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인터넷과IT

실속파를 위한 올레tv 15 혜택 확대로 달라진 VOD 라이프

반응형

합리적인 VOD 서비스를 제공하는 올레tv 15 요금제 혜택 확대

  

TV 시청을 위해 유선이나 IPTV 등의 케이블 TV를 선택해서 사용하는데요. 아무래도 안정적인 인터넷 사용을 위해 통신망 사업자의 인터넷과 묶어서 IPTV를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저 역시도 IPTV를 사용하고 있는데, 작년부터 KT 올레tv로 바꾸고 상당히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타사 IPTV를 사용할 때는 단순히 나오는 방송만 보곤 했는데, 무료로 시청이 가능한 다양한 VOD의 지원도 맘에 들고 KT를 통신사로 이용 중이라 올레Tv 모바일 연동까지 편리한점이 많더라구요. 왜 이렇게 좋은 서비스를 두고 안 썼는지 후회될 정도...ㅋㅋㅋ

 


올레tv는 9년 연속 IPTV 가입자 1등을 달릴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250개의 채널과 ALL HD 화질의 방송 그리고 21만 편이 넘는 VOD로 컨텐츠도 빵빵합니다.



빠른 네트워크를 가진 IPTV의 장점을 살려 2채널 동시 시청이나 음성검색, 실시간 인기 채널 정보 제공 등 실용적인 스마트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인데, 아무 생각업이 채널을 계속 돌리기보단 실시간 인기 채널 정보를 활용하면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VOD도 추천 메뉴 방식으로 보여 주는데 테마별로 추천해 주기도 하고 일별 인기 VOD를 보여 주는 등 다양한 VOD 정보를 제공합니다. 극장에서 놓친 영화도 빠르게 VOD 서비스를 해 주곤 해서 집안에서 편안하게 최신 영화를 볼 수도 있구요.



올레tv도 다양한 요금제가 있어서 선택하는데 고민이 많이 되는데, 올레 tv 15 요금제를 추천할만합니다. 250여 개의 국내 최다 채널과 21만여 편의 VOD를 시청할 수 있고 VIP 혜택존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상품 소개 페이지(링크) 에서 간단하게 신청할 수도 있는데, 복잡하게 텍스트 형식으로 애매하게 정보를 제공하는 게 아니라 원하는 상품과 기간 등을 선택하면 요금을 미리 확인할 수 있어서 더 좋더라구요.

 


올레tv 15의 상위 요금제들은 가격차이가 꽤 나는 편인데 올레tv 15 요금제가 가격대비 혜택이 좋아서 가성비가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또 한 올해 말까지 VIP 혜택존과 올레tv 모바일 3년간 기본 제공, 보고 싶은 영화나 VOD를 골라 볼 수 있는 tv 쿠폰 2만 원까지 지원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해서 신규로 IPTV를 바꾸려고 하는 사람들에게는 상당히 매력적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VIP 혜택존에서는 매월 2편의 최신 VOD를 무료로 볼 수 있어서 영화나 애니메이션 좋아하는 사람들은 별도의  추가금 없이 시청할 수 있으니 너무 좋을 것 같더라구요.

 



또한 인터넷과 TV를 함께 신청하면 기간에 따라 KT의 AI 스피커인 기가 지니와 기가 와이파이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다양한 할인 프로그램과 포인트와 상품권 등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KT를 스마트폰 통신사로 사용하고 있다면 올레 tv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고 감히 이야기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올레tv와 올레tv 모바일을 함께 사용하면 넘쳐나는 혜택과 무료 VOD로 다 보지 못할 정도로 다양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너무 만족하게 되더라구요.

KT의 이번 프로모션은 올해 말까지 진행되니 IPTV의 변경을 계획하고 있다면 올레tv 15를 눈여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올레 tv 15 상세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