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어린이 면역력 강화 영양제, 애니멀퍼레이드 이뮨(immune) 부스터

반응형

아이들 면역력 강화에 좋은 이뮨 부스터! 면역력 강화를 위해 챙겨주자

 

어른도 그렇지만 아이들의 면역력 이라는 것이 여간 신경쓰이는것이 아닐수 없습니다. 어른들이야 어느정도 면역력을 갖게 되지만 어릴때는 잘 챙겨주지 않으면 안되거든요. 어른들이야 인삼이나 여러가지 먹을만한게 있는데 아이들은 그게 쉽지 않더라구요. 아이허브에는 어린이 면역력 강화에 좋다는 제품들이 몇가지 있는데 애니멀퍼레이드 이뮨부스터는 평도 좋아서 자주 품절되곤 합니다.

 

 

Animal Parade, Kids Immune Booster, Natural Tropical Berry Flavor, 90 Animals

가격 : US $10.80 (한화 약 12,980원) - 바로가기

 

애니멀퍼레이드 하면 아이들 비타민과 칼슘등 어린이 영양제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고, 많이들 구입하고 있어서 많이들 알고 있더라구요. 저도 몇번 소개해 드린적이 있는데, 아이들 키우는 집에서는 많이들 알고 있죠. 하지만 이뮨 부스터는 잘 모르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이뮨 부스터 외에도 그린이라고 야채를 모아 놓은 영양제도 나오고 있습니다.

 

 

이뮨은 면역력을 뜻하는 단어 입니다. 여기에 부스터가 붙어서 면역력에 좋다는 이야기 이구요. 맛은 베리 맛이라서 세콤달콤한데 아이들이 참 좋아 하는 맛 입니다. 첫째랑 둘째 모두 먹이고 있는데 잘 먹더라구요. 2세이상이면 먹일 수 있다고 하는데, 뭔가 씹어 먹을수 있는 정도면 충분히 가능 합니다. 우리나라 나이로는 3세가 되지 않을까 하네요.

 

 

이뮨 부스터는 강력한 면역력 증강 효과를 통한 항산화 영양제로 강력한 수준의 면역 강화 비타민A, C 그리고 E, 그리고 디펜스 부스팅 아연이 들어 있습니다. 아연은 통관이 되지 않어서 아연만은 구입할수가 없는데, 여기 아연이 들어 있으니 이걸로 보충해 줘도 좋을듯 싶네요.

 

 

하루2알먹는 영양제라 저희는 저녁에 자기전에 칼슘과 함께 먹입니다. 비타민은 유치원 다녀오면 냉큼 먹여 버리구요.  천연식물 농축물로 만들어져 있고 물론 글루텐 프리 제품 입니다.

 

 

녹차와 허브를 주성분으로 하는것 같은데, 맛은 아이들이 싫어하는 맛은 전혀 나지 않더라구요. 오히려 맛이 좋아서 더 달라고 난리...ㅎㅎㅎ 인공색소와 알콜은 들어가지 않고, 일반적인 알레르기 효모나 밀, 콩, 우유 성분은 들어 있지 않아서 알러지 걱정하지 않고 먹일 수 있습니다.

 

 

뚜껑은 항상 그렇듯 아이들이 쉽게 열지 못하도록 설계된 뚜껑으로 되어 있습니다. 맛있다고 막 열어 먹을수도 있는데, 어린 아이들은 막아 줄수 있는 안전장치가 있는거죠.

 

 

안에 보니까 뭔 쪽지 같은게 들어 있어서 꺼내 봤는데, 제품 품질보증서 같은 거더라구요. 여기에 영양소 정보 같은것도 다 적혀 있는데, 아이허브 홈페이지에 적혀 있는 정보와 다르지 않습니다.

 

 

앞서 언급했듯 베리 맛이라 색상도 붉은 색 입니다. 이것과 같이 먹이는 칼슘은 하얀색이라 둘을 구분하기는 좋네요. 칼슘도 2개씩 먹어서 총 4개를 먹는데 그래도 질려 하지 않고 잘 먹고 있습니다.

 

 

요즘 먹고 있는 애니멀 퍼레이드 칼슘과 이뮨 부스터 그리고 얼라이브 멀티 비타민 입니다. 비티만은 계속 먹는거라 애니멀퍼레이드도 먹다가 얼라이브도 먹다가 하는데, 처음에는 애니멀퍼레이드만 잘 먹더니 요즘은 얼라이브 멀티 비타민 맛있다면서 애니멀퍼레이드 멀티 비타민보다 이걸 더 좋아하더라구요.

 

아이들 면역력이나 영양 때문에 영양제 많이들 찾는데 면역력 강화 제품이 그리 많지는 않더라구요. 이뮨 관련된것들이 몇가지 있긴한데, 애니멀 퍼레이드는 아이들 영양제로 워낙 유명하니까 믿을 수 있겠더라구요. 면역력 이란게 눈에 보이게 나타나는것은 아니라서 제품에 대한 믿음과 신뢰가 가장 중요한것 같아요. 전에 정관장 제품도 먹이고 했었는데, 가격도 너무 비싸서 부담 많이 되었는데, 요건 가격도 저렴한 편이니 마구 먹일수 있어 좋더라구요. 아이들 면역력 강화 영양제를 찾는다면 이뮨 부스터를 추천 합니다~

 

Animal Parade, Kids Immune Booster, Natural Tropical Berry Flavor

가격 : US $10.80 (한화 약 12,980원) - 바로가기


아이허브 추천 할인코드


아이허브 할인 프로그램이 변경되어 신규회원과 기존 회원의 할인이 달라졌습니다. 요즘 할인코드 변경이 잦아서 할인코드 적용하기가 복잡하지만 기본적인 할인은 계속 유지되고 있습니다. 

1. 모든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적용) +

2. 첫 구매 시 10 % 할인 : 10KOFF (추가입력) +

3. $60 이상 구입 시 10% : VALUE60​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