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폴리코사놀, 콜레스테롤과 혈관에 좋은 나우 폴리코사놀

반응형

콜레스테롤에 지친 혈관은 폴리코사놀로 관리하자. 오메가3 대체품


서구화 된 식습관 때문인지 음주나 흡연 떄문인지 정확하진 않지만 현대인에게 콜레스테롤과 혈관질환은 꽤 흔한 질병의 원인이 되곤 합니다. 나이가 들고 몸에 자연스럽게 노폐물이 쌓이게 되는데, 이런것들을 잘 관리해 주지 않으면 큰 병으로 이어지곤 합니다. 특히나 혈관 질환은 큰 문제가 되는 경우가 많아서 오메가3 같은 혈관 기능 개선제를 많이 찾기도 하죠.


폴리코사놀은 혈관 청소부로 불릴만큼 혈관기능을 개선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준다는 연구 결과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영양제 입니다. 오메가3가 혈관 기능 개선에 좋긴하지만 비린 냄세와 알약 크기가 부담스러운 사람들이 혈관 기능 개선과 콜레스테롤 관리에 폴리코사놀을 찾기도 하구요.


Now Foods, Policosanol, 10 mg, 90 Vcaps

가격 : US $8.99 ( 한화 약 10,300원 ) - 바로가기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부분인만큼 다양한 제품들이 나와 있는데, 구입하려고 알아보면 터무니없이 비싼 가격을 요구하는곳도 종종 볼 수 있더군요. 나우푸드의 폴리코사놀은 가격도 저렴하고 나우푸드의 건강 보조 식품들은 믿을만하기 떄문에 크게 걱정없이 선택 했습니다.


패키지도 상당히 작죠? 요즘은 쿠바산 원료의 폴리코사놀이 대세인것 같은데, 홈페이지에도 이녀석 원산지는 나와 있지 않더라구요. 아마 쿠바산은 아닐것 같은데 일단 가성비가 좋으니 이녀석으로 낙찰! 원래 20mg 짜리도 판매 하는데, 국내에는 통관이 되지 않더라구요.



사탕수수에서 얻능 원료를 사용하고 물론 Non-GMO 마크를 획득한 제품 입니다. 사탕수수가 아닌 다른 원료를 사용하는 제품도 있으니 이부분도 체크 포인트죠. 심혈관의 건강을 조절하고 건강한 콜레스테롤 신진대사를 돕습니다.


제가 혈액순환이 별로 좋지 않은 체질인대 매년 건강검진 할 때마다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게 나오거든요. 그랬더니 와이프가 이걸 권해줘서 먹기 시작했는데, 효과를 조금씩은 보고 있습니다. 꾸준하게 먹어 주면 어느정도 효과는 있는것 같아요.



어른들을 위한 보조식품이고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고지혈증이나 동맥경화에 도움을 줍니다. 혈관 질환이 있거나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다고 나오는 사람들이 주로 찾는 제품이기도 하구요.



패키지는 그냥 닫고 여는 그런 타입이라 상당히 편합니다. 밀봉도 잘 되는 편이구요. 폴리코사놀 자체는 유통기간이 길기도 하더라구요.



캡슐 사이즈는 상당히 작은 편이라 먹기가 편합니다. 일반적인 베지캡슐 보다도 약간 사이즈가 작은 편이구요. 한번에 한 캡슐씩 하루 1~2회 먹으면 되는데, 1번이라도 꾸준히 먹어주면 됩니다. 90개가 한통이니까 3개월 정도의 용량인데, 1만원 남짓 하니까 꽤 괜찮죠?


혈관질환이나 콜레스테롤 관리는 식습관 개선이 가장 시급하긴 하지만 한번에 바꾼다는것도 쉽지 않고 일단 발병했거나 발병이 의심된다면 꾸준히 관리해 주는게 좋습니다. 아무래도 성인병들은 완치라는게 쉽지는 않고 꾸준한 관리로 증상을 완화하고 재발하지 않도록 해 주는게 가장 좋으니까요.

부모님들 선물로도 폴리코사놀 많이 구입하는데, 오메가3는 먹기가 불편한 사람들도 있어서 대신 폴리코사놀을 먹기도 합니다. 잦은 술자리와 회식 그리고 흡연으로 지친 우리의 혈관을 혈관청소부라 불리는 폴리코산롤로 관리해 주세요~


Now Foods, Policosanol, 10 mg, 90 Vcaps

가격 : US $8.99 ( 한화 약 10,300원 ) - 바로가기


아이허브 추천 할인코드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신규회원은 10KOFF를 입력하면 1만원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2만원 이상에 적용 되고요.

기존회원 추가 10%할인은 종료 되었습니다(2020 04 07 기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