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어린이 샴푸 바디워시, 메소드 미니마우스 바디워시

반응형

은은한 딸기향이 매력적, 샴푸와 바디워시를 한번에 해결, Method


메소드 바디워시

요즘은 환경 문제로 아이들 피부와 관련 된 제품이나 트러블이 참 많습니다. 특히 아이들 같은 경우는 피부가 민감해서 뭘 하나 쓰기가 참 어렵기도 하죠. 피부자극은 적으면서 은은한 향이 괜찮은 메소드 제품을 쓰고 있는데, 가격대비 용량도 크고 샴푸와 바디워시가 한번에 해결되니 꽤 괜찮습니다. 


Method, Minnie Mouse Shampoo + Body Wash, Strawberry Fizz, (532 ml)

가격 : US $5.98 (한화 약 7,036원) - 바로가기


메소드 바디워시

예쁜 미니 마우스가 그려진 패키지~ 디즈니와 정식 라이센스로 메소드에서는 미키마우스 과련 상품들이 여럿 나오더라구요. 저희집 핸드워시도 메소드 미키마우스 핸드워시 쓰구요.  원래 둘째 딸 때문에 구입한건데, 아들 녀석도 요걸로 전부 해결해주고 있습니다. 



메소드 바디워시

딸기 거품? 이런게 쓰여 있는데... 거품이 잘 나긴 합니다. 천연 성분이 베이스고 저자극성이라 눈에 들어가도 괜찮습니다. 



메소드 바디워시

그냥 위로 열어 올리는 뚜껑인데, 이게 좀 빡빡하긴 합니다. 펌푸타입이 쓰기는 가장 편하긴한데, 이것도 펌푸타입으로 나오면 좋겠어요. 



메소드 바디워시

염료는 들어가 있지 않아서 무색 입니다. 파라벤이나 프탈레이트 등의 합성 클린징성분은 들어 있지 않구요. 약간 묽은 스타일이라서 쓰기도 편합니다. 



메소드 바디워시

거품도 잘 나는 편이고 아이들 샴푸와 바디워시를 한번에 해결하니 편하더라구요. 샤워하는 동안 휘파람을 불어 보세요~ 라는 문구가 있는데, 아마 디즈니 애니메이션 시작할 때 나오는 미키마우스의 휘파람 부는 모습을 표현한것 같네요.


아이허브에도 바디워시가 여럿있고 저희도 많이 사봤는데, 요즘은 이것만 거의 쓰고 있습니다. 거품목욕제와 함께 사용하는데 아이들 바디워시 중에는 가성비가 참 좋은것 같더라구요. 큰아이랑 둘째 같이 쓰다보니 너무 용량이 적은건 금방 바닥나는데 요건 용량도 많고 은은한 딸기향이 저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아이들 사용할 바디워시 겸 샴푸를 찾는다면 요제품 한번 써보세요~


Method, Minnie Mouse Shampoo + Body Wash, Strawberry Fizz, (532 ml)

가격 : US $5.98 (한화 약 7,036원) - 바로가기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중복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추가 10$ 할인은 6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2020년 2월까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는데 아마 요즘 아이허브 매출이 떨어지는 듯 해서 일정기간 동안은 지원하지 않을까 싶네요. 프로모션 기간 끝나도 적용되는 경우가 있으니 꼭 함께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