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귀여운 데이터 고양이 캣티가 알려주는 KT 데이터 이용 꿀 팁

반응형

시즌 2로 더욱 강력해진 데이터 혜택, 캣티 시즌 2

 

스마트폰의 성능이 좋아지고, 실생활에 접목되는 서비스가 증가함에 따라,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는 데이터는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무한정 데이터를 많이 주는 요금제를 쓰기도 애매한 경우도 많아서 항상 데이터 부족에 시달리곤 합니다.

 

 

캣티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 줄 KT의 데이터 해결사 캣티가 시즌 2로 돌아왔습니다. 시즌 2는 더욱 다양하고 알찬 이야기들로 함께 하고 있네요.

 

 

캣티 시즌2는 어떤내용?

시즌 1에도 실생활과 밀접한 애피소드로 많은 호응을 얻었는데, 시즌 2도 남녀 간의 데이트를 상황을 유쾌하게 풀어주고 있습니다.

 

 

캣티

요즘처럼 정보가 홍수처럼 쏟아지는 시대에는 데이터는 필수죠. 지도 앱 덕분에 모르는 곳도 잘 찾아갈 수 있게 되었는데, 만약 데이터가 급하게 떨어지는 상황이라면? 설정은 아니지만 그 상황이 싸우고 난 뒤 화해를 위해 마련한 자리라면 애간장이 타들어 갈게 뻔하겠죠?

 

 

캣티

남은 데이터를 쥐어짜며 급하게 길을 찾아 보지만 데이터는 모두 소진! 설상가상 데이터 소진에 데이터는 빼고 소진만 이야기하다가 여친에게 오해까지 받아 버리고 맙니다... 아... 불쌍한 우리 남자들...ㅠㅠ 그러니까 데이터는 미리미리 챙겨야 합니다.

 

 

캣티

그러나 불쌍한 데이터 소진남을 위해 귀여운 우리의 캣티가 신묘한 에네르기를 발산하며 데이터 충천 꿀팁을 알려 줍니다. 1편에 비해 더 화려해진 그래픽이 재밌네요.

 

 

캣티가 알려주는 부족한 데이터를 채울 수 있는 꿀팁 3가지 "

 

캣티

KT 유저라면 다양한 방법으로 부족한 데이터를 채울 수 있는데요. 무료로 데이터를 채울 수 있는 꿀팁이니 항상 데이터 부족에 시달린다면 알아두면 좋습니다.

 

 

01. 멤버십 포인트로 데이터 충전, 100% 무료!

캣티

첫 번째는 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KT 유저라면 누구가 가지고 있는 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해 데이터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가 부족하면 직접 구매도 할 수 있지만 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하는 게 좋겠죠?

 

 

02. 데이터 룰렛으로 부족한 데이터 채우기

캣티

최대 1GB까지 충전할 수 있는 LTE 데이터 룰렛을 이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룰렛은 여러 번 돌릴 수가 있지만 한번에 1,800 포인트가 소진됩니다. 꽝은 없이 기본 100MB는 받을 수 있으니 급할 때 유용한데, 매월 25일 이후에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캣티

LTE 데이터 룰렛과 함께 DIY 더블 룰렛도 이용하면 좋습니다. 매일 룰렛을 돌려 행운 상품을 받을 수도 있고, 혜택을 직접 선택해서 도전해 볼 수도 있습니다. 룰렛의 경품이 괜찮으니 잊지 말고 도전해 보세요.

 

 

03. 데이터 밀당으로 부족한 데이터 나눠쓰기

캣티

마지막은 데이터 밀당 서비스 입니다. 아마 남은 데이터를 이월하는 이월 서비스는 다들 알고 있을 텐데, 요건 부족한 데이터를 미리 당겨쓸 수도 있는 서비스 입니다. 데이터를 원하는 대로 계획할 수 있으니 조금 더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겠죠?

 

 

" 추가로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는 팁 "

 

가족이 KT 유저라면 패밀리 박스로 가족 간에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남는 데이터는 담아두고 필요한 사람이 꺼내 쓰는 그런 구조로 되어 있고, 전용 앱을 통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KT 통신을 사용하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이 아니라도 사용할 수 있는 올레 와이파이 이용권도 사용할 수 있으니 완전 이득! 포인트 공유도 가능합니다.

 

 

요금제를 잘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 Y24 요금제는 만 24세 이하의 유저를 위한 요금제인데, 하루 중 원하는 3시간을 데이터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고, 만 18세 이하 청소년을 위한 Y틴 요금제는 데이터를 2배로 늘려 쓸 수 있는 요금제이니, 해당되는 나이의 KT 유저라면 눈여겨볼 만한 요금제입니다.

 

KT만의 데이터 활용 꿀팁 잘 보셨나요? 귀여운 고양이 캣티가 전하는 꿀팁을 영상으로 만나면 더 쏙쏙 잘 들어 옵니다. 저도 종종 데이터 룰렛을 이용하곤 하는데, 정말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특히 데이터 사용량이 들쑥날쑥하게 일정하지 않은 사람은 요금제를 바꾸기가 애매한데, 필요한 때에 요긴하게 잘 사용할 수 있고, 더 부족하면 맴버십 100% 멤버십 포인트만으로 포인트를 구매할 수 있으니 참 좋습니다.

귀여운 우리 친구 캣티의 고화질 스마트폰 배경화면은 KT 스마트 블로그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 캣티 배경화면으로 데이터의 챙기기를 잊지 마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TECH/인터넷과IT] - 무선 IPTV 시대를 연 KT 올레Tv 에어, 쓸만할까?

[TECH/모바일] - KT 스마트폰 데이터 충전! 멤버십 포인트로 간단히 충전하자, LTE 데이터 충전

[TECH/모바일] - KT 올레 패밀리박스로 가족과 함께 데이터와 포인트 알뜰하게 사용하자

반응형
Comments.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