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갤럭시J5, LG K10 알뜰폰 특가로 가정의달 부모님선물 고민해결! SK알뜰폰 세븐모바일

폴더폰 공짜? 갤럭시J5, LG K10 천원에 얻는 뜻밖의 득템 이벤트


SK알뜰폰 세븐모바일

5월은 이런저런 행사가 참 많은 달 입니다. 가족과 함께 하는 행사가 많아서 가정의 달이기도 하죠. 이맘때면 부모님을 찾아 뵙는 어버이날이 있어서 그런지 부모님 휴대폰을 바꿔 드리거나 어린이날 선물로 아이들에게 스마트폰을 구입해 주는일이 많습니다. 하지만 휴대폰이 너무 비싸서 사실 엄두가 잘 안나기도 하는데, 알뜰폰을 이용하면 아주 저렴하게 휴대폰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SK알뜰폰 세븐모바일

SK알뜰폰 세븐모바일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정의 달 스마트폰 초특가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보통 초특가 이벤트라고 해도 가격적인 혜택이 크지 않거나 구형단말기인 경우가 많은데, SK알뜰폰 세븐모바일의 초특가 이벤트는, 보급형이긴 하지만 비교적 최근 스마트폰인 갤럭시 J5와 LG K10을 타겟으로 하고 있습니다.



SK알뜰폰 세븐모바일

요즘은 잘 나오지 않는 폴더폰도 알뜰폰을 활용하면 비교적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보급이 많이 되긴했지만 아직도 스마트폰 사용을 부담스러워하는 부모님들도 많이 있어서 폴더폰 사용자가 아직 많이 있습니다.


SK텔링크의 자체 폴더폰인 클래식이 판매 중인데, 이미 추가분을 예약받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높습니다. 출고가가 15만원대이지만 지원금을 더해 공짜폰으로 구입할 수 있구요.



SK알뜰폰 세븐모바일

SK알뜰폰 세븐모바일은 다양한 요금제를 가지고 있는데, 수신위주로 사용이 많은 부모님이라면 기본통화 20분, 데이터 30M가 제공되는 스페셜 16정도면 충분 합니다. 기기값이 0원이니 부가세 포함해 한달 이용료가 7,590원밖에 하지 않습니다. 전화 사용이 많지 않은 분들이라면 꽤 솔귓한 가격대죠?



SK알뜰폰 세븐모바일

LG K10과 갤럭시J5도 특가로 판매 중인데, 둘다 기기값이 천원이라 사실상 이것도 공짜폰이나 다름 없습니다. 둘 다 성능은 비슷비슷하니 디자인이 맘에 드는것을 고르면 크게 후회하진 않겠네요. 보통 지원금을 많이 받으려면 비싼 요금제를 써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특정 요금제를 선택하는게 아니라 자신에게 맞는 알뜰폰 요금제를 아무거나 선택해도 동일한 혜택이니 꽤 메리트 있죠?



SK알뜰폰 세븐모바일

중고기기가 있다면 기기는 구입할 필요없이 USIM 구입만 하면되는 유심요금제를 선택하면 통신비를 확 낮출 수 있습니다. 유심요금제도 기본료 면제 혜택을 주고 있으니, 이번 기회에 바꿔 보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LTE24요금제를 선택하면 추가로 월 3,100원의 할인 혜택도 있으니 대박 기회인 셈이죠.


저희 처가 어른들도 잘쓰지도 않는데 요금이 비싸다고 항상 고민하셨는데, 알뜰폰 유심요금제로 바꿔드리고 나니 한결 부담이 적어졌습니다.



SK알뜰폰 세븐모바일

J5와 K10 그리고 클래식 폴더폰 구매 시 기종에 따라 케이스와 샤오미 보조배터리 그리고 슈피겐 차량용 배터리까지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해주니 더욱 좋습니다. 이름없는 저가 제품이 아니라 공신력있는 브랜드 제품이니 챙겨두면 좋을듯 싶네요.


예전에는 알뜰폰에는 별로 살만한게 많지 않았는데, 요즘은 쓸만한 중저가 스마트폰들이 많이 나와서 그런지 알뜰폰 구입도 꽤나 메리트가 있습니다. 알뜰폰 요금제도 다양해져서 선택의 폭도 넓구요.

K10이나 J5는 보급형 스마트폰이긴 하지만 디자인도 잘 빠진 제품들이라 부모님들이 손에들고 다녀도 크게 부끄럽지 않은 디자인과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모님들뿐만 아니라 학생들에게 구입해 주어도 좋구요. 스마트폰을 신규로 구입하거나 바꿀 계획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잘 활용해 보세요~


>>SK알뜰폰 세븐모바일  가정의 달 스마트폰 초특가 이벤트 보러가기 <<




Comments.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