 더 몰릴 것 같습니다. KT 이용자라면 고객센터나 KT SHOP 앱을 통해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을것 같구요. 문자 신청은 마감되었네요.



또한 아이폰 8 구매자를 위해 준비한 역대급 할인 혜택도 눈여겨볼만 한데, 아이폰 5~7 유저를 위한 보상판매를 진행해서 최대 50만 원까지 지원해 주기 때문에 구매 부담을 낮출 수 있습니다. 


아이폰 8 유저를 위한 체인지업 프로그램을 운영해서 12/18개월 후 최신 스마트폰으로 변경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원하는데, 월 1500/1100원의 비용이 발생하고 멤버십 포인트로 100% 차감할 수 있습니다. 



이전처럼 직영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입한 유저들에게 아이폰 8 구매 시 꼭 필요한 베루스 크리스탈 하드 케이스와 베루스 강화유리 필름 그리고 라이트닝 케이블 등의 사은품을 원하는데, 사전 예약 시 '무료택배'를 선택해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기기 할인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가족결합을 이용하면 데이터를 넉넉하게 사용하면서 요금을 아껴 볼 수 있는데, 간단히 이야기하면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65.8 요금제 이상을 2회선 이상 결합 시 추가 되는 1명은 반값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입니다.


저희 아버지랑 저랑 프리미엄 가족결합으로 묶었는데, 데이터를 무제한 쓰시니까 아버지도 무척 좋아하시고 저도 무제한이라 따로 신경 안 써드려도 되니 편하더라구요. 프리미엄 가족결합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김군의 이전 포스팅에서 확인할 수 있구요.


간단히 아이폰 8의 특징과 KT 사전예약 혜택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아이폰은 매번 출시될 때마다 좋은 조건을 제공해 주니 그동안 새로운 아이폰을 기다린 사람이라면 기회가 좋은 것 같습니다. 아이폰 X와 아이폰 8을 고민하는 사람이 많을 텐데, 개인적으론 아이폰 X의 터치 UI 가 궁금하긴 하지만 그동안 개선해온 아이폰 8이 나은 선택으로 보이구요. KT 사전예약에 관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아이폰 8 KT 샵 기획전 바로가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