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소화제, 소화불량은 소화효소로 장을 편안하게 만들자

반응형

이제 소화제 대신 소화효소! 닥터베스트 다이제스티브 엔자임

 

사람의 장기 중에서 가장 먼저 늙어가는것이 장 이라고 합니다. 소화 되면서 나오는 다양한 독성물질을 직접 마주하게 되기 때문인데, 이걸 제대로 배출하지 못하면 몸에 쌓이게 되고 심하면 아토피나 건선같은 피부질환으로 표출하게 된다고 합니다. 때문에 항상 유산균과 같은 장에 도움이 되는 제품들로 관리를 해 주는것이 기본이죠.

 

유산균도 꾸준히 먹고 있긴하지만 자주 애용하는 제품 중에 하나가 소화효소 입니다. 나이를 먹을 수록 소화 기능이 약해 지는것 같기도하고, 조금만 신경쓰면 소화가 잘 안되는 조금은 예민한 신경이라 자주 소화제를 먹곤 했거든요. 얼마전부터는 소화제 대신 소화효소를 구입해서 먹고 있는데, 꽤 효과가 좋습니다.

 

Doctor's Best, Best Digestive Enzymes, All Vegetarian, 90 Veggie Caps

가격 : US $22.11 (한화 약 25,871원) - 바로가기

 

제가 먹고 있는 제품은 닥터베스트의 베스트 다이제스티브 엔자임 입니다. 닥터베스트 제품 중에 국내에서는 코쿠텐 제품이 꽤 사랑받고 있죠. 닥터베스트는 저도 참 좋아하는 브랜드라 망설임없는 선택~!ㅋㅋㅋ 후기를 봐도 요걸로 효과본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지방, 단백질 그리고 탄수화물의 소화를 최적화 시키도록 보조하는 효소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채소, 콩류, 곡물류의 소화를 위해 알파 갈락토시다아제(Alpha-galactosidase)와 베타 글루카나아제(Beta-glucanase)를 더했고, 당분을 소화시키기 위해 글루코아밀라아제(Glucoamylase)와 자당분해효소(Invertase)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열고 닫기 편한 캡 방식이라 먹기도 아주 편리 합니다. 하얀통에 주황색 캡이 달린 통만 봐도 이젠 닥터베스트가 연상 될 정도로 저희집에 필수품이 되고 있습니다.

 

 

물론 베지캡슐로 되어 있고, 매일 식후에 한알씩 먹으면 장을 편안하게 해 주고 소화를 도와 줍니다. 꾸준하게 먹는게 좋겠지만 저는 소화가 잘 안될것 같은 음식을 먹을 때나 갑자기 소화가 안된다고 느낄 때 먹어줘도 좋더라구요.

 

 

사이즈는 일반적인 캡슐 사이즈 정도라 먹기도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한통에 90캡슐이 들어 있으니 3달분 입니다. 이번에는 꾸준히 한번 먹어보고 효과를 테스트 해 봐야 겠네요.

 

신경성 소화불량을 달고 사는 김군네 집에는 항상 소화제가 떨어질 날이 없었는데, 이것 먹으면서 부터는 소화제를 구입하지 않고 있습니다. 물론 급성 채끼가 있으면 소화제 같은 약품의 도움을 받아야 겠지만, 평소에 꾸준히 관리 해주고 신경써서 먹어주니 소화불량으로 고민하는일이 많이 줄었거든요.

아플때마다 약으로 다스리는것도 별로 좋지 않고, 요건 소화를 돕는 효소이니 몸에도 좋아서 장건강을 위해 먹는다 생각하면 크게 나쁘지 않습니다.

항상 속이 더부룩하고 가스가 차 있거나, 소화가 잘 안되서 고민이라면 소하제 대신 소화효소를 한번 먹어보세요~

Doctor's Best, Best Digestive Enzymes, All Vegetarian, 90 Veggie Caps

가격 : US $22.11 (한화 약 25,871원) - 바로가기

 


아이허브 추천 할인코드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아이허브 할인 프로그램이 변경되어 신규회원과 기존 회원의 할인이 달라졌습니다. 요즘 할인코드 변경이 잦아서 할인코드 적용하기가 복잡하지만 기본적인 할인은 계속 유지되고 있습니다.

모든회원 5 % 할인 : epi935 첫 구매 시 10 % 할인 : 10KOFF (추가 입력) + $60 이상 구입 시 10% : VALUE60​ (자동적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