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어린이 영양제, 얼라이브 종합비타민

반응형

애니멀 퍼레이드의 숙적, 얼라이브 어린이 종합 비타민


아이들 있는 집에는 항상 영양제 걱정이 떠나질 않습니다. 아무래도 어릴적 체질이 계속 가기도 하고, 어릴적에 균형잡힌 영양을 잡아 주어야 면역력과 발달에 좋은 영향을 받기 때문이겠죠. 이런저런 보충제를 먹이긴 하지만 아무래도 가장 기본이 되고 꾸준히 먹여야 하는것은 종합 비타민 입니다. 요즘같은 추운 겨울에는 더더욱 비티만에 신경써야 하기도 하구요.


Nature's Way, Alive! Children's Chewable Multi-Vitamin

가격 : US 11.52달러 ( 한화 약 13,652 ) - 바로가기



원래 애니멀퍼레이드를 주로 먹이긴 했는데, 요즘은 얼라이브 멀티 비타민과 젤리 형태의 제품을 주로 먹입니다. 처음에는 맞이 없다고 하더니 이젠 잘 먹더라구요. 첫째 둘째 둘다 먹이는데 둘다 잘 먹어서 이젠 굳이 젤리형을 사지 않아도 되지만, 젤리형 제품들이 마치 간식과 같아서 잘 먹기 때문에 칼슘이나 추가로 먹여야 하는것들은 젤리형을 구입하기도 합니다. 



26가지 과일에서 추출한 원료를 기본으로 만들어진 비타민이라 아이들에게 부담이 없습니다. 피부 면역력을 위한 비티만C, 뼈와 치아를 위한 비타민D3, 에너지 보충을 위한 비타민B군까지 아이들에게 필요한 비타민이 골고루 들어 있습니다. 



2세 이상의 아이들에게 권장되는데, 씹어 먹을 수 있는 나이라면 크게 상관없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탭이 약간 두터운 편이라 너무 어린 아이에겐 권하고 싶지 않네요.


베리와 오렌지의 2가지 맛으로 되어 있는데, 하나 먹어보니 맛도 나쁘진 않습니다. 요즘은 맛있다고 너무 잘 먹어서 탈이기도 하네요. 면역력 강화를 위해 애니멀퍼레이드 이뮨부스터랑 함께 먹이는데 자기전에 먹이면 간식인줄 알고 금방 쓱삭 하네요.



보통 약통과 비슷한 패키지인데, 아이들 제품이라 그런지 쉽게 열 수 없는 통으로 되어 있습니다. 눌러서 돌려야 하니 아이들이 열기는 좀 어려워서 맛있다고 막 먹을 수는 없더라구요.



별도로 색을 내는 색소도 들어 있지 않고 천연 재료에서 추출한 발색료를 사용 합니다. 요즘 보면 착색제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도 있던데 그런 걱정도 없구요. 


아무리 좋은 약도 손을 대지 않으면 아무런 소용이 없는데, 요건 너무 잘 먹더라구요. 원래 애니멀퍼레이드도 잘 먹었지만 가격도 적당하고 함량도 높고 필용한 영양소가 골고루 잘 들어 있어서 저희는 이제 얼라이브 멀티 비타민을 선호 합니다. 

유산균도 챙겨 먹여야하고 이것저것 너무 먹이는게 아닌가 싶기도한데, 한꺼번에 먹이기보단 텀을 두고 먹이니까 큰 거부감없이 잘 먹더라구요. 아이들도 면역력 강화와 활력 증진을 위해 비타민 정도는 챙겨 먹여주는게 좋으니 아이들 비타민을 찾는다면 얼라이브 멀티 비티민을 챙겨 주세요~


Nature's Way, Alive! Children's Chewable Multi-Vitamin

가격 : US 11.52달러 ( 한화 약 13,652 ) - 바로가기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중복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추가 10$ 할인은 6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2020년 2월까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는데 아마 요즘 아이허브 매출이 떨어지는 듯 해서 일정기간 동안은 지원하지 않을까 싶네요. 프로모션 기간 끝나도 적용되는 경우가 있으니 꼭 함께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