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어린이 멀티 비티민, 얼라이브 칠드런 츄어블

반응형

아무리 좋아도 잘 먹는게 남는것, 애니멀퍼레이드와 막상막하!

 

아이들 키울 때는 항상 영양에 대해 신경을 쓰게 마련 입니다. 하지만 뭘 먹여야 할지 고민이 많이 되죠. 저희집은 어릴적에 애니멀퍼레이드 멀티비타민 많이 먹였는데, 요즘은 첫째는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둘째는 액상비타민 이렇게 먹이고 있습니다. 둘째는 아직 어려서 씹어먹는거 주는게 좀 부담스럽더라구요. 귤젤리는 말랑하니 잘 주는데 멀티비타민은 둘을 나눠서 주고 있습니다.

 

 

Nature's Way, Alive! Children's Multi-Vitamin, 120 Chewable Tablets
가격 : US $10.70 (한화 약 12,405) - 바로가기

 

벌써 몇통째 먹고 있는 멀티 비타민! 애니멀퍼레이드 먹다가 처음 바꿔줬을 때는 맛없다고 하기도 했는데, 요즘은 이거 더 좋아 하네요. 둘다 비슷한 성분에 함량도 빗슷하니 잘 먹는거 주는게 좋겠죠. 요거랑 애니멀퍼레이드 이뮨부스터는 매일 꼭 챙겨 먹이고 있습니다.  환율이 올라서 가격이 약간 올랐네요.

 

 

이것말고 젤리 형태로 된것도 있는데, 젤리는 레인보우 귤젤리를 온가족이 다 먹어서 그냥 이걸로 낙찰~ 26개의 개 과일에서 영양소를 추출한 제품이고 채소, 플러스 천연 시트러스 과일에서 얻은 항산화제 (바이오플라보노이드)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피부와 면역력을 위한 엑스트라 비타민 C, 뼈와 치아를 위한 엑스트라 비타민 D3, 에너지를 위한 엑스트라 비타민 B가 추가 되어 있구요. 나름 아이들의 성장에 맞게 면역력과 영양을 골고루 잘 채워 놓은 제품 입니다.

 

 

2살이상의 아이들이면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 한국나이로는 3살이 되겠네요. 뭔가 씹어먹을 수 있는 나이라면 먹을 수 있습니다. 오렌지와 베리의 2가지 맛으로 되어 있고 씹어먹는 타입이구요. 약간 탭이 두꺼워서 너무 어린아이에게는 주지 않는것이 좋을 듯 싶습니다.

 

 

비타민 냠냠 해 주시고 계시는 우리 아드님... 9시 땡 치면 목욕하고 비타민이랑 이뮨 부스터 챙겨먹고 바로 잠자리... 아이들 영양제랑 유산균까지 먹는게 몇가지 되니까 시간을 정해 두고 주면 좋습니다. 아이들 유산균도 탭형태로 된거 먹이고 있는데, 아이들 용들은 맛이 좋으니까 그냥 간식처럼 냠냠 먹더라구요.

 

아무리 좋은 제품들도 아이들이 먹지 않으면 소용이 없겠죠? 대부분은 맛이 좋은데, 요건 특별히 설탕같은 감미료도 안들어 있는데도 잘 먹어서 다행 입니다.

너무 이것저것 많이 먹이는게 아닌가? 생각이 들때도 있었는데 그래도 기본적인건 챙겨 먹일 때랑 안먹일때랑 차이가 확 나더라구요. 유산균 같은건 편안한 배변활동을 위해 꼭 먹여 주면 좋습니다.

아이들 비타민 정도는 기본적으로 챙겨 주는게 좋은데, 어른들도 비타민은 피로회복과 활력을 위해 꼭 필요하니 가족 건강을 위해 비타민들은 챙겨 두세요~

 


아이허브 추천 할인코드


아이허브 할인 프로그램이 변경되어 신규회원과 기존 회원의 할인이 달라졌습니다. 요즘 할인코드 변경이 잦아서 할인코드 적용하기가 복잡하지만 기본적인 할인은 계속 유지되고 있습니다. 

1. 모든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적용) +

2. 첫 구매 시 10 % 할인 : 10KOFF (추가입력) +

3. $60 이상 구입 시 10% : VALUE60​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