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프로폴리스 캡슐,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런 비 프로폴리스 2X

아이허브 프로폴리스 캡슐과 오일 어떤걸 사야할까?

 

프로폴리스는 자연이 주는 페니실린이라 불리며 , 항균, 소독약제, 항상 물질의 원료로 사용되고 상처나 염증 치료에도 좋아서 다용도로 많이 찾고 있습니다. 맛이 별로 좋진 않지만 아들녀석은 먹으라고 하면 잘 먹는 편이라 저희집도 아이들과 함께 먹고 있기도 하구요.

 

프로폴리스 제품이 캡슐도 있고 액상이나 스프레이타입까지 다양하게 나와 있는데, 오늘 소개 할 녀석은 캡슐형 입니다. 아무래도 액상이나 스프레이는 휴대가 불편하고 액상은 물에 타서 먹어야 하니까, 간편하게 먹기는 캡슐형이 좋습니다. 꾸준히 먹으면 비염이나 감기증상 완화에도 도움을 많이 받아서 저희집은 겨울에는 필수품이죠.

 

 

California Gold Nutrition, Bee Propolis 2X, 500 mg, 90 Veggie Caps

가격 : US $7.89 (한화 약  9,497원) - 바로가기

 

 

아이허브에 판매되는 프로폴리스 중에 가성비를 생각하면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런 제품이 좋습니다. 사실 다른 제품들도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런 영양제가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 상당히 많은데, 비타민C는 특히 좋더라구요.

 

 

가격도 국내 제품보다 저렴하고 90개 혹은 240개 단위로 판매가 되니 원하는 제품을 구입하면 됩니다. 저희는 겨울에는 무조건 큰통으로~ ㅋㅋㅋ 와이프랑 저랑 같이 먹으니까 작은거 사면 너무 자주 사게 되더라구요. 피부에도 좋아서 와이프는 애용하는 편이구요.

 

 

야생벌꿀에서 자연적으로 발생되는 유익한 화합물을 최대한 지키면서 농축시간 고농축 캡슐로 하루에 1~2개를 먹으면 됩니다. 저는 코감기 오는것 같으면 3개정도 먹기도 하는데 확실히 먹고 나면 좋더라구요. 액상이나 스프레이 타입에 비해 유통기한도 긴편 입니다.

 

프로폴리스 특유의 향이 전혀 나지 않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캡슐이 가장 먹기가 좋습니다. 먹을 때는 크게 향이 느껴지지 않거든요. 색이 좀 칙칙하지만 보약이라 생각하고 먹습니다...^^;;

 

 

한알에 500mg씩 2캡슐이면 10,000mg을 섭취하게 됩니다. 권장 섭취량은 2캡슐로 되어 있네요. 처가 어른들도 프로폴리스를 종종 드시는데, 캡슐로 된 것으로 사다 드렸더니 먹기 편하다고 좋아 하시더라구요.

 

 

김군에 집에서 애용하는 프로 폴리스 입니다. 액상은 아이들용이고 캡슐은 저와 와이프가 먹는 것이죠. 스프레이 타입도 있는데, 그건 제가 구내염이 자주 생겨서 구내염 있을 때 구강청결제와 함께 종종 쓰고 있습니다.

 

자연이 주는 항생제 프로폴리스~ 피부에도 좋다 그래서 여성분들도 애용하던데 역시 꾸준히 먹기는 캡슐형이 편하고 좋은것 같습니다. 아이들은 액상밖에 먹일 방법이 없는데, 맛은 좀 그래도 먹고나면 편한지 아들녀석은 잘 받아 먹더라구요. 겨울에는 프로폴리스 꾸준히 먹으면 비염있는 경우는 도움을 많이 받습니다. 저도 비염이 좀 있고 아들도 비염 때문에 고생하고 있는데, 처음에는 감기인줄 알았거든요.나중에 아들녀석 검사해보니 비염 있다 그래서 꾸준히 먹였더니 편해졌다고 하더라구요. 프로폴리스 캡슐형 구입하려면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런 한번 먹어 보세요~

 

California Gold Nutrition, Bee Propolis 2X, 500 mg, 90 Veggie Caps

가격 : US $7.89 (한화 약  9,497원) - 바로가기



매번 변경되는 할인 코드가 적용되는 위의 배너를 통해 접속하거나 

프로모션 코드 입력 시 추천코드 epi935 를 추가로 입력하면
누구나 5% 추가 할인이 적용 된 가격으로 아이허브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첫 구매 할인 코드(10Newkr)와 중복 적용 되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Comments.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