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유산균 추천, 헬씨 오리진(Healthy Origins) 300억 프로바이오틱스

반응형

300억마리의 유산균을 플로라피트(FloraFit) 균주로 장까지 확실하게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꼭 필요한 영양제를 꼽으라면 유산균 즉 프로바이오틱이 빠지지 않습니다. 아이들에게도 유산균은 면역력과도 연결이 되고, 요즘같은 겨울철에는 병원도 자주가니 항생제를 먹는다면 장내 유익균이 다 죽어 버리니 유산균은 필수 입니다.

 

흔히 말하는 유산균과 프로바이오틱은 좀 다르긴 하지만 결국은 거의 비슷한데, 건강에 도움을 받으려면 장까지 생존하는 유산규의 수가 50억마리 이상은 되어야 한다고 합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유산균 제품들이 50억마리에도 미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걸 먹어봐야 장까지 얼마 도달하지도 못하니 효과가 없다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Healthy Origins, Probiotic, 30 Billion CFU's, 60 Vcaps

가격 : US $18.99(한화 약23,176원) - 바로가기

 

원래 자로우 도필루스꺼를 먹었었는데 이제는 자로우는 먹지 않고 헬시오리진 제품과 락토비프를 먹고 있습니다.

한통에 60개가 들어 있는데 통이 그다지 크지 않습니다. 냉장고에 보관하기도 좋더라구요. 상온에 보관해도 좋지만 저희는 유산균은 항상 냉장 보관 하고 있습니다. 아이들것도 전부 냉장보관! 300억마리 캡슐 60개짜리 치고는 가격도 저렴합니다. 환율이 좀 오르긴 했지만 국내 프로바이틱 제품과 비교해봐도 가격이나 품질면에서 비교가 안될거에요.

 

 

유통기한도 꽤 긴편이지만 항상 챙겨먹고 있으니 오래 놔둘일은 없습니다. 비타민처럼 자주 챙겨 먹는 영양제 중에 하나인데, 매일 먹지는 않지만 장이 좀 안좋다고 느껴지거나 속이 않좋을 때 혹은 항생제를 먹을 때는 꼭 챙겨 먹고 있죠.

 

이것도 1캡슐만 먹으면 되는 제품이라 완전 간편 합니다. 캡슐 하나면 300억마리를 섭취할 수 있는거죠. 자로우제품도 좋지만 그건 캡슐당 50억마리라서 여러개를 먹여야하니 좀 불편하더라구요. 8가지의 유산균이 블랜드 되어 있는데, 보통 4가지 정도 블랜드 되는 다른 제품과 확실하게 차별화가 됩니다.

 

 

NON GMO제품이고 플로라피트(FloraFit) 균주를 사용해서 위산과 담즙에 강합니다. 보통 고가의 유산균 제품에 사용하는데 여기에도 쓰이고 있더라구요. 

 

 

개별포장이면 더 좋을것 같은데 요건 통에 들어 있습니다. 통이 작아서 여행가거나 외부로 나갈때도 휴대하기도 편해요~

 

 

앞서 언급했듯 하루 한알이면 됩니다. 유산균을 식후에 먹느냐 혹은 식전에 먹느냐 의견이 분분한데, 이건 식전에 먹으라고 권장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다른 사람들의 의견도 식전에 먹어야 한다로 굳어 지는것 같더군요.

 

 

캡슐사이즈가 상당히 작아서 먹기가 편합니다. 제가 본 캡슐 중에는 가장 작은것 같은데, 아이들용 유산균이 따로 있긴하지만 알약을 먹을 수 있는 고학년 아이들은 이걸 먹여도 좋을것 같아요. 저희는 종종 가루를 물에 타서 먹이곤 하거든요. 아이들 유산균은 그닥 효과가 좋지 않은것 같은데, 이걸 가루내서 먹이면 효과가 바로바로 옵니다. 하나를 다 먹이진 않고 조금씩 조절해가면서 양을 계산 합니다.

 

원래 유산균~ 하면 자로우 였는데, 요즘은 아이허브 유산균 제품도 선호도가 많이 바뀌고 있습니다. 저희는 보통 락토비프랑 헬씨 오리진 제품을 병행하는데 둘 다 추천할만 합니다. 아이들도 변을 못보거나 할 때 먹이면 완전 직방이더라구요.

장내 유익균들이 면역력에도 영향을 주고 몸의 균형을 잡아주기 떄문에 유산균은 꼭 필수 인것 같습니다. 몸에 문제가 생겨서 균형이 깨지면 최종적으로 아토피나 건선같은 피부 질환으로 나타나게 되니 스피루리나 같은 슈퍼푸드로 영양균형을 맞춰주고 유산균으로 장건강을 챙겨 주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함량높은 유산균을 찾는다면 헬씨 오리진 프로바이오틱을 한번 먹어 보세요~

 

 

Healthy Origins, Probiotic, 30 Billion CFU's, 60 Vcaps

가격 : US $18.99(한화 약23,176원) - 바로가기

 


아이허브 추천 할인코드


아이허브 할인 프로그램이 변경되어 신규회원과 기존 회원의 할인이 달라졌습니다. 요즘 할인코드 변경이 잦아서 할인코드 적용하기가 복잡하지만 기본적인 할인은 계속 유지되고 있습니다. 

1. 모든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적용) +

2. 첫 구매 시 10 % 할인 : 10KOFF (추가입력) +

3. $60 이상 구입 시 10% : VALUE60​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