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건프라&피규어

프레임 암즈 걸 바제랄드, 예약은 어디서?

반응형

6번째 프레임 암즈 걸 바제랄드, 한정판 및 일반판 예약 중

 

 

6번째 프레임암즈 걸 바제랄드가 예약판매에 들어 갔습니다. 메카닉과 미소녀를 결합해 새로운 장르로 탄생시킨 프레임 암즈~ 남성 매니아들에게 인기가 무척 높아서 나올 때 마다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 되는 바제랄드는 6번째 프레임 암즈 걸로 기존 프레임 암즈걸보단 부드러운 면모를 가지고 있어서 꽤 눈길을 끕니다. 흡사 건담걸과도 비슷한 색감이라 저도 끌리더라구요.

 

 

 

전작들보다 가격이 조금 올랐는데, 그래도 이미 많은 사람들이 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반판은 아마존 제팬에서도 예약할 수 있어서 조금 수월한 편이구요. 9월30일 출시이니 꽤 오랜시간을 기다려야 하지만 충분히 그럴만한 가치는 있어 보입니다.

 

>> 아마존 제팬 예약판매 페이지 바로가기 <<

 

 

전작들보단 조금 더 미소녀에 가까워진 바제랄드의 모습. 전작들은 어딘지 모르게 좀 어색하기도하고 컬러가 마음에 들지 않았는데 바제랄드는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무장이나 기믹이 좀 더 디테일해진듯한데 그래서 그런지 가격이 좀 오른게 아쉽지만 고토킷 중에선 그래도 꽤나 잘나온킷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에는 박스아트가 먼저 공개 되면서 바제랄드를 기다리는 사람들의 애간장을 녹이기도 했죠. 크기가 180mm정도라 꽤 큰편이고 무장이 풍성하니 실제 느껴지는 크기는 더 클것 같습니다. 색분할이 어느정도로 되어 있는지가 관건이겠네요.

 

 

프레임 암즈걸끼리는 무장이 호환되니 다른 프레임 암즈 걸과 무장을 바꿔 끼울수도 있습니다. 근대 저는 다른 프레임 암즈걸들은 별로 땡기지 않아서 바제랄드만 사서 하나 전시해 두어야 겠습니다.

 

 

일반판과 함께 리미티드 컬러의 바제잘드도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레드 컬러가 강렬한 레드 바제랄드도 상당히 갖고 싶네요. 요건 고토부키야 온라인샵에서만 예약을 받고 있는데, 9,504엔(세금제외)로 일반판보다 가격이 좀 더 나갑니다. 예약특전으로 피규어재팬이 특전으로 주어지구요.

 

>> 리미티드 컬러 고토부키야 삽 예약 바로가기 <<

 

예약수량은 넉넉한지 아직은 마감 될 기미가 보이진 않습니다. 초반에는 고토부키야샵 홈페이지가 간헐적으로 먹통 될 정도로 몰리더니 지금은 좀 안정적인 모습입니다. 아직 예약을 받고 있는 중이구요.

일반판과 리미티드컬러까지 모두 구입하면 가격이 만만치 않은데, 일반판만이라도 하나 구입해 두고 싶네요. 망설임은 곧 품절이라는데, 저도 언능가서 하나 예약해 두어야겠습니다.

바제랄드를 기다린분들 어서 달리세요~ 아미아미는 15분만에 순삭이라는 군요...ㅋㅋㅋ

일반판은 일본판매샵 보다 비싸지만 국내 샵에서도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배송비랑 치면 일반판은 국내샵 예약이 편하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