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블랜더 보틀, Sundesa 블랜더 보틀 클래식과 프로스택 비교

반응형

썬데사 블랜더 보틀 2종 비교! 클래식과 프로스택

 

아이허브에서 판매 되는 제품 중에는 영양제도 있지만 건강 기능성 식품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프로틴 파우더 같은것도 많이들 구입하기 때문에 블랜더도 필연적으로 구입을 하곤 하는데, 아마도 아이허브에서 구입할 수 있는 블랜더는 Sundesa 제품이 거의 유일하지 않나 싶네요. 최근에는 아이허브 브랜드로 보틀이 나오긴 했는데, 썬데사 제품과 동일 제품인것 같더라구요.

 

 

Sundesa, Classic Blender Bottle with Loop, Lime Green, 28 oz Bottle

가격 US $7.79  (한화 약 9,108원) - 바로가기

 

요건 클래식 모델인데, 가장 기본이 되는 블랜더 입니다. 이것과 같은 것이 아이허브 자체 브랜드를 달고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이걸 체험 상품으로 판매 했는데, 체험상품에서 클래식을 빼는 대신 아이허브 자제 브랜드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클래식은 컬러가 몇가지 더 있고, 아이허브 자체 브랜드 제품은 진한 녹색 한가지 입니다.

 

 

 

클래식은 별다른 특징은 없는 대신 꽤나 대 용량 입니다. 최대 600ml까지 수용이 가능한 눈금이 나와 있어서 많은 양을 믹싱하거나 하는 사람들에게 알맞습니다. 저는 사실 이걸 체험상품으로 판매할 때 구매 했는데, 그 때는 그냥 싼맛에 프로틴 파우더 구입하면서 같이 샀네요. 디자인이 꽤나 심플한데, 단순히 대용량의 블랜더를 찾는다면 스포츠믹서 버전을 구입하는게 더 예쁘더라구요.

 

 

물론 아이허브에서 판매 되는 제품들이 그렇듯 이것도 BPA 프리 제품 입니다. 환경 호르몬이 나오지 않는다고 해도 뜨거운물은 넣지 않는게 좋겠죠? 아직 뜨거운물을 넣어 본적은 없어서 열에 대한 내구성은 잘 판단이 안되네요.

 

 

 

 

고무 처리가 된 손잡이 겸 걸이가 있어서 간단하게 들고 다니거나 운동할 때 어디 걸어 둘 수도 있습니다. 입구쪽이 크게 되어 있어서 먹기도 편하고 마게가 잘 막아주는 편이라 막 흔들어도 세어 나오지는 않더라구요. 근대 전 이걸 들고 나가본적은 없는데, 역시 디자인이 너무 심플해서 ㅎㅎㅎ

 

 

와이어 타입의 볼이 들어 있어서 믹싱할 때 잘 섞이도록 도와 주는 역활을 합니다. 마치 스프링처럼 탄성을 가지고 있는데 그냥 두면 둥근 모양이 됩니다.

 

 

Sundesa, BlenderBottle ProStak, Black Full Color, 22 oz

가격 : US $12.99 (한화 약 15,188원) - 바로가기

 

요건 프로스택이라는 클래식 보다는 상위 버전의 모델 입니다. 스포츠 믹서는 심플하지만 디자인적으로 조금 더 스포티 하게 만든 모델이고, 요건 기능적인 부분이 추가가 되어 있습니다.

 

 

 

손잡이나 100% 누수방지 씰이 적용 된 입구는 클래식과 거의 동일 합니다. 아마 이게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이라서 그런지 컬러 베리에이션도 가장 많구요.

 

 

다른 버전들과 같이 세워두면 크기는 거의 비슷한데 클래식이나 스포츠믹서 보다는 최고 용량이 좀 작습니다. 450ml까지 지원되기 때문에 클래식 보다는 200ml정도 덜 들어가는 셈이죠.

 

 

양이 적은 이유는 200ml 만큼의 크기에 작은 트레이가 하나 바닥에 달려 있어서 그렇습니다. 바닥쪽을 살짝 돌리면 빼거나 끼울 수 있도록 되어 있구요.

 

 

통안에는 작은 알약 트레이도 같이 있어서 자신이 주로 먹는 영양제와 프로틴 파우더 같은 파우더 제품을 함께 수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JAR라고 하는 부분인데 서양에서는 꿀이나 잼 등을 담아 놓는 병을 뜻하는 말이지만 여기서는 파우더 통이라고 생각 하면 됩니다. 용량은 150cc 입니다.

 

 

알약 트레이가 작아 보여도 꽤나 많이 들어 가기 때문에 하룻동안 먹어야 하는 혹은 먹을 만큼의 영양제를 충분히 담아 다닐수 있습니다. 매일 챙기는게 쉽지는 않지만 이렇게 챙겨 두니 잊어버리지 않고 잘 챙겨먹게 되더라구요. 좌측에 보이는 알약은 얼라이브 비타민인데, 조금 큰 알약들도 5~6개까지는 들어 갑니다.

 

 

하단 뿐만 아니라 상단 뚜껑을 열어 보면 JAR가 하나 더 들어 있습니다. 이건 알약 트레이는 없는데, 상단에 있는 JAR는 100cc의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매일 프로틴 파우더 챙겨 는게 좀 힘든데 이렇게 해서 가지고 나가면 회사가서도 챙길수 있으니까 좋더라구요. 아침마다 출근 준비 하느라 믹싱해서 나가지 못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JAR는 이렇게 서로서로 연결이 가능하고 분리가 자유로워서 보틀과 JAR를 따로 가지고 다닐수도 있고 함께 보관도 되니 편리 합니다. 아이허브에 GoStak이라는 휴대용 컨테이너즈를 판매 하는데, 아마 호환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물론 이것도 믹싱볼이 함께 들어 있습니다. 클래식이나 스포츠 믹서도 똑같이 믹싱볼이 들어 있고 모양이나 크기도 전부 같습니다. 이거 있으니까 섞을 때 더 잘 섞이는것 같더라구요. 다른 블랜더 쓰는 분들도 이런거 비슷한거 넣어서 믹싱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믹싱볼은 특허받은 제품이라고 하네요.

 

물론 이것도 BPA 프리 제품 입니다. 자주 쓰게 되는 제품이니 이왕이면 BPA 프리 제품을 구입하는게 좋겠죠?^^

 

꼭 프로틴 같은 헬스 보충제 뿐만 아니라 미숫가루 같은 음료를 만들거 할 때는 블랜더를 꽤나 유용 합니다. 물론 전기 블랜더를 쓰는 경우도 있는데, 집에서는 전기 블랜더를 쓸수 있지만 밖에서는 되지 않으니 믹싱볼이 있는 요놈 참 좋더라구요.

클래식은 정말 베이직한 블랜더라 저에게는 프로스택이 더 좋습니다. 영양제도 함께 챙길수 있고, 파우더 통이 2개나 있어서 집에서 다 챙겨가지 않아도, 회사나 운동하면서도 챙길 수 있거든요. 아마 대부분 사람들은 프로스택을 구입하지 않나 하네요. 클래식 모델과 비슷하지만 조금 더 스포티한 디자인을 가진 스포츠 믹서도 있으니 기호에 맞게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저야 물론 프로스택을 추천하고 주변에도 프로스택을 권하는 편입니다.

 

 

>> 아이허브 Sundesa 블랜더 보러가기 <<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신규회원은 10KOFF를 입력하면 1만원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2만원 이상에 적용 되고요.

기존회원 추가 10%할인은 종료 되었습니다(2020 04 07 기준).


 

반응형