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샤오미 신제품은 정말 카메라와 면도기일까? 티저 이미지의 의미는?

반응형

샤오미 신제품 티저에 담긴의미, 보이는게 다가 아니다

 

이제 곧 샤오미 신제품 발표회가 열립니다. 5중전회 발표 일주일을 앞두고 열리는 발표라서 이번 발표가 꽤나 흥미롭습니다. 우리나라가 삼성이나 현대에 힘을 실어주는것처럼 중국에서는 샤오미를 당분간 밀어주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얼마전 샤오미의 신제품 출시 행사를 알리는 초대장이 발송이 되었습니다. 동그란 실루엣 때문에 뭔가 동그란 제품이 출시가 되는것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돌았죠. 하지만 이번 발표는 샤오미패드2의 출시가 가장 유력 합니다.

 

 

동그란 실루엣은 그 뒤에 공개 된 카메라와 면도기에서 추측이 정점을 찍습니다. 동그란 실루엣은 카메라 렌즈를 뜻하는게 아니냐는 것이죠. 실제로 공개 된 티저 이미지들을 보면서 이번 발표는 의외의 제품인 카메라와 면도기가 될꺼라 믿는 사람들도 꽤 많습니다.

 

 

하지만 잘알려진 2개의 티저 이미지 외에도 몇장의 티저 이미지가 더 있습니다. 여성과 그림이 등장하는 이미지와

연주가 그리고 주얼리의 그림과 함께 크면 클수록 좋다라는 이미지 입니다.

 

몇가지 티저 이미지를 놓고 보면 꽤 다양한 추측이 가능해 집니다. 이번 발표는 미패드2가 메인이 될것이라고 생각한다면 말이죠.

 

따로 분리되는 2개의 기기(카메라, 면도기)는 분리형 태블릿을 의미한다고 보는게 맞을것 같습니다. 마치 애플의 아이패드프로나 MS의 서피스나 서피스북 같은 개념이 될 수도 있을것 같구요. 이미 샤오미에서 노트북을 만들고 있다고 알려진만큼 분리형 태블릿과 분리형 노트북 2가지가 발표될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크다는것은 좋은 것이다라는 보석의 이미지가 그것을 뒷받침하고 있죠.

 

여성과 그림의 티저는 여성을 타겟으로 하는 모데링 나올 가능성을 시사하고 있고, 뮤지션의 모습은 음향에 좀 더 최적화된 제품이 나올가능성이 보이는데, 샤오미 홈씨어터가 나오지 않을까 일각에서는 조심스럽게 점춰지고 있습니다.

 

이제 발표가 몇시간 남지 않아서 사실 이런 추측은 이제 별 의미 없지만 계속 티저 이미지들을 보다 보니 이번 발표가 너무 궁금해 지더라구요. 벌써 샤오미 TV3세대가 공개가 되어서 2세대를 구매한 사람들의 공분을 사고 있는데, 이번 발표는 또 어떤이들을 혼란에 빠트리게 될 지 궁금해 집니다. 어서 발표회 소식들이 좀 올라오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