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탈모샴푸 아발론 오가닉 샴푸 3종비교, 어떤걸 써야하나?

반응형

두피와 탈모, 건선에 좋은 아발론샴푸 어떤걸 고를까?

 

아이허브에도 천연성분으로 된 샴푸들이 많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아발론 오가닉은 탈모샴푸로 유명 하죠. 아이허브에서도 샴푸판매에는 판매량 선두에 있기도 합니다. 경우에 따라 조금씩 느끼는 정도는 다르겠지만 효과를 본 사람들이 많아서 인기가 있는거겠죠.

 

 

아발론 샴푸가 종류가 다양하게 있는데, 일반적으로 탈모에 추천받는 라인은 요 파란병에 담긴 제품들 입니다. 사실 초록병에 들어 있는 라인이랑 차이가 뭔지는 잘 모르겠는데 파란병에 들어 있는게 테라피라인이라 탈모나 두피쪽에 효과는 더 좋은것 같더라구요.

 

파란병에는 3가지 제품이 있는데, 비오틴이 들어간 B-컴플렉스 테라피, 망고향이 좋은 딥모이스쳐 망고테라피, 그리고 티트리민트가 들어간 스캘프 노멀라이징과 비듬방지 샴푸가까지 4가지나 있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자신에게 맞는 것은 어떤 것일까요?^^ 전에도 비슷하게 2종을 비교 했는데, 이번에는 한가지 라인이 더 추가가 되었습니다.

 

 

Avalon Organics, Thickening Shampoo, Biotin B-Complex Therapy

가격 : US $8.47 (한화 약 9,958원, 특별 할인 중) - 바로가기

 

가장 기본이 되면서 유명한 녀석이 바로 비오틴 B-컴플렉스 테라피 입니다. 아마 탈모로 고민하면서 아발론 샴푸를 추천 받았거나 찾아 봤다면 이걸 가장 많이 봤을것 같네요.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서 머리를 튼튼하게 해주고 풍성해 지도록 도와 줍니다.

 

 

비오틴은 황을 함유하고 있는 비타민인데 피부와 두발에 좋은 영향을 미치는 비타민 입니다. 탈모가 진행되어 머리가 빠지는게 걱정이라면 이걸 사용하는게 맞아요. 저희집에는 와이프가 요걸 사용하는데 출산 후에 머리가 자꾸 빠진다고 걱정하면서 비오틴을 먹기도 하고 샴푸로는 요걸 쓰는데 효과가 괜찮다고 합니다.

 

 

Avalon Organics, Scalp Normalizing Shampoo, Tea Tree Mint Therapy

가격 : US $8.47 (한화 약 9,958원) - 바로가기

 

두피의 비듬이나 각질이 걱정 되는 사람들이라는 티트리민트 테라피를 사용하면 됩니다. 저는 탈모 보다는 건선때문에 두피가 엉망진창이었는데, 스피루리나 먹고 요것 사용하면서 정말 깨끗하게 사라졌습니다. 우리 와이프가 완전 신기해 하더란...ㅋㅋㅋ 명확하게 이것 때문이다 라고 할수는 없겠지만 어쨋든 저는 효과가 있어서 계속 요걸 사용하고 있습니다.

 

 

PH발란스를 잡아주고 균형잡힌 두피와 부드러운 모발을 위해 티트리, 민트, 유칼립투스와 카모마일로 강화된 성분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비듬방지 샴푸도 있는데, 비듬방지 보다는 요게 더 깔끔한것 같아요. 비듬방지 샴푸는 머리가 좀 보들보들해지는 대신 효과는 좀 떨어지는듯 싶네요.

 

 

Avalon Organics, Deep Moisturizing Shampoo, Awapuhi Mango Therapy

가격  : US $8.47 (한화 약 9,958원) - 바로가기

 

 

요건 아와후위 망고 테라피 입니다. 다른 아발론 샴푸들이 탈모와 두피에 촛점이 맞춰 졌다면, 요건 보습에 촛점을 맞춘 라인 입니다. 다른라인들 써보면 머리가 많이 뻣뻣하거나 퍼석 거리는 느낌을 받거든요. 너무 보습에는 신경을 쓰지 않는가 싶어서 번걸아가면서 쓰고 있습니다. 굳이 없어도 되지만 있으면 좋은 그런 제품이죠.ㅋㅋㅋ 모이스쳐 샴푸는 다른 브랜드 제품들도 많긴한데, 어짜피 아발론꺼 쓰니까 요것 계속 쓰고 있습니다. 탈모나 두피라인은 아니지만 그래도 도움될까 싶어서요. 이것 아니라도 보습용 샴푸하나 더 장만해서 번갈아 가면서 쓰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다른 아발론 샴푸들은 향이거의 없는데, 요건 달달한 망고 향이 납니다. 머리 감고나서 향이 오래 가는건 아니지만 머리를 감는 동안에 꽤 기분이 좋습니다.

 

 

모두 펌핑방식이 아니라 그냥 캡 뚜껑 열어서 쓰는 방식 입니다. 뚜껑은 눌러만 주면 쉽게 열리긴 하지만 그래도 펌푸방식이 아닌건 좀 아쉽더라구요. 컨디셔너는 좀 짜서 쓰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컨디셔너는 안씀...ㅋㅋ

 

 

화학샴푸처럼 아주 거품이 잘 나는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천연샴푸들 중에서는 거품이 잘 나는 편입니다. 원래 천연샴푸들이 거품이 안나서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그런 편견을 없애주고 있죠. 지오바니 샴푸가 거품이 가장 잘 나는듯 싶네요.

 

와이프는 탈모로 걱정이고 저는 지루성 피부염에 의한 건선 때문에 비듬과 각질이 문제 였는데, 와이프도 효과가 좋다 그러고 저도 효과를 봤기 때문에 저희는 계속 아발론 샴푸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NSF인증의 유기농 성분을 함유한 샴푸이고 QAI인증을 받았습니다. QAI말고 보통 미국 농무부에서 인증한 USDA 마크를 달고 있는데 요건 QAI인증이네요. USDA나 QAI 로고가 있는 제품이라면 유기농 제품이고 그 중에서도 철저한 관리를 받았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아발론 샴푸가 탈모나 두피관리에 꽤 효과가 좋으니 고민이라면 자신이 고민하는 부분에 맞는 제품을 하나 구입해서 테스트 해 보는것도 좋습니다. 국내에서 탈모 클리닉 이런대서 샴푸 구입하면 보통 3~5만원 정도 하니까 가격도 저렴한 편이죠?^^

 

머리결도 일반 샴푸처럼 찰랑거리게 되면 좋은데, 컨디셔너를 사용해도 그정도 수준까지는 안되는것 같아서 저희는 그냥 컨디셔너는 패스~ 머리결만 가지고 따진다면 지오바니 샴푸도 괜찮을것 같은데 그건 그냥 천연 샴푸라 탈모쪽 케어 효과는 없습니다. 탈모나 두피쪽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이라면 아발론 샴푸 적극 추천이요~ 지금 비오틴 라인의 경우는 특별 세일 하고 있으니 구매를 원한다면 지금이 적기 입니다~ㅋ

 

 

>> 아이허브에 아발론 샴푸 3종 보러가기 <<

 


아이허브 추천 할인코드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신규회원은 10KOFF를 입력하면 1만원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2만원 이상에 적용 되고요.

기존회원 추가 10%할인은 종료 되었습니다(2020 04 07 기준).


 

반응형
Comments.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