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케찹, 애니스 유기농 오가닉 케찹

반응형

이제 케첩(케첩)도 유기농으로 먹자

개미지옥 아이허브에 도대체 없는 게 뭘까? 생각이 들 정도로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주로 영양제를 구입하게 되는 경우가 많지만 아이허브에서 파는 먹거리도 빠지지 않죠. 단순 먹거리뿐만 아니라 요리에 들어가는 향신료나 소스도 판매되고 있어서 저희 집은 양념들도 아이허브 제품으로 많이 바뀌었습니다.

 

집에서 자주 사용하게 되는 케찹(케첩)도 그중에 하나인데, 아이들이 감자튀김을 좋아하다 보니 케첩도 많이 사용하게 되더라고요. 케첩뿐만 아니라 마요네즈도 아이허브에 있다는 사실~

 

 

Annie's Naturals, Organic, Ketchup, 24 oz (680 g)

가격 : US 3.18달러 (원화 약 3,635 원) - 바로가기

 

케첩은 종류가 많지는 않아서 선택의 폭이 넓진 않은데, 애니스 케찹은 평도 좋도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요걸 구입해서 먹고 있습니다. 인기도 많아서 은근 품절도 잦은 제품이기도 하죠.

 

 

NON-GMO!  유전자 조작을 한 원료를 사용하지 않았고 미국 USDA의 유기농 인증 마크를 획득 했습니다. 아이들에게 먹여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겠죠?

 

 

주원료는 유기농 토마토 페이스트와 식초 그리고 물 입니다. 소량의 설탕이 들어가긴 하네요. 인공 방부제나 색소가 없고 글루틴 프리~입니다. 개봉 후에는 냉장 보관~

 

 

인공 방부제가 없는대도 유통기간이 꽤 긴 편입니다. 보통 케찹은 한 번에 다 먹는 물건이 아니니 유통기간이 좀 길어야 좋겠네요.

 

 

뚜껑은 우리가 이런 제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원터치 캡 입니다. 사용하기도 편하고 보관하기도 쉽고요. 냉장고에 딱 들어가는 사이즈라 저는 더 좋은 것 같더라고요.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케첩과 크게 다르진 않지만 살짝 묽은 편입니다. 케첩의 점도를 높여주는 점증제가 들어가 있지 않아서 묽은 편인데, 그래도 일반 케찹과 다르다고 생각이 들진 않더라고요.

 

 

아이들 간식이나 볶음밥에 곁들여도 좋습니다. 맛은 일반 케첩과 별반 다르지 않고 오히려 더 풍부한 편이지만 신맛이 강하진 않습니다. 기존에 케첩보다 저는 이게 더 좋습니다.

 

저희 집은 요것 사용하기 시작한 후로 애니스 케첩만 구입해서 먹고 있습니다. 아이들도 잘 먹고 제 입맛에도 잘 맞더라고요. 기존 케첩은 신맛도 강하고 너무 자극적인데, 이건 정말 토마토의 풍미가 잘 살면서 케첩의 본연의 맛을 잘 살리고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먹이지 않더라도 꼭 추천해 주고 싶은 제품인데, 기존 케첩이 너무 자극적이라 생각이 든다면 한번 애니스 케첩으로 바꿔보세요~

 

Annie's Naturals, Organic, Ketchup, 24 oz (680 g)

가격 : US 3.18달러 (원화 약 3,635 원) - 바로가기

 

 

신규회원 10%  기존 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유기농 샹달프 딸기 잼, 아이들 간식에도 그만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의 허니버터칩, 케틀(Kettle) 푸드 감자칩 허니디죤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코코넛오일 제로우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 오일 효능과 활용 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