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

경기도 여행전문 사이트 E Thankyou 에서 날라온 상품권 *.*

반응형

경기도 여행전문 사이트 E Thankyou 에서 날라온 상품권 *.*

김군이 작년 12월에 우연히 알게된 e Thankyou 싸이트 홍보 이벤트.
블로거들을 모집해서 블로그에 광고를 한달간 해주고 포스팅을 해 주면, 광고료를 상품권으로 지급하는 행사가 있었습니다.
별로 인기 없는 김군의 블로그지만 워낙 이벤트를 열심히 참여하는 김군은 슬쩍 응모하게 되었죠.ㅋ
운 좋게 광고를 걸수 있게 되었고, 김군블로그 사이드바 상단에 1달간 광고가 걸리게 되었죠.

약속대로 경기도 관광공사사이트 에선 상품권을 보내 주었습니다.^^

저희 아파트 경비 아저씨는 택배가 오거나 등기가 오면 각 호의 우편함에 태그를 붙여 놓으십니다.
등기가 왔다는 태그가 집앞에 붙어 있더라구요. 먼가 하고 경비아저씨를 찾아 갔더니 올커니~ 상품권이 도착 했습니다. ㅋ

등기를 뜯어본 김군. 마눌님이 입이 귀에 걸리셨습니다. ㅎㅎ
무려 20만원의 상품권! 김군도 무척 기뻣어요.^^
아~ 나의 이 소중한 공간이 이런 용도로도 쓰일수 있다니 ㅋ

요즘 운동화가 낡아서 하나 사야 겠다 벼르던 김군과 마님은 백화점으로 쪼로로 가서 아이쇼핑도 하고, 가격대비 우수해 보이는 반스 운동하를 하나 구입해 왔습니다.
10만원 상품권으로 구입했기 때문에, 약간돈이 남아서 근처 지하상가에서 김군 마님의 따뜻한 단화도 하나 삿답니다. 사진이 없내요.. 와이프의 단화를 1만5천원에 구입했는데 인터넷에선 같은걸 2만원 좀 넘게 팔더군요.

김군의 소중한 공간을 더더욱 쓸모 있게 만들어 주신, eThankyou 에 감사드립니다.
신발 잘 ~ 신겠습니다. ^^
아! eThankyou 사이트가 리뉴얼을 했더군요. 더욱 쓸모 있게 카테고리를 나누고 다자인도 멋지게 바뀌었습니다. 경기도 여행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쯤 방문해 보세요.
당일 여행부터, 숙박지 까지 두루두루 정보가 가득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