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글루타치온, 피로회복과 미백효과를 위한 필구 제품

반응형

간 기능 회복을 위한 필수 영양제 글루타티온

글루타티온은 강력한 항산화제로 우리에게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밀크씨슬과 함께 피로 해소를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밀크씨슬보다 간에 더 직접적으로 작용해 피로 해소에 많은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비욘세도 사용했다는 백옥주사의 신데렐라 주사의 주 성분으로도 여성분들에게 잘 알려져 있는데, 사실 피부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려면 정맥에 주사로 맞는 게 가장 효과가 좋습니다. 하지만 공식적으로 피부의 표백 치료에 효과가 있다고 인정되고 있진 않습니다.

 

 

Now Foods, Glutathione, 250 mg, 60 Veggie Caps

가격 : US $16.56 달러 (한화 약 19,822원) - 바로가기

 

 

제가 먹고 있는것은 나우푸드의 글루타치온 입니다. 나우푸드의 영양제들은 가성비가 참 좋은 제품들이 많은데, 글루타티온도 꽤 괜찮더라고요.

 

 

프리 라디칼은 활성산소를 뜻하는데, Free Radical Protection 즉 항산화 효과를 가지고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우리 몸의 세포는 일생동안 끊임없이 활성산소에 의해 산화되는데, 그 때문에 활성산소를 막아주는 항산화에 대한 관심이 높기도 합니다.

 

글루타치온은 강력한 항산화제로 인체에서 생성되면서 우리 몸의 노화와 세포의 손상을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주로 간에서 생성되는데, 때문에 글루타티온을 섭취하면 간 해독과 활성화에 도움을 많이 받죠.

글루타치온은 항산화, 미백(멜라닌 색소 억제), 간 해독과 치매 예방, 면역력 강화에 좋습니다.

 

 

내부에는 2 중씰로 보호되고 있는데, 나우푸드의 2 중씰이 뜯기는 상당히 편하네요. 다른 씰들은 뜯어내면 조금씩 남던데 깔끔하게 뜯어지니 좋습니다.

 

 

물론 베지 캡슐이고 그래서 속이 훤이 비칩니다. 허브를 사용하는 다른 영양제와 다르게 흰색의 캡슐을 볼 수 있는데, 글루타티온의 전구체가 되는 NAC과 함께 먹어주면 효과가 더 좋습니다. NAC과 함께 먹으려면 파마낙을 먹어 주는 것도 좋아요. 파마낙은 발포 비타민처럼 물에 녹여 먹는 거라 먹기가 편하더라고요.

 

 

하루 1 캡슐만 먹어주면 되는데, 1 캡슐로 250mg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1일 권장 섭취량이 따로 정해져 있지는 않은데, 이 정도만 보충해 주어도 충분한 것 같네요.

 

 

간 기능 회복을 위해 먹고 있는 밀크씨슬 추출물인 실리마린입니다. 실리마린은 피로 해소를 돕는 간 기능 개선 식품에 빠지지 않고 들어가 있는 성분이기도 합니다.

 

 

글루타티온 캡슐이 실리마린보다 좀 작은 편인데, 보통 이런 캡슐류 중에선 작은 편이라 먹기가 참 편합니다. 둘 다 하루 한 캡슐씩이 권장량이라 둘 다 한꺼번에 먹어도 부담이 덜 합니다.

 

사실 영양제를 먹기 시작하면 정말 끝도 없죠. 하지만 필수로 먹어야 할 것들도 있고, 그때 그때 컨디션이나 상황에 따라 보충해 주는 정도로 먹어주면 큰 효능을 얻기도 합니다. 글루타치온은 필수영양제는 아니지만 운동하는 사람들이나 피로에 지친 학생과 직장인에게 도움이 많이 됩니다. 여성분들의 피부 미백을 돕기도 하는데, 효과가 크지 않을 수도 있지만, 보통 간 기능이 나빠지면 피부색이 나빠지기 때문에 간 기능의 개선을 돕는 것만으로도 피부가 좋아질 수도 있죠.

잦은 회식과 야근 그리고 피곤한 출퇴근에 지친다면 글루타치온과 밀크씨슬을 한번 먹어 보세요.

 

Now Foods, Glutathione, 250 mg, 60 Veggie Caps

가격 : US $16.56 달러 (한화 약 19,822원) - 바로가기

 

신규회원 10%  기존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추천 솔가 에스터 C, 비타민 C와 뭐가 다를까?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콜라겐, 피부에 좋은 닥터베스트 콜라겐 효능 알고 먹자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코코넛오일 제로우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 오일 효능과 활용 법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눈영양제 네츄럴스 웨이 징크 골드 아이즈, 눈 영양제 고민해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파마낙! 항산화 호흡기 면역, 만성피로 해결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