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탄수화물 보충제, 근육양 증가! 벌크업에 좋은 카보 플러스

반응형

근육은 단백질 보충제가 다가 아니다! 살찌고 싶다면 탄수화물부터

 

흔히 운동할 때 근육량을 늘리고 싶다면 단백질을 먹으라고 하지만 반은 맞고 반은 틀린 이야기입니다. 근육도 어느 정도 살이 붙어있어야 근육이 되는 것이고, 단백질이 근육으로 만들어내는 에너지원과 운동할 때 힘이 되는 에너지를 만들어 주는 것이 탄수화물이기 때문입니다. 또 저처럼 살이 없는 체질이라면 단백질보다는 탄수화물 섭취가 필연적으로 병행되어야 합니다.

 

 

카보 플러스

카보 플러스는 아이허브에서도 인기 있는 탄수화물 보충제인데, 저렴한 가격에 1Kg이나 되는 용량으로 가성비가 매우 훌륭 합니다. 꼭 운동을 하지 않는다고 해도 살이 좀 찌고 싶다면 탄수화물 보충제를 좀 먹어 주는 게 매우 도움이 됩니다.

 

 

Universal Nutrition, Carbo Plus, High Performance Carbohydrate Supplement

가격 : US $ 15.99 (한화 약 18,796원) - 바로가기

 

카보 플러스

카보 플러스의 제조사인 Universal Nutrition은 비디빌더들과 운동선수를 위한 보충제를 오랫동안 만들어온 회사라 믿을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이 정도 용량과 함량을 가진 제품은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독보적이기도 하죠.

 

카보 플러스

현존하는 탄수화물 중 가장 순수한 최고급 복합 탄수화물(선별된 곡물과 말토덱스트린에서 추출한 과립형 복합 탄수화물로 인체에 필요한 에너지를 주입해 줍니다. 탄수화물을 섭취하면 글리코겐이라는 형태로 근육에 저장되는데, 글리코겐은 근육의 회복력과 지구력 등 다양한 영향을 미칩니다. 때문에 벌크 업하는 사람들도 필수로 탄수화물 섭취가 필요하죠.

 

 

카보 플러스

뚜껑은 일반적으로 돌려 여는 형태의 통 입니다. 뚜껑에 있는 그림이 운동을 해야 하겠다는 생각이 물씬 풍기게 해 주는군요.

 

 

카보 플러스

기본 제공 되는 스쿱 하나 정도가 18g의 탄수화물 섭취를 돕습니다. 하루 2번 정도 먹으라고 하는데 단당류를 너무 많이 먹는 것도 좋지 않으니 저는 하루 한잔 정도를 꾸준하게 먹어주고 있습니다.

 

 

카보 플러스

취향에 따라 음료나 물에 섞어 먹으면 되는데, 그냥 정수기 찬물에 섞어도 잘 섞이는 편입니다. 조금 뜨긴했지만 곧 사그라 지더군요. 인공 감미료는 전혀 들어 있지 않아서 정말 무맛입니다. 맛이 없어서 다른 보충제와 섞어 먹어도 크게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저는 탄수화물 보충제를 먹고 난 뒤 단백질 보충제를 먹어 주는 그런 순서로 먹고 있습니다.

 

 

카보 플러스

용량은 1Kg(2.2lb)로 55스쿱을 먹을 수 있습니다. 하루 한스쿱씩 먹는다면 약 2달 정도를 먹을 수 있는 거죠. 지금은 환율이 올라서 조금 가격이 올랐는데, 그래도 이만한 제품이 없어 보입니다.

 

사실 저는 운동 때문이 아니라 살을 좀 찌워야겠다는 생각 때문에 먹고 있는데, 주변에 운동하는 트레이너들이 저는 너무 말라서 단백질 보충제보다는 탄수화물부터 먹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탄수화물 덕분인지 움직이는 게 조금 힘을 받는 것 같긴 하지만, 이것만으로 식사를 대신할 수는 없습니다.

운동 직후 단당류 섭취 대용으로 활용하거나 운동이나 일상에서 힘이 떨어진다 생각이 들 때 먹어주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보충제와 섞어서 벌크업 보충제로 만들어 먹을 수도 있는데, 역시 카보 플러스의 가장 큰 장점은 가성비가 최고라는 점 이겠네요. 단백질 보충제는 EAS 꺼 먹다가 요즘은  WHEY 먹고 있는데, 확실히 WHEY도 좋네요.

운동 후 숙면에 도움이 되는 ZMA나 남성 호르몬에 영향을 주는 트리뷸러스와 함께 하면 꽤 괜찮은 궁합이 됩니다.

저처럼 살을 찌우고 싶거나 벌크업에 도움을 받고 싶다면 카보 플러스를 추천합니다~

 

Universal Nutrition, Carbo Plus, High Performance Carbohydrate Supplement

가격 : US $ 15.99 (한화 약 18,796원) - 바로가기

 

신규회원 10%  기존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트리블러스 남성 추천 영양제, 근육과 스테미너에 좋은 트리블러스(Tribulus)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ZMA, 숙면과 근육이완을 돕는 추천 호르몬 보충제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실리마린, 피로회복 돕는 간 친구, 숙취에도 좋네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유산균 추천제품, 락토비프(LactoBif) 프로바이오틱스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비타민C, 영국 원산지의 원료를 사용하는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블랜더 보틀, Sundesa 블랜더 보틀 클래식과 프로스택 비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