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오메가3추천, 가성비 좋은 마드레 랩스 오메가3 피쉬 오일

반응형

먹기편한 작은 사이즈의 오메가3 추천

 

언제부턴가 오메가3를 챙겨먹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 났습니다. 오메가3는 필수 지방산이지만 몸에서 자체적으로 만들수가 없어서 음식물로 섭취해야 합니다. 하지만 음식물로만 채우기는 좀 어려워서 따로 챙겨먹는 경우가 많죠. 어른들뿐만 아니라 아이들용으로 나온것도 있습니다.

 

오메가3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혈관건강에 좋은 영향을 주기 때문에 챙겨 먹는 사람들이 많은데 심혈관 질환이 한국인 사망원인1위로 꼽혀서 그런지 어른들에게 선물하는 경우도 많죠. 하지만 너무 커서 먹기 불편한제품도 많은데 마드레랩스 오메가3는 사이즈가 비교적 작아서 먹기 편하고 냄새가 심하지 않더라구요.

 

Madre Labs, Omega-3 Premium Fish Oil, 100 Fish Gelatin Softgels

가격 : US 6.95 (한화 약 8,454원) - 바로가기

 

오메가3는 식물성 오메가3와 피쉬오일로 만든것이 있는데 이건 생선을 원료로 만드는 제품 입니다. 원래는 이것말고 다른것을 먹었는데, 통관이 안되서 대체품으로 찾은 녀석 입니다. 가성비가 꽤 괜찮은 제품이구요.

 

 

천연피쉬오일 농축제품 입니다. 잠재적으로 사람에게 해를 주는 중금속들은 철저하게 조절 관리하고 있다고 합니다. 콜레스테롤프리~ EPA와 DHA가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뇌건강에도 도움을 줘서 식물성 오메가3 보다는 냄세가 좀 나도 피쉬오일로 된 것을 선호하는것 같더라구요.

 

 

하루 2알씩이 권장량이고 1알에 각각 1,000mg씩 섭취할 수 있습니다. 100알이 들어 있으니까 50일분인데, 만원이 채 되지 않으니까 굉장한 가성비이죠. 지금은 세일도 하고 있네요.

 

 

소프트젤에 쌓인 형태로 포장이 되어 있는데, 여기에 사용되는 소프트젤도 생선추출물로 만들어 진 피쉬 젤라틴으로 만듭니다. 피쉬오일은 칠레산이고 소프트젤은 미국산이라고 하네요.

 

 

보통 오메가3는 여러알 먹는 경우가 많은데 이건 2알이면 되고 젤의 크기도 다른제품에 비해서 조금 작은 편입니다. 다른것보다 먹기 편하더라구요. 처가집에도 사드렸는데 먹기 편하셔서 그런지 요건 잘 챙겨 드시더라구요.

 

나이가 많지 않아도 스트레스나 잦은 술자리 등으로 현대인이라면 오메가3를 챙겨 먹는게 좋습니다. 저도 챙겨 먹고 있는데 혈관건강은 젊을 때 잘 챙겨야 겠더라구요. 탄수화물을 주로 먹는 한국인의 특성상 고지혈증은 아주 흔한 병인데 몸에 쌓이기 전에 잘 관리해 주는게 중요 합니다. 고혈압이신분들은 꾸준히 먹어 주는게 좋겠죠? 혈관 질환은 혈관질환 뿐만 아니라 치매나 시력에도 영향을 주니 꾸준히 관리해 주어야 겠습니다.

 

Madre Labs, Omega-3 Premium Fish Oil, 100 Fish Gelatin Softgels

가격 : US 6.95 (한화 약 8,454원) - 바로가기 

 


아이허브 추천 할인코드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아이허브 할인 프로그램이 변경되어 신규회원과 기존 회원의 할인이 달라졌습니다. 요즘 할인코드 변경이 잦아서 할인코드 적용하기가 복잡하지만 기본적인 할인은 계속 유지되고 있습니다.

모든회원 5 % 할인 : epi935 첫 구매 시 10 % 할인 : 10KOFF (추가 입력) + $60 이상 구입 시 10% : VALUE60​ (자동적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