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2016 수능 수험생을 위한 할인 요금제! KT Y24 수능 요금제

반응형

수능 수험생을 위한 맞춤 데이터 요금제도 있다! Y 수능 수험생을 위한 할인 혜택


Y24 수능 요금제

드디어 고3 수험생들이 해방되는 수능의 날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고생한 수험생들 축하드립니다. 나라가 어지러워서 그런지 수능날이 되었는데도 수능 기분이 많이 들진 않지만 그래도 길고 긴 결전을 치러 낸 홀가분함은 제가 시험을 보던 때나 지금이나 다르지 않을 것 같습니다.


수능을 며칠 앞두고 촛불집회에서 촛불을 든 수험생들도 있던데, 너무 영향받지 말고 시험을 잘 치렀어야 할 텐데 그게 걱정스럽긴하네요.

 

 

Y24 수능 요금제

수능이 끝나면 프리 패스가 되는 수험표를 가지고 여러 가지 혜택의 이벤트가 많이 진행되는데, 이동통신사 최초로 KT에서 Y24 수능 요금제를 한시적으로 운영하면서 그동안 수고한 수험생들에게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 혜택만점! Y24 수능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란? "

 

Y24 수능 요금제

Y24수능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는 만 24세 이하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Y24 요금제를 수능 수험생을 위해 가격을 낮춰주고 데이트는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 요금제입니다. 가입 후 6개월간 이용할 수 있고 최대 12만 원 정도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6개월 후에는 Y24 요금제로 자동 전환 되지만, 미리 SMS 등을 통해 알려주기 때문에 전환을 원치 않으면 다른 요금제로도 변경할 수 있구요.

 

 

Y24 요금제 중 데이터 무제한을 제공하는 Y24 49.3~65.8 요금제를 가입하는 97~99년생은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제공합니다. 65,800원의 요금제를 4만원대로 이용할 수 있어서 월 17,590원을 할인 받게 됩니다. 신규가입이라면 20% 요금할인을 선택하면 더 할인을 받아서 3만 원대로 이용할 수 있죠. 물론 그 외에 결합할인도 추가로 받을 수 있어서 할인폭은 더 커질 수도 있습니다.

 

 

기존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는 일정 데이터를 소진하면 속도나 데이터 제한이 있지만 Y24 수능 요금제가 적용되는 기간 동안은 이런 속도나 데이터의 제약없이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만 해도 완전 대박이더라구요.


Y24 요금제 중 44,000원 미만 요금제 가입자에겐 1GB씩 총 3GB의 데이터를 쿠폰 형태로 추가 제공한다고 하는데 가성비로 생각하면 65.8 요금제 가입이 가장 베스트 한 선택인 것 같습니다.

 


 

Y24 수능 요금제

가격을 낮추었지만 Y24 요금제의 반값팩 혜택도 동일하게 받을 수 있고 약정에 제한이 없고 위약금도 없는 순액 요금제라 부담도 없습니다. 적용 대상에 해당된다면 반드시 챙겨야 할 머스트 혜택입니다.

 

 

" Y24 수능 요금제 가입 방법은? "


 

Y24 수능 요금제

가입 대상은 이번에 수능을 치르는 98년생을 기본으로 빠른 생일인 99년과 재수생인 97년생까지 포함입니다. 수험표를 확인해 줄 필요는 없기 때문에 97~99년생이라면 수능 시험을 치르지 않았더라도 Y24수능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 해당되는 친구나 지인이 있다면 무조건 추천해 주세요.

 

2017년 2월까지만 가입할 수 있는 한정적인 프로모션이기 때문에 가입을 원한다면 기간내에 빠른 선택이 필요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Y수능 데이터 무제한 페스티벌(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Y24 수능 데이터 무제한 페스티벌의 시작과 함께 올해 말까지로 가입이 제한되던 Y24 요금제도 정규 요금제로 상품화해서 지속적인 이용이 가능합니다. Y24 수능 요금제가 아니라도 Y24요금제도 혜택이 많은 요금제라 환영할만한 소식 입니다.

KT가 왜 이렇게 대박 혜택의 요금제를 내 놓는가 생각해보면 Y틴과 Y24 요금제 사이의 공백을 메꾸고 예비 Y24 요금제 구간의 소비자를 흡수 하려는것 같은데, 완전 대박 혜택이고 상당부분 비용을 아낄 수 있는 부분이라 나쁘지 않습니다.

수능 시험을 치룬 수험생들 수고 많았습니다. KT의 Y24 수능 요금제로 데이터 무제한과 할인 혜택부터 챙기세요~ 아재들을 위한 요금제도 좀 만들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