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어린이 유산균, 씹어먹어 간편한 Primadophilus

반응형

씹어먹는 유산균, 먹기 편하고 효과 좋은 어린이 유산균

 

아이들을 키우다 보니 변비로 고생하는 아이들이 의외로 많이 보이는 사실에 꽤나 놀라게 됩니다. 물론 저희 집 아이들도 고생하는 모습을 보기도 했고, 별의 별 방법으로 배변을 돕기도 했으니까요. 저 어릴적에는 이런거 먹을 생각도 못했던것 같은데, 요즘은 식습관이 많이 변하고 제품들도 저렴한 편이라 아이들 배변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아이허브에서 유산균을 먹이고 있습니다.

 

Nature's Way, Primadophilus, Kids, Cherry Flavor Chewables, 30 Tablets

가격 : US $6.96 (한화 약 8,149원 ) - 바로가기

 

 

이유식 먹을 때 까지는 가루로 된 제품으로 해서 우유나 이유식에 타서 먹였는데, 지금은 첫째 둘째 모두가 태블릿 형태로 된 프리마도필루스를 먹고 있습니다. 사탕처럼 생각하고 잘 먹더라구요. 가루로 된것도 좋은데, 좀 크니까 가루로 먹이는게 더 어렵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이걸 먹이기 시작 했는데, 다행이 잘 먹기도 하고 효과도 괜찮습니다. 저희는 아이가 둘이라 매번 2~3통씩 사두고 먹이고 있구요.

 

 

태블릿이 작은 편이고 양도 한달분 정도 밖에 안되서 통도 굉장히 작습니다. 휴대하기도 편하고 여행갈 때도 챙겨가기 좋더라구요. 근대 이걸 통째로 들고 가는 경우는 거의 없고, 따로 약통에 저희꺼랑 같이 챙겨갑니다.

 

 

3 빌리언 CFU 그러니까 30억 마리의 유산균이 들어 있다는 이야기 입니다. 대박이죠?ㅋㅋㅋ 어른들이 주로 먹는 제로우 제품보다는 좀 떨어지지만 아이들이 먹는 제품이라 3종류의 유산균으로 특별 제조 되었다고 하네요. 2살에서 12살 정도까지가 권장 연령인데, 뭔가 씹어 먹을 수 있는 정도만 되면 잘 먹습니다.

 

 

체리맛이라 사탕처럼 생각하고 잘 먹습니다. 첫째는 아들이라 뭘 줘도 그냥 저냥 잘 먹는 편이고, 둘째는 통 소리가 나면 다다다닥 달려와서 손부터 내밉니다. ㅋㅋㅋ 귤젤리도 우리가족 모두 참 좋아 하는데, 여름철에는 판매를 안해서 미리 좀 사뒀는데, 벌써 거의 다 떨어져 가네요. 매일 먹어야 하는 권장량을 한알이면 충족할 수 있습니다.

 

 

옆에 실제 태블릿 사이즈가 표기가 되어 있는데, 이렇게 보니까 엄청 커보이지만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 바로 목으로 넘기는 알약이 아니라 빨아먹거나 씹어 먹는 타입이라 사이즈가 좀 커도 잘 먹어요.

 

 

하루 한알만 먹으면 되고 1통에 30개 그러니까 한달 분이 들어 있습니다. 저희는 꼭 2통 이상은 있어야 해요. 아들 딸 둘다 먹일려면... 소르비톨, 자일리톨, 셀룰로오스, 천연 체리 향,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시트르산, 실리카, 아스코르브 산 등이 포함 되어 있다고 합니다.

 

 

입구도 꽤 큰편이라 꺼내서 먹기 편합니다. 하지만 아이들 손에 이걸 통째로 쥐어 주면 거덜 납더라구요. 하나만 먹어야 하는데 맛있다고 다 꺼내 먹거든요. ㅋㅋㅋ

 

 

요게 실제 사이즈 인데, 조금 두껍다고 생각이 들겠지만 앞서도 언급했듯, 어른들 처럼 바로 삼키는 타입은 아니라서 신경쓸 필요는 없더라구요. 마치 간식 주듯 주면 사탕이라 생각하고 먹는것 같아요. 이거랑 얼라이브 어린이 영양제는 주면 정말 잘 먹더라구요.

 

아마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유산균 먹여볼까? 생각을 다 할것 같은데, 실제 먹여보면 잘 먹이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아주 어릴적에는 밥이나 우유에 살짝 타서 먹이기도 했는데, 좀 크니까 스틱포장 된거로 줘도 잘 먹지 않아서 저희는 이걸로 갈아타고 아주 만족 하고 있습니다. 효과도 꽤 괜찮은것 같구요.

둘째가 변비가 정말 심해서 몇일씩 고생하고 수중 분만(응?) 수준의 배변 환경을 만들어서 해 주곤 했거든요. 근대 이거 먹이고 나서는 크게 문제 되고 있지 않아서 첫째, 둘째 다들 잘 먹이고 있습니다.

체리맛이라 아이들도 좋아하니 어린이 유산균 찾는다면 한번 먹여 보세요~

 

Nature's Way, Primadophilus, Kids, Cherry Flavor Chewables, 30 Tablets

가격 : US $6.96 (한화 약 8,149원 ) - 바로가기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신규회원은 10KOFF를 입력하면 1만원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2만원 이상에 적용 되고요.

기존회원 추가 10%할인은 종료 되었습니다(2020 04 07 기준).


 

반응형
Comments.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