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스마트폰을 손에서 놓을 수없는 당신 KT 미디어팩을 만나라

반응형

KT 미디어팩으로 한 달 동안 할 수 있는 일


스마트폰의 스펙은 점점 하늘을 찌르고 이젠 웬만한 PC보다 더 좋은 스펙을 가진 기기를 손에 들고 다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성능 좋은 스마트폰도 그에 걸맞은 다양한 컨텐츠를 갖추고 있을 때 더 활용가치가 높아지겠죠?


네트워크 환경이 좋아져서 그런지 요즘은 스트리밍으로 음악을 감상하고 동영상을 시청하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아졌습니다. 지하철이나 버스 안에서 스마트폰에 집중하고 있는 사람들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기도 하죠. 스마트폰의 성능이 좋고 데이터 속도도 빠르니 그에 맞게 컨텐츠 소비문화도 빠르게 바뀌고 있는데, 사실 이런 서비스들을 이용하려면 비용이 만만치 않죠.



하지만 KT 미디어팩을 이용하면 월 9,900원으로 극장 동시 개봉영화 무료에 데이터 무제한으로 음악 스트리밍서비스를 받고 올레TV 모바일에서 VOD 서비스를 이용하는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합리적으로 소비할 수 있으니 KT 이용자라면 한 번쯤 고민해 볼 만한 서비스입니다. 아쉽게도 타 통신사 분들은 이용할 수 없구요.




" KT 미디어팩은 어떤 서비스인가? "


KT 미디어팩은 KT의 다양한 멀티미디어 서비스를 한대 모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 전체 이용금액을 따지면 약 4만 원 정도인데 한 달 9,900원(VAT 포함)이라는 어마 무시한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미디어팩 앱이 별도로 제공돼서 편리하게 다양한 멀티미디어 서비스를 한눈에 활용할 수 있고 매월 다양한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구요. 7월은 휴가 시즌을 맞이해서 그런지 고프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될지 안될지는 모르지만 일단 참여...ㅋㅋㅋ




" 스트리밍과 LTE 무제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지니팩 "


아마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가장 유용하고 자주 사용하는 컨텐츠가 음악 감상일 텐데, 프리미엄 서비스인 지니팩은 KT의 뮤직 서비스인 지니(Genie)뮤직을 무제한으로 시용할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은 전곡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스트리밍에 사용되는 LTE 데이터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항상 적어서 허덕이는 학생들도 무리 없이 이용할 수 있겠죠?



" 모바일로 즐기는 VOD서비스 올레tv 모바일 데일리팩 "


KT의 모바일 VOD 서비스인 올레tv 모바일도 미디어팩에 당연히 포함됩니다. 이런 VOD 서비스를 데이터 사용량에 큰 영향을 끼치는데, 매일 2GB씩 전용 데이터를 지원해서 데이터가 적은 사람도 부담이 적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VOD가 볼만한 게 많고 최신 영화들도 기간제로 무료로 풀어주는 경우가 많아서 영화나 드라마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상당히 매리트가 있습니다. 


올레tv 모바일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무료 VOD는 물론 상품 가입자에게만 지원되는 VOD와 CJ E&M 포함 80여 개의 실시간 채널 감상도 가능합니다. 단 지상파는 별도의 상품 가입이 필요한데, 지상파에서 실시간 전송 서비스를 해지해서 다른 통신사들도 지상파 방송은 다 안되더라구요.



" 매월 제공되는 TV포인트 "


올레tv와 올레tv 모바일에서 볼 수 있는 TV 포인트도 매월 11,000원씩 제공되기 때문에 유료 VOD의 이용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올레TV도 지원되니 올레TV를 이용한다면 모바일과 TV까지 두루두루 사용하기 좋구요.


11,000원이면 매월 동시 개봉영화 한편 정도는 볼 수 있기 때문에 자주 VOD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TV포인트로 유료 영화 한편만 봐도 이득일 것 같습니다. 물론 영화가 아닌 다른 VOD를 구매할 수도 있어서 아이들용 VOD를 결제하는 등에 활용할 수도 있구요.



미디어팩 앱에서 쿠폰 형태로 제공되니 매월 챙겨 받아서 사용하면 돼서 사용하기도 쉽습니다. 한번 등록하면 올레TV와 올레TV 모바일 모두 적용되구요. VOD를 자주 보는 저에게는 아주 완소 하기도 합니다. 요즘 HOT한 효리네 민박을 보는데 애용하고 있습니다.



" 링투유 서비스와 매월 1건의 링투유 음원 제공 "


KT의 통화 연결음 서비스인 링투유도 미디어팩을 이용하는 기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링투유 서비스 이용뿐만 아니라 매월 1곡의 음원도 무료로 지원되니 자주 링투유를 바꾸길 좋아하는 학생이나 젊은 층에게 무척 유용하겠죠?



" 캐치콜 및 통화가능 알림이 "


사실 요즘은 못 받는 전화 통화를 크게 신경쓰지 않아서 큰 관심이 없긴 한데, 통화를 꼭 받아야 하는 직업을 가진 사람이나 학생들은 꽤 반길만한 서비스입니다. 캐치콜은 통화 중 미수신 문자가 있을 때 알려주는 서비스이고 통화가능 알림이는 상대방이 통화 중일 때 통화 가능 상태가 되면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 웹툰과 소설을 제공하는 케이툰 "


쿠키 컬처가 인기라 웹툰도 음악이나 VOD 못지않게 인기가 많습니다. 하지만 웹툰도 이제 유료로 서비스가 많이돼서 여기에 들어가는 비용도 만만치 않더라구요. 미디어팩에는 KT의 웹툰 서비스인 케이툰이 지원 되는데, 자투리 시간에 가볍게 보기에 참 좋더라구요.


웹툰뿐만 아니라 다양한 웹 소설도 함께 즐길 수 있어서 꽤 괜찮은데, 미디어팩 이용기간에는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 이 모든 혜택을 단돈 9,900원에! "


이런 다양한 혜택이 있는 미디어팩의 이용요금은 월 9,900원(VAT 포함) 입니다. 지니팩(월 9,600원)과 올레tv모바일(월 6,600원) 그리고 TV포인트 11,000원만 해도 충분히 본전뽑는 아주 칭찬할만한 서비스입니다. 모든 서비스의 단품 가격은 4만 원이 넘어가는 서비스이니 영화나 음악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필수가 아닐까 싶네요.



가입 월과 그 다음 월은 KT 멤버십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어서 사실상 0원으로 이용 가능하고 세번째 달부턴 유료 결제로 자동 전환됩니다.


요즘은 네트워크 속도도 빨라서 VOD 컨텐츠의 품질이 좋아서 그런지 음악이나 영상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유료로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제 주위에도 꽤 많더라구요. 각각의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비용이 만만치 않은데, 월 1만 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멀티미디어 사용이 많은 KT 이용자라면 꼭 챙겨야 할 서비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런 스트리밍 서비스는 데이터 사용이 부담스러울 수도 있는데, 데이터까지 지원되니 나쁘지 않죠?

저는 음악 감상보단 VOD 시청이 많은 편인데, 영화 포인트와 올레tv 모바일만해도 꽤 괜찮더라구요.

KT 이용자라면 미디어팩을 꼭 활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