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실리마린, 피로회복 돕는 간 친구, 숙취에도 좋네

반응형

아이허브 우루사라 불리는 밀크시슬 추출 실리마린

 

아이허브에서 구매하는 제품중에는 단연 영양제가 제일 많습니다. 특히나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직장인들은 피로회복읠 위한 제품들을 찾게 되기 마련이죠. 요즘은 여성들도 사회생활을 하는 경우가 많아서 실리마린을 함께 챙겨 먹으면 좋습니다. 처음에는 좀 반신반의 했는데, 요즘은 꼭 챙겨 먹는 영양제 중에 하나가 되었지요.

 

실리마린은 간에 좋아서 피로회복을 돕고 숙취해소에도 좋아서, 회식과 야근이 많은 직장인이라면 챙겨서 먹으면 좋습니다. 연말이나 연시처럼 술자리가 많이 생길 때 꾸준히 먹어주면 좋더라구요.

 

 

Now Foods, Silymarin, Milk Thistle Extract, 2X 300 mg, 200 Veggie Caps

가격: US $28.04 (한화 약 31,372원) - 바로가기

 

 

김군이 꾸준히 챙겨먹는 실리마린 입니다. 나우푸드에서 나오는 제품인데, 나우푸드 제품이 새롭게 패키지가 바뀌었는데, 저는 아직 좀 남아서...ㅎㅎㅎ

 

실리마린은 밀크시슬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우리나라에서는 엉겅퀴라는 이름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실리마린은 세계적으로 간 기능 보호와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연구결과가 여럿 발표되고 있구요.

 

 

원래 150mg짜리 먹다가 300mg 함양짜리로 바꿧는데, 300mg 제품에는 간 해독에 좋다는 아티초크와 민들레 성분이 추가 되어 있어서 효과가 더 좋은것 같습니다. 우리나에도 우루사가 성분이 비슷하게 판매가 되고 있는데, 우루사는 비싸기도 비싼데 함량은 요 제품보다 떨어지더라구요.

 

 

신기하게 150mg 제품은 2캡슐을 먹어야 하는데, 300mg짜리는 1캡슐로 끝 입니다. 훨씬 간편하죠?^^ 나우푸드 실리마린이 아이허브 실리마린 제품 중에서도 판매 1위이고 함량도 높은 편입니다. 실리마린이 인기가 높아지면서 함량낮은 제품들도 꽤 판매 되고 있는것 같은데, 나우푸드 제품들은 그런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요~

 

 

 

 

하루 한캡슐! 베지캡슐이라 안심할 수 있는 제품 입니다. 우피 제품들은 이제 국내로 들어오지 못해서 베지캡슐로 많이 바꾸고 있더라구요. 내용물은 색이 미숫가루 같지만 이 작은 알약에 간기능을 개선해 줄 성분이 빼곡히 들어 있습니다.

 

 

피로 회복과 몸의 밸런스를 맞추기위해 먹고 있는 제품들 입니다. 실리마린과 비타민C 그리고 파마낙 입니다. 파마낙은 제조공장이 바뀌면서 맛과 성분이 좀 달라 졌는데, 이런저런 구설수가 있긴 하지만 여전히 NAC을 먹는 다는 점에서만 보면 저는 크게 나쁘지 않더라구요. NAC이라는게 사실 꼭 먹어야 하느냐는 논란이 있는 성분이라 필수는 아니지만, 피로회복과 항산화 효과가 커서 여러가지 좋은점이 많은것 같아요.

 

꼭 빼놓지 않고 먹어야 하는 영양제가 몇가지 있지만, 만성피로가 생활인 직장인이라면 실리마린은 꼭 먹길 권합니다. 저는 실리마린과 종합비타민 그리고 스피루리나는 꼭 먹으라고 권하거든요. 스피루리나는 몸에 부족한 영양소를 잘 채워주어서 몸의 영양소 균형을 잘 잡아주는것 같습니다. 영양소가 부족해서 밸런스가 무너지면 가장 나중에 피부로 오게 되는데, 이게 건선이나 아토피 같은 주범이 됩니다. 그래서 아토피나 건선이 있는경우는 부족한영양을 잘 채워주고 독소를 배출할 수 있도록 유산균을 꼭 먹어주는게 좋구요.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아빠들을 위해 실리마린하나 구입해 주세요~ 확실히 꾸준히 먹으면 달라 지더라구요.

 

Now Foods, Silymarin, Milk Thistle Extract, 2X 300 mg, 200 Veggie Caps

가격: US $28.04 (한화 약 31,372원) - 바로가기


아이허브 추천 할인코드


아이허브 할인 프로그램이 변경되어 신규회원과 기존 회원의 할인이 달라졌습니다. 요즘 할인코드 변경이 잦아서 할인코드 적용하기가 복잡하지만 기본적인 할인은 계속 유지되고 있습니다. 

1. 모든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적용) +

2. 첫 구매 시 10 % 할인 : 10KOFF (추가입력) +

3. $60 이상 구입 시 10% : VALUE60​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